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농심·롯데칠성음료·하림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 뭐 먹지] 농심·롯데칠성음료·하림 외

프라임경제 2025-02-14 11:27:13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2월1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농심

농심(004370)이 안주스낵 열풍을 이끈 '먹태깡 청양마요맛'의 후속작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을 출시한다.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은 북어엑기스와 구운 북어채 분말로 감칠맛을 살리고, 국내산 고추장과 마요네즈 시즈닝을 더해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더했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자체 소비자 평가 결과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이 기존 청양마요맛보다 더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며 '안주스낵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먹태깡의 아성을 잇는 제품으로 키워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농심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은 오는 17일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먹태깡은 지난 2023년 6월 출시 후 청양고추마요의 알싸한 감칠맛이 큰 화제를 모으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으로, 올해 1월까지 누적 4000만봉이 판매됐다. 이는 농심 스낵 인기 브랜드 꿀꽈배기와 비슷한 판매 추이로, 출시 이후 약 1년 반 동안 꾸준한 소비자 선호를 보이고 있다.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기존의 펩시 제로슈거를 상징하는 고유 바탕색인 블랙을 골드색으로 바꾸고 제품 상단에는 블랙 색상 테두리에 'ZERO CAFFEINE' 글씨만 골드색으로 표현해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만의 차별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또한 500㎖ 페트 제품의 뚜껑 색상을 기존 라임색에서 블랙 색상으로 바꿔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과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 구별이 용이하도록 개선해 제로 슈거 제품 고유의 정체성도 지키면서 소비자들의 혼란도 최소화 시키고자 했다.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의 패키지 변경은 210㎖, 355㎖ 캔과 500㎖ 페트 전 제품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2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21년 1월 선보인 '펩시 제로슈거'는 지난해까지 출시 4년만에 누적 판매량 약 17억캔(250㎖ 캔 환산, 2024년 12월말 집계 기준)을 돌파하며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이 후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2024년에 '펩시 제로슈거 파인애플향' 과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을 잇따라 출시하며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에 맞춘 새로운 맛을 선보이기 위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하림

하림(136480)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더미식(The미식) 덮밥소스' 5종을 출시했다. 장인라면, 즉석밥, 요리면, 국물요리, 요리밥, 육즙만두, 냉동 밀키트 등에 이은 더미식의 신규 카테고리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정성껏 우려낸 육수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만든 덮밥소스로, 전문점에서 먹는 것과 같이 퀄리티 높은 한 끼 식사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더미식 덮밥소스는 어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구수한 된장 베이스의 '시래기장' '한우두부강된장'부터 MZ세대들의 입맛을 저격할 이국적인 맛의 '마파두부', '유니자장', '치킨크림카레' 덮밥소스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시래기장'은 국내산 무청 시래기를 데친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진한 멸치 육수에 재래식 생 된장과 숙성 된장, 고추장을 황금 비율로 조합해 넣고 멸치액젓으로 간을 맞춰 감칠맛을 더했다. 여기에 무즙과 청양고추, 고춧가루를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맛으로 완성했다.

'한우두부강된장'은 정성껏 끓여낸 우골 육수와 쇠고기 육수를 블렌딩한 국물에 재래식 생 된장과 고추장을 넣어 맛이 고소하고 깊은 것이 특징이다. 두부는 먹음직스러워 보이도록 큼직하게 썰어 넣었으며, 강된장의 맛이 잘 베이도록 뭉근하게 끓여내 맛과 식감을 모두 살렸다. 한우, 양파, 새송이버섯, 감자 등 5가지 야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넣어 영양은 물론 씹는 즐거움도 더했다.

'마파두부 덮밥소스'는 진하게 우린 닭 육수에 볶은 굴소스를 넣어 풍미를 올리고 마늘, 양파, 생강 등으로 맛을 낸 두반장과 고춧기름을 넣어 매콤한 감칠맛을 더했다. 또한, 먹기 좋은 크기로 큼직하게 썬 두부와 잘게 다진 돼지고기를 넣어 씹는 맛을 살렸다.

