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오션인터내셔널㈜의 홍유진 홍보이사(배우 사강)는 “아임고트 뉴질랜드산양유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은 뉴질랜드 고품질의 프리미엄 산양유 전지분말(40%함유)을 기반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7종과, 13가지 과일과 야채혼합물 등을 함유한 영양간식”이라며 “간편한 츄어블 형태로 만들어져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온가족이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면역력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전했다.
회사 측은 코코아, 요구르트, 딸기, 그리고 포도 등 4가지 다양한 맛과 영양을 함유한 이번 신제품 출시로 아임고트 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향후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아임고트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은 오는 16일까지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쿠팡 베이비&키즈쇼’에 참가한다. 이 행사에서 아임고트 브랜드 모델이자 빅오션인터내셜 홍보이사인 배우 사강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에 대한 홍보는 물론, 쿠팡로켓을 통해 판매하게 될 츄어블 신제품의 시식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SBS Plus 솔로라서를 통해 예능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사강은 아임고트의 브랜드 모델로서, 홈쇼핑 등에 직접 출연해 ‘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에 대해 홍보할 계획이다.
|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