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LF·신라면세점·노랑풍선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LF·신라면세점·노랑풍선 외

프라임경제 2025-02-14 10:20:12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는 2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고래잇 서프라이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만의 특별한 상품/가격을 모은 '고래잇템' 20여종 외에도, 50% 할인 등 업계 초저가 수준의 '응(%) 가격' 행사품목들을 준비했다.

지난 1월 성황리에 끝마친 '고래잇 페스타 새해 맞이 슈퍼세일'에 이어, 이번 달에도 먹거리생필품 물가안정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취지다. '고래잇템' 품목 수 역시 14종에서 20여종으로 늘렸다.

먼저 '고래잇템' 대표상품인 '황제 광어회(특, 480g 내외/팩)'를 정상가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마트는 2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고래잇 서프라이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이마트가 국내 유통업계 중 최초로 선보이는 황제광어는 원물 기준 4kg 이상으로, 1.8kg 내외의 기존 광어보다 2배 이상 크다.

제주도에 위치한 이마트 직영 바다목장과 사전 계약해 2년간 키워낸 광어로, 크기와 비례해 일반 광어보다 더욱 쫄깃해진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지느러미 부위를 먹으면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물량도 '고래잇(Great)'하게 준비했다. 통합매입으로 이마트에서 40톤, 트레이더스에서 15톤을 확보해 총 55톤 가량의 물량을 기획했으며, 주말 행사 물량으로는 역대 최고 수준이다.

길이가 무려 27cm에 달하는 '닭다리살로 만든 킹사이즈 닭꼬치'의 경우, 2월14일부터 20일까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0g으로 기존 상품보다 2배 이상 증량했고, 취향껏 골라먹을 수 있는 오리지널/불닭/데리야끼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또한 2월14일부터 16일까지 한우 등심/채끝/안심(냉장, 국내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하고, 천혜향(6~12입/봉, 국내산)은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유럽의 대표 치즈 브랜드 '프레지덩 치즈/버터', 국내산 봄나물, 방풍나물 김밥, 그래비티 샴푸,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노브랜드 하트코코아밤' 등 총 20여종의 '고래잇템'을 판매한다.

이마트가 유통 노하우를 발휘해 각종 먹거리, 생필품 등을 업계 초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선보이는 '응(%) 가격' 품목도 2월14일부터 16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해양수산부와 협업해 남해안 봉지 굴(250g/봉, 국산)과 오징어(대/마리, 해동, 원양산)를 각각 50%, 30% 할인해 판매한다. 

포도씨유/카놀라유/해바라기유, 핫도그, 사이다, 페리오 칫솔/치약, 핸드워시, 핸드로션 전품목 등 총 30여종의 먹거리, 생필품에 대해서도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와규, 딸기, 라면, 바디워시, 샴푸 등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80여종의 신선«가공식품, 생활용품을 최대 1+1 또는 50% 할인하며 '득템 찬스'를 극대화했다.

더 '고래잇(Great)'한 혜택을 위해, 이마트는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함께 2월14일부터 2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마트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행사기간 중 이마트앱으로 빗썸에 신규가입 시 이마티콘 3만원 등 최대 9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이마트에서 쇼핑한 후 금액에 상관없이 제공되는 빗썸 3천원, 10만원 이상 쇼핑 후 이마트앱에 응모하면 제공되는 최대 1만원 혜택 등을 합해 최대 10만 3,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와 함께 이색 오프라인 콘텐츠를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3월16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엠앤엠즈(M&M's)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센트럴 스퀘어에서는 엠앤엠즈를 상징하는 대형 캐릭터 조형물이 이색 볼거리를 제공한다. 1층 아동관 인근에서는 엠앤엠즈부터 스니커즈, 트윅스, 몰티져스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 전원 대상으로 엠앤엠즈 컬러 풍선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동전지갑, 키링, 미니 수트케이스 등 선물도 준비했다. 현장에서 엽서에 소중한 사람에게 편지를 쓰는 메시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초콜릿도 증정한다. 주말과 공휴일 오후에는 엠앤엠즈 캐릭터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신세계면세점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MD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안성맞춤인 샴페인, 향수, 주얼리, 초콜릿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과 함께 최대 7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여성 및 남성을 위한 큐레이션 상품은 물론,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고객 수요가 높은 화장품 기프트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성을 위한 기프트 세트로는 인기 스킨케어 제품 '연작 전초 베스트 트리오 세트' '더후 공진향수 수분 3종 세트',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3종 기획세트' 등이 마련됐다. 남성 화장품 선물로는 신세계단독 상품인 '레이지소사이어티 트래블키트 쉐이빙 젤&올인원 로션' '더후 공진향군 자양 2종 세트' 등이 있다.
 