'유니자장 덮밥소스'는 더미식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더미식 유니자장면'의 소스 버전으로, 황갈색 전통 춘장을 직화로 볶은 것이 특징이며 굴소스와 치킨스톡, 돈골스톡 등을 넣어 깊은 풍미를 더했다. 고기를 잘게 다졌다는 유니(肉泥)에 맞게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 감자 등의 재료를 잘게 볶아 첫 입부터 마지막까지 고기,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치킨크림카레 덮밥소스'는 인도산 강황을 사용한 카레와 볶은 양파, 코코넛크림, 바나나퓨레를 넣고 끓여 깊은 커리 맛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결대로 찢어 넣어 뭉근한 크림카레와 어울릴 수 있도록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더미식 덮밥소스는 1인분(150g) 용량을 파우치 형태로 소포장한 상온 제품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해 집에서는 물론 캠핑, 여행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조리 편의성도 뛰어나 제품을 파우치 채로 3분간 중탕하거나 파우치를 절취선까지 자른 후 전자레인지에 세워 넣고 1분30초 돌리면 된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지난해 8월 리뉴얼 출시한 '프로틴 에너지(초코, 커피)'가 5개월 만에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했다.

리뉴얼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기록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프로틴 에너지'가 상승세에 속도를 붙이며, 5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100만개 돌파 시점만 따져보면, 3개월에서 2개월로 판매 속도를 50%나 앞당긴 셈이다.

'프로틴 에너지'의 폭발적인 성장세는 한층 강화된 제품 경쟁력 덕분이다. 우유 본연의 풍미를 살린 진한 우유 단백질을 21g 담아 단백질 보충이 용이하며,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아르기닌 함량을 3000㎎으로 높이고, 타우린(500㎎)도 첨가했다. 또한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등을 포함한 균형 잡힌 영양 설계, 알룰로스 사용으로 칼로리와 당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도 판매 상승에 기여했다. 친근하면서도 건강한 이미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구성환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제품 경쟁력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해당 광고는 '하루를 채우는 단백질'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배우 구성환이 피트니스센터를 방문, 식단 관리를 위해 맛과 영양 에너지를 모두 담은 제품인 '프로틴 에너지'를 선택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서울우유는 '근테크(근육+재테크)' 트렌드와 연말연시 운동·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효과적으로 공략했다. 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 건강한 식사 대용 간식을 찾거나 일반 식사로는 단백질이 부족한 이들,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이들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을 만족시켰다.
ⓒ 샘표

샘표(007540)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샘표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할인전을 1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종료를 앞두고 요일별 6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초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샘표는 누구나 쉽고 맛있게 집에서 요리할 수 있도록 '새미네마켓'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할인전은 네이버 푸드페스타와 연계하여 대한민국 1등 샘표 간장과 요리에센스 연두 등 주방 필수품부터 차오차이, 티아시아, 순작 등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새미네마켓을 '알림받기'할 경우 추가 1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먼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샘표 진간장 금F3' 2병과 국물요리에 빠질 수 없는 '샘표 국간장' 1병 세트(각 860㎖)를 최종혜택가 1만 2980원에 판매한다. 콩 발효로 얻은 감칠맛에 8가지 야채 우린 물을 더해 재료 본연의 맛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요리에센스 연두' 3종 세트(△연두 순 △연두 진 △연두 청양초)와 자연 재료를 굽고 우려내 한 알만 넣어도 차원이 다른 깊은 국물 맛을 내는 코인육수 '연두링' 세트(△다시마표고야채 △멸치디포리)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요일별 할인 이벤트 '초특가핫딜'도 진행한다. 2월14일에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맛볼 수 있는 차오차이 짜장 10봉 세트(△130 직화간짜장 △특제짜장 △비프유니짜장 △스파이시 블랙페퍼짜장 △트러플고기짜장 각 2봉)를 네이버 멤버십 선착순 쿠폰 적용시 최대 61% 할인 받을 수 있다. 차오차이 짜장은 센불에 볶은 춘장의 고소한 풍미에 4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캐러멜라이즈한 양파의 단맛이 더해진 '진짜 짜장 맛'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월15일에는 아시아 각국의 미식을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정통 아시안 푸드 전문 브랜드 티아시아의 '티아시아 레토르트 커리' 8봉 세트를 58%(네이버 멤버십 회원 쿠폰 적용 기준) 할인 판매한다. 2월16일에는 '순작 아몬드·검은콩 율무차'와 '순작 통현미 가득 밤·마차' 10개입 8상자(총 80T) 세트를 47%(네이버 멤버십 회원 쿠폰 적용 기준) 할인 판매한다.
ⓒ hy

hy가 판매하는 '호우섬 밀크티'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기준 300만개를 돌파했다.

