[포인트경제] KT가 졸업·입학 및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전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는 2월 멤버십 프로모션 ‘달.달.혜택’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2월 ‘달.달혜택’은 AI 분석을 기반으로 연령별 선호 혜택을 반영했다. MZ세대를 위해 ‘메가MGC커피’, ‘공차’, ‘스타벅스’ 등 카페 브랜드 할인과 ‘롯데 모바일 교환권’혜택을 제공하며, 사진 앱 ‘스노우(SNOW)’의 AI 미국 졸업사진 촬영 이용권을 선착순 3만 명에게 지원한다.
KT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2월 멤버십 프로모션 ‘달.달.혜택’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모델들이 사진 앱 스노우(SNOW) AI 미국 졸업사진 이용권 등 2월 KT 멤버십 달.달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또한 중장년층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베이커리와 영화 할인 혜택을 매월 운영하고 있으며, AI 국가공인 자격증 ‘AICE 응시료’ 할인 혜택 등도 KT단독으로 제공하고 있다.
2월 ‘달달초이스’는 ▲공차 50% 할인 ▲배달의민족멕시카나 할인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할인 ▲ 던킨 40% 할인 ▲뚜레쥬르 할인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달달스페셜’은 ▲SNOW AI 졸업사진 1회 이용권 ▲반올림피자 할인 ▲그리팅 할인 ▲현대면세점 H.oney 혜택 ▲롯데렌터카 G car 2시간 무료 이용권 ▲AICE 응시료·VOD 40% 할인 ▲원스토어 게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달달찬스’는 스타벅스 세트, 롯데 모바일 교환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4매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 34세 이하 고객을 위한 ‘Y혜택’도 운영한다.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메가박스 데이지 스포츠세트’와 ‘MIXXO 20% 할인’, ‘쉐이크쉑 바닐라쉐이크 50% 할인’, ‘다이소 금액권’ 등을 선착순 제공하며, 매월 색다른 ‘캐릭터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통신 3사 중 유일하게 Y고객을 위한 맞춤형 캐릭터 굿즈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KT는 2월 문화 혜택으로 뮤지컬 ‘마타하리’와 ‘100층짜리 집’ 최대 60% 할인, 전시 ‘우연히 웨스 앤더슨 2’와 ‘미셸 앙리: 위대한 컬러리스트’, 전시 ‘디즈니 100년 특별전’, ‘우연히 웨스 앤더슨 2’, ‘미셸 앙리: 위대한 컬러리스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와 메가MGC커피의 상시 혜택을 강화하고, 신규 제휴사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KT 서비스Product 본부 김영걸 상무는 “KT멤버십의 달.달.혜택과 Y혜택은 요일이나 등급 제한 없이 모든 고객이 2주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며, “AI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