이밖에 패션 및 액세서리 브랜드 몽블랑, 골든듀, 스톤헨지, 포터 등도 참여했으며, 딥티크, 조말론, 크리드, 메디큐브 등 신세계면세점 인기 화장품 브랜드도 대거 참여했다.
 
또 돔페리뇽, 파이퍼 하이직, 모엣샹동, 펜폴즈 등 꾸준히 수요가 높은 주류와 디저트로 곁들이기 좋은 바샤, 하리보, 발로나, 길리안 등도 마련돼, 취향에 맞는 선물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캐논, 소니, 뱅앤올룹슨, 보스,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 등 전자기기도 마련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MD 기획전은 오는 16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홍대점을 14일 리뉴얼 오픈했다.

서울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앞에 위치한 폴더 홍대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메가 브랜드의 단독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폴더 상위 등급 매장 ‘하이라이트'로 거듭났다.

영업면적 511㎡ 및 3층 규모의 폴더 홍대점은 리뉴얼을 통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1층 쇼핑 공간은 약 146㎡에서 약 165㎡로 확장되고, 상품 큐레이션 영역이 강화됐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홍대점을 14일 리뉴얼 오픈했다. © 이랜드월드

폴더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하이라이트 존(HIGHLIGHT ZONE)'과 '러닝 스페셜티(RUNNING SPECIALTY)' 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1층에 위치한 ‘하이라이트 존(HIGHLIGHT ZONE)'은 패션계에서 주목하는 아이템 및 브랜드를 집중 조명한다.

2층에 위치한 '러닝 스페셜티(RUNNING SPECIALTY)'는 로드와 트레일 러닝을 아우르는 전문 러닝 공간으로 운영된다. 러닝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상품이 구성된다.

폴더 홍대점에서는 뉴발란스, 호카, 나이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프리미엄 상품뿐만 아니라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가방, 모자 등 다양한 잡화도 만나볼 수 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이 25SS 남성 컬렉션 모델로 글로벌 K팝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성화'를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이는 이자벨마랑 본사가 선택한 최초의 아시아인 모델로, K컬처의 세계적인 영향력을 반영한 결정이다.  

이번 25SS 캠페인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동시 공개됐다. 화보 속 '성화'는 버건디 컬러의 셋업을 착용해 강렬하면서도 개성 있는 보헤미안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성 컬렉션에서는 브랜드의 오랜 뮤즈인 글로벌 톱 모델 '케이트모스'가 함께해, 1990년대 아이콘과 2020년대 K팝 스타의 조합을 통해 시대를 초월한 현대적인 감각을 표현했다.

이자벨마랑 본사는 한국 패션 시장과 K팝 및 K컬처의 글로벌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주목해왔다. 전 세계적인 K팝 열풍을 이끄는 그룹 '에이티즈'의 '성화'를 브랜드 최초의 아시안 모델로 선정한 것도 이러한 흐름을 반영한 결과다.