'호우섬'은 전국 매장을 보유한 외식​ 브랜드다. 건강하고 이색적인 홍콩 현지 일상식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hy는 호우섬 밀크티 본연의 맛을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제품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스리랑카 산(産) 얼그레이 홍차와 신선한 우유를 최적의 레시피로 블렌딩했다. 홍차 특유의 깊은 향과 부드러운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선호에 따라 따뜻하게 데워 먹어도 좋다. 씹는 맛을 더해줄 '타피오카 펄'을 더하면 버블티가 된다.

hy는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맛과 용량을 다양화했다. '호우섬 화이트 타로 밀크티'와 함께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호우섬 홍콩밀크티를 대용량(1000㎖) 버전으로도 출시했다.

편의점 전용 제품인 '호우섬 로얄 밀크티 300㎖'와 '호우섬 타로 밀크티 300㎖'도 출시하며 판매 채널도 확장했다.
ⓒ 동원F&B

동원F&B(049770)가 장 건강을 위한 'GNC 비피도 핏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GNC 비피도 핏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 받은 비피더스 유산균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산균 외에도 비타민 B1·B2, 비타민D, 판토텐산, 아연 등 필수 영양성분과 아카시아 식이섬유, 푸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식물성 장용 코팅 캡슐에 담겨 각종 원료의 장 도달률도 높였다.

동원F&B는 2월14일 저녁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단독구성으로 'GNC 비피도 핏 다이어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독창적인 프리미엄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을 앞세워 프레스티지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을 본격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해 창립 200주년을 맞은 프리미엄 싱글몰트 브랜드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오랜 기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글렌리벳 싱글몰트 위스키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더 글렌리벳 이터널 컬렉션(The Glenlivet Eternal Collection)'을 소개하고, 그 첫번째 에디션으로 '더 글렌리벳 55년(The Glenlivet 55YO)'을 출시했다.

더 글렌리벳이 야심차게 내놓은 이터널 컬렉션은 1824년 브랜드 창립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숙성 싱글몰트 위스키 시리즈로, 혁신적이면서도 독창적인 작품을 선보이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예술작품과 그에 걸맞은 수준 높은 퀄리티의 고숙성 싱글몰트 위스키를 향후 5년에 거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늘 새로운 한계에 도전해 온 더 글렌리벳의 핵심 가치인 '혁신'을 강조하고 실천하기 위해 매년 위스키 숙성 연수를 1년씩 추가, 매 해 브랜드 역사상 가장 높은 숙성 연수의 제품을 갱신해 나감으로써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계획이다. 이는 위스키 원액이 오크통에서 매년 2% 가량 증발하는 것을 감안했을 때 매번 새로운 고숙성 위스키를 선보인다는 것 자체가 엄청난 기술을 요하는 동시에 도전적인 작업임을 의미한다.

첫 신호탄이 될 '더 글렌리벳 55년(The Glenlivet 55YO)'은 브랜드가 자랑하는 최고의 마스터피스답게 특별한 피니시 숙성으로 차원이 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더 글렌리벳의 캐스크 전문가인 케빈 밤포스(Kevin Balmforth)와 그의 팀은 이번 에디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올로로소(Oloroso)와 페드로 히메네즈(Pedro Ximenez), 그리고 희귀한 팔로 코르타도(Palo Cortado) 셰리 숙성을 거쳐 독창적이면서도 완성도 높은 블렌딩을 구현했다. 가을 과일의 따뜻한 풍미와 졸인 배, 시트러스 향이 조화롭고 블랙커런트 잼과 다크 초콜릿, 바닐라 퍼지가 균형을 이루는 복합적이고 긴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제품은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작업으로 잘 알려진 건축가 마이클 한스마이어(Michael Hansmeyer)와 협업해 탄생했다. 새로운 재료와 형태를 추구하는 대담한 접근법으로 주목받아 온 그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늘 새로운 혁신을 시도하는 더 글렌리벳의 철학과 그 결을 같이 한다.

그의 독창적인 상상력과 실험적인 도전은 이번 협업에서도 발휘됐다. 이번 에디션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특별한 구형 바틀로 선보이는데, 마이클은 친환경 소재인 제스모나이트(수성 아크릴 레진)와 로즈골드 도금 장식으로 바틀에 어울리는 완벽한 조각품을 완성했다. 흰색 반구(半球) 속 로즈골드 빛의 기하학적인 무늬가 인상적인 조각품은 더 글렌리벳이 탄생한 스페이사이드 지역 리벳 강에서 영감을 얻었다. 더 글렌리벳 증류소를 둘러싸고 있는 스코틀랜드 풍경에 대한 헌사의 의미를 담고 있다. 여기에 영롱함을 자랑하는 짙은 황금빛의 위스키 원액이 조화를 이뤄 경이로움을 선사한다.