한편, 지난해 11월 이자벨마랑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25SS 컬렉션 론칭 프리뷰 행사가 진행됐다. 이는 한국이 글로벌 패션 업계에서 점점 더 중요한 시장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보헤미안 시크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흡수하는 트렌디한 국가로 주목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보헤미안 룩은 그 특유의 자유로움과 창의성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과 세련됨을 더해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다. 최근 떠오르는 패션 트렌드인 '보호시크(Boho-Chic)'는 '보헤미안 시크(Bohemian Chic)'의 줄임 말로 2000년대 초반 보헤미안 스타일의 자유로운 감성과 빈티지한 요소를 현대적으로 세련되게 해석한 스타일을 의미한다. '보호시크' 스타일의 핵심은 루즈한 실루엣, 자수, 프린트, 태슬 등의 요소를 활용하면서도 절제된 세련미를 유지하는 데에 있다.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이자벨마랑'은 매 시즌 매혹적인 보헤미안 프렌치 시크 무드를 제안해왔다. 2025 SS 컬렉션에서는 한층 더 강렬해진 보헤미안 룩을 선보이며, 대자연과 고대 역사의 요소를 반영한 무드를 기반으로 강렬한 오렌지, 버건디 컬러 등 레드 계열의 색상 대비, 화려한 프린트와 공예적 디테일을 강조했다. 이처럼 2025 SS 시즌 보헤미안 패션 트렌드의 인기에 힘입어 '웨스턴 부츠' '쉬폰 블라우스' 카멜 컬러의 '스웨이드 숄더백' 등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자벨마랑은 앞으로도 독창적인 디자인과 시대를 초월한 감각으로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간다는 계획이다.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이탈리아의 클래식 무드가 돋보이는 2025년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예술과 패션의 중심지인 피렌체의 유서 깊은 아틀리에(공방)에서 영감을 받았다. 마에스트로가 중시하는 정교한 패턴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소프트 테일러링을 중심으로, 섬세한 작업이 이루어지는 아틀리에의 분위기를 담아 우아한 실루엣을 선보인다.

제냐의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한 수트는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실루엣을 동시에 제공한다. 패드와 부자재를 최소화해 경량감과 활동성을 높였으며, 결혼식 등 격식 있는 자리뿐 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이탈리아 신사의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계절감을 반영한 아우터와 이너웨어도 제안한다. 생활 방수가 되는 가벼운 소재의 트렌치코트는 수트와 캐주얼 룩에 모두 잘 어울리며, 이탈리아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는 크로쉐와 헤링본 짜임의 점퍼, 니트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마에스트로는 최근 수트 셋업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2024년 전체 매출 중 수트 판매 비율이 전년 대비 15% 증가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최근 슬림핏과 오버사이즈 등 다양한 수트 스타일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번 봄 컬렉션으로 출시된 일부 수트는 공개 직후 빠르게 품절되고 있다.

마에스트로는 글로벌 모델 '다이스케 우에다'와 함께한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보테가베네타 등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의 캠페인과 패션쇼에서 활약한 그는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겸비한 분위기로 컬렉션의 우아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번 컬렉션은 LF몰과 전국 마에스트로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백화점 매장에서 수트, 트렌치코트 등 컬렉션 일부 제품 구매 시 3월2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월 말에는 웨딩 시즌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SGC솔루션이 다가오는 봄 웨딩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오는 17일부터 3월 7일까지 '글라스락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주방용품을 마련하는 예비 부부 및 신혼부부들의 니즈에 맞춰, 혼수 주방용품으로 자주 찾는 글라스락 밀폐용기 세트와 쿡웨어를 실속있는 구성과 가격 혜택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SGC솔루션이 다가오는 봄 웨딩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오는 17일부터 3월 7일까지 '글라스락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 SGC솔루션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매년 웨딩시즌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 번에 구비하기 좋은 다양한 사이즈와 선호하는 분위기에 맞는 컬러 디자인, 전자레인지 조리 및 오븐 사용 등 활용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유리밀폐용기와 함께 구매하기 좋은 주방 필수품으로 글라스락 셰프토프 쿡웨어 라인업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번 글라스락 웨딩페어 대표 제품은 다양한 용량 구성 및 신혼 냉장고 정리에 적합한 유리밀폐용기 제품과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모든 열원에서 사용가능한 기능성을 갖춘 쿡웨어로 선정해 최대 50% 혜택에 제공한다.

먼저 유리밀폐용기 세트로는 퓨어 라일락 18조, 퓨어 오븐 샌드핑크 20조 세트, 옐로우에디션 홈세트 14조 등을 마련했다. 특히 퓨어 라인은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인기 높은 글라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군으로, 각각 라일락, 샌드핑크의 감성적인 색감과 전기오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오븐세이프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정사각, 직사각 디자인부터 손잡이가 있는 핸디형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쓰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쿡웨어로는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오블리 프라이팬과 Full IH 포지드 냄비가 마련됐다. 오블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인덕션 활용성, 높은 열효율성을 갖춘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프리미엄 쿡웨어로, 인덕션 사용 니즈에 맞는 주방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출시한 Full IH 포지드는 전체 인덕션 바닥면을 적용하고 물가 부담도 줄인 고효율 제품이다.

시몬스가 경기도 광주시 중대동에 '시몬스 맨션 경기광주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경기광주점은 광주·분당 사이 길목에 위치한 유리한 교통 입지를 바탕으로 삼성스토어 광주점, LG전자 베스트샵 광주점 등 대형 가전매장과 이마트 광주점 등 대형마트가 들어선 핵심 상권에 자리했다.

매장 인근에는 e편한세상광주역 1~6단지, 힐스테이트 태전 5~6지구 등 대형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가족 단위 고객,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약 115평 규모의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의 루씰(Lucile), 로렌(Loren), 브리짓(Brigitte)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계 침대업계 메가히트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모델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윌리엄(William), 지젤(Giselle) 등도 진열돼 다양한 매트리스를 취향에 따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새학기를 앞두고 자녀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부터 여유로운 수면환경을 구현해 주는 그레이트킹(GK) 등까지 여러 사이즈가 비치돼 수면 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경기광주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들을 위한 특가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이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더불어 시몬스 맨션 경기광주점에서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실제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국민 혼수침대로 널리 알려진 뷰티레스트 윌리엄을 롬바드 프레임과 세트로 구매 후 2월 이내 배송 시 약 290만원의 할인을 받게 된다. 여기에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등 7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어 총 체감 할인 혜택은 360만원에 이른다.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모든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아울러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국민 혼수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생활공작소가 오는 2월16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6일 생활공작소 네이버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열리는 이번 브랜드데이 빅 프로모션 특가전에서는 생활공작소 세탁세제 3L 4입을 64% 할인 판매하며 주방세제, 고무장갑, 핸드워시, 무표백 키친타올, 옷걸이형 제습제, 뿌리는 곰팡이 제거제 등 생활공작소의 대표 상품들을 높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당일에는 장바구니 쿠폰을 통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10%, 3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구매 또는 재 구매라면 중복할인 쿠폰도 추가 적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당일 상품 구매 시 많은 혜택이 덤으로 주어진다. 먼저 5, 7, 10만원 이상 구매 금액에 따라 각 30명씩을 추첨해 네이버 포인트 5천원, 주방 선물세트, 집들이 선물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베스트 리뷰어 100명을 선정해 네이버 포인트 2천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데이 당일 오전 9시30분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예정돼 있다. 쇼핑 라이브에서는 추가로 구매인증 이벤트와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메가커피 등 아메리카노 쿠폰을 각각 20명에게 증정하며 참여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지난 10일 시작된 네이버 강세일 기간이 16일까지 이어져 네이버 한정 3만원이상 구매 시 15% 할인되는 강세일 선착순 쿠폰을 적용하면 더 큰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팝마트 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Love in the air'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의 메시지를 팝마트가 직접 전달해주는 행사로, 팝마트 이용 고객과 연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늘(2월14일)부터 3월9일까지 팝마트 코리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선정된 메시지들은 팝마트 명동 테마샵의 대형 LED 전광판을 활용해 화이트데이 당일 영상으로 재생되며, 선정된 고객에게는 발렌타인 선물 패키지 및 블라인드 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발렌타인 선물 패키지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지난 2월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고객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구성한 특별한 상품이다.
 
팝마트 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 당일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크라이베이비 사랑의 눈물 시리즈' 사은품 7종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자사몰에서 선착순 500명 대상 'LOVE' 코드 입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발렌타인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블라인드 박스 피규어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이 전 세계 단독으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 '랑콤'의 90주년 기념 팝업 매장을 인천국제공항에서 선보인다.