한편, 더 글렌리벳 이터널 컬렉션의 첫번째 에디션인 '더 글렌리벳 55년'은 전 세계적으로 100병만 출시되는데, 그 중 국내에는 단 2병만 소개된다.
ⓒ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051500)가 tvN 신규 예능 '에드워드 리의 컨츄리쿡'의 방영을 기념해 전국 주요 급식 사업장에서 IP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이달 21일까지 약 60개 사업장에서 진행된다. 약 3만7000명의 급식 이용객이 에드워드 리 셰프의 손맛이 깃든 특식 메뉴와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즐길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는 최근 급식 서비스를 단순한 식사 제공 기능을 넘어, 미식과 콘텐츠를 아우르는 문화 경험으로 확장하는 차별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방송, 영화, 드라마 등 콘텐츠 IP(지적재산) 콜라보레이션 활동이 대표적인 운영 모델이다.

이번 특식은 에드워드 리 셰프만의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요리들로 구성됐다. 대표 메뉴는 △치미추리 문어구이 △비밀병기 가니쉬 스테이크다. 전국 각지를 다니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그램 콘셉트에서 차용해 첫 방송 강원도편의 콘셉트를 적용한 △단호박 스프 메밀면 △감자채전 △곤드레나물 △감자옹심이도 포함된다. 메뉴 구성은 사업장에 따라 상이하다.

이용객 대상 참여형 이벤트도 병행한다.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평 현장 이벤트와 식사를 마친 후 빈 그릇을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인증 이벤트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Sweet Gift from OUTBACK(아웃백에서 온 달콤한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아웃백 앱 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10년간 아웃백에서 가장 많이 팔린 최고 인기 메뉴인 '블랙라벨 커플 세트'를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3월14일, 화이트데이 당일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방문 및 포장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딜리버리 주문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일부 할인 쿠폰 행사와는 중복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한편, 유명 호텔의 식음료장 및 숙박 예약 등에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 증정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3월16일까지, 금액과 메뉴에 상관없이 아웃백을 2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웃백 전용 앱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유명 호텔,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3월25일 이후 개별적으로 별도 안내를 하며, 아웃백 앱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실물 기프트카드는 4월 중 배송 예정이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 한국피자헛
한국피자헛이 피자헛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등 자사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대상 혜택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하나카드와 손을 잡고 '하나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14일부터 28일까지 총 15일간 진행된다.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하나카드로 2만8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의 청구 할인이 제공된다.

해당 청구 할인을 위해서는 결제 전 하나카드 앱(하나Pay)에 로그인 후, 하나PICK 혜택 중 피자헛 혜택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또한, 본 프로모션은 하나 개인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이용 고객에 한해 1인 1회 적용되며, 하나BC카드는 제외된다.

혜택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한 후, 최종 결제 금액이 2만8000원 이상이 되도록 주문하면 된다. 결제수단으로 하나카드를 선택해 결제하면, 2월 사용분 청구 시 자동으로 3000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실질적인 혜택이 담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사이드 메뉴를 추가 주문하거나 토핑을 더하여 더욱 풍부하고 맛있게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티제가 직장인 고객을 위해 선보인 모닝세트의 성공적인 시범 운영 결과를 바탕으로 판매 매장 확대에 나선다.

아티제 모닝세트 제품은 지난 1월21일부터 선릉대치타워점, 강남유니온센터점, 여의도점, 여의도역점 등 주요 오피스 상권 4개 매장에서 평일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성장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성공의 배경에는 차별화된 메뉴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자리 잡고 있다. 아티제 모닝세트는 매장 내 상주하는 파티쉐가 매일 아침 직접 만드는 신선한 베이커리와 아티제 스페셜티 원두로 추출한 커피세트를 오전 시간 한정 할인된 가격으로 운영하고 있다.

부드러운 베사멜 소스와 고소한 햄, 치즈의 풍미가 어우러진 정통 프렌치 레시피의 크로크무슈를 비롯해 프랑스산 정통 자연 버터와 건조 무화과를 넣어 달콤함을 더한 무화과 스콘, 메이플 시럽을 가미한 미니 소시지 브레드, 영국산 명품 바다 소금인 말돈 소금으로 버터의 풍미를 높인 말돈 소금빵까지 다양한 베이커리 중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여기에 아메리카노 그랑 사이즈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고물가 시대에 아침 식사를 위해 맛과 가성비를 모두 챙기고 싶은 30대 직장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정기적으로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다.

아티제 모닝세트는 매일 오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커피 할인 혜택은 핫·아이스 모두 적용된다.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라운드' 콘셉트로, 용량과 기능을 모두 갖춘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봄꽃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톤 색감을 적용해 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신제품은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1종(페일 옐로우)과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플러스 2종(로즈핑크, 라일락)으로 구성됐다.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페일 옐로우'는 725㎖ 대용량에 상단 손잡이를 적용해 휴대성을 높였다. 또한 플립형 뚜껑을 사용해 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분리해 사용할 수도 있다. 부드러운 옐로우 컬러로 봄의 감성을 한층 더했다.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플러스 로즈핑크'와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플러스 라일락'은 928㎖의 초대용량 텀블러로, 손잡이 디자인을 적용해 그립감을 강화했다. 뚜껑은 스트로우를 꽂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뚜껑을 제거하면 그대로 마실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3종은 봄 시즌 한정으로 운영하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하트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슬로건인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Heart Place)'를 활용해 하트 모양을 적극 활용하고, 패키지 등에 파스텔 컬러를 적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대표 제품은 하트 모양의 새하얀 무스 속에 트로피컬 무스와 망고 쥬레,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를 조화롭게 담아낸 '내 마음은 순수(秀)하트'다. 별도 구매 가능한 데코펜으로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를 쓸 수 있다.

귀여운 디자인 케이크도 출시한다. △핑크, 옐로우 색상의 케이크 시트에 체리 블라썸 크림을 더하고, 케이크 속에 하트와 반지 모양 젤리를 담은 '하리보, 내 마음을 전해줘' △촉촉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시트 사이에 진한 초콜릿 가나슈 크림과 달콤한 마시멜로우를 더하고 하트 토퍼로 마무리한 '초코 마시멜로우 케이크' 등이다.

파이와 쿠키류 제품도 선보인다.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마들렌(바닐라·초코)으로 구성된 '함께 있어 행복하곰' △부드러운 우유 쿠키 안에 상큼한 딸기 초콜릿과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은 '딸기라떼 랑그드샤' △커피향 가득한 티라미수 쿠키 안에 달콤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를 담은 '초코 티라미스 랑그드샤' △브라우니의 진한 초콜릿 맛과 달콤한 초콜릿 칩이 콕콕 박혀 더욱 달콤한 '초코초코 브라우니 쿠키'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라우니를 품은 '브라우니 쿠키' △고소한 버터 풍미 가득한 피낭시에 2종(아몬드·초코)과 바닐라 마들렌으로 구성된 '프렌치 구움과자 컬렉션' 등이다.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초콜릿 디저트도 내놓는다. △다이아 모양을 형상화한 하트 초콜릿 3종(다크·화이트·밀크)으로 구성된 '마음이 행복해 초코' △곰돌이 모양 초콜릿 2개와 사랑스러운 핑크 하트 초콜릿으로 구성된 '너랑 나랑 함께해 초코' △하트 모양을 닮은 프레첼을 달콤한 밀크 초콜릿에 코팅한 '하트 초코 프레첼' △프레첼을 딸기 초콜릿에 코팅한 '하트 딸기 프레첼' 등이다.

공차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KT 멤버십 고객 대상의 'KT 달달혜택 프로모션'과 공차 멤버십 앱 회원 대상의 '밸런타인데이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코리아는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공차의 베스트셀러와 밸런타인데이에 즐기기 좋은 달콤한 초콜릿 음료를 포함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공차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다. 2월14일부터 28일까지 15일 간, 행사 대상 음료 중 동일한 음료 2잔을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음료는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초콜렛 밀크티+치즈폼 △허니 자몽 블랙티 △우롱티+코코넛+밀크폼 총 6종으로, 공차의 베스트셀러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밸런타인데이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2월14일부터 16일까지 단 3일 간만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초콜렛 음료 또는 하트 보틀 음료를 구매하면 잔당 1개의 스탬프가 추가 적립된다.

더블 스탬프 프로모션 음료는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초콜릿 음료 7종 △초콜렛 밀크티(L) △초콜렛 밀크티+치즈폼(L) △초코바른 피스타치오 스무디 △초코바른 제주 그린 스무디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 △초콜렛 쿠키&크림 스무디 △초코멜로 스무디와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하트 모양 보틀 음료 2종 △하트 그레이프 샹그리아 △하트 스트로베리 라떼로 구성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