이번 랑콤 90주년 팝업 매장은 글로벌 허브공항인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전 세계 단독으로 진행한다.

팝업 매장은 '파리 로즈(Paris Rose)' 디자인의 아이스 호텔 컨셉을 구현해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라면세점이 전 세계 단독으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 '랑콤'의 90주년 기념 팝업 매장을 인천국제공항에서 선보인다. © 신라면세점

특히 이번 팝업 매장은 중국의 유명 현대미술가 차이 궈 창(Cai Guo-Qiang)과 협업해 랑콤의 상징인 장미를 재해석한 파리 로즈 컨셉으로 꾸며졌다. 차이 궈 창은 아이스 호텔을 붉게 물들인 파리 로즈를 통해 강렬하게 피어오르는 새해의 희망을 표현했다.

팝업을 찾은 고객들은 △랑콤의 인기 제품이 전시된 아트 갤러리를 관람하고, △스킨스크린 피부 측정을 통한 스킨케어 상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팝업과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랑콤 90주년을 기념해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100ML와 △드라마 매트 립스틱 듀오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랑콤 90주년을 기념해 증정행사도 실시한다. 팝업 매장과 플래그십 매장에서 행사기간 중 650달러 이상 구매 시 압솔뤼 6종 체험 기프트와 압솔뤼 로즈 파우치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랑콤 팝업 매장은 3월 31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동편 안내데스크 앞 팝업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SSG닷컴이 강원도 속초 디저트 맛집 ‘설악젤라또'를 업계 처음으로 온라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설악젤라또는 이탈리아 젤라또 제조법에 능통한 김승현 대표가 2021년 속초에 매장을 오픈하며 시작됐다. 이후 인공 첨가물 없이 강원도에서 공수한 천연재료만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젤라또로 유명세를 탔다. 현재는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방문자 리뷰만 6천건에 달할 정도의 전국구 젤라또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14일 쓱닷컴 미식관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설악젤라또의 제품은 총 8종(각100g)이다. 설악밀크, 강릉 설향딸기, 초콜릿, 녹차맛에 이어 초당옥수수, 봉평메밀, 속초 오징어먹물, 평창 라벤더 같이 강원도 특산물을 재료로 활용한 특색있는 젤라또도 선보인다.

온라인 최초 판매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는 20일까지 전상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한정으로 8종 세트 상품 구매시 25% 할인한다.

레고랜드 호텔이 춘천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가족 모두 환상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고랜드 호텔은 작년 상반기에 춘천의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김유정 레일바이크와의 '춘천 나들이' 패키지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와 올해 첫 춘천의 대표 관광지 공동 협업으로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를 기획했다.

이번 패키지는 레고랜드 호텔 1박 숙박과 조식 뷔페(최대 성인 2인, 어린이 3인), 그리고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크리스탈 캐빈 티켓 3매가 포함된다.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는 춘천 삼천동에서 의암호를 가로질러 삼악산까지 3.61km에 이르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로, 아름다운 의암호와 춘천의 경치, 레고랜드의 절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케이블카 이용권은 레고랜드 호텔 체크인 시 프런트에서 수령 가능하며, 2025년 6월30일 월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는 2025년 6월28일 토요일까지 판매되며, 호텔 투숙은 2월13일 목요일부터 6월29일 일요일까지 가능하다.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로 2월13일부터 18일까지 단 7일간 15% 할인된 오픈 특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온라인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10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허니문 프로모션은 △발리 △카오락 △코사무이 △칸쿤 △하와이 △모리셔스 △몰디브 △파리 △로마 △프라하 △바르셀로나 등 신혼여행으로 인기 있는 지역의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아울러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VIP 샌딩 서비스(발리) △신세계 상품권(5만원/태국) △뱀부 트래킹(카오락) △와인(코사무이) △호텔존 스냅 사진(칸쿤) △푸드홀 식사 바우처(2인/하와이) △100달러 추가 할인(몰디브) △몽마르트 오후 투어(파리) △야경 투어(로마/프라하) △몬세라트 근교 투어(바르셀로나) 등 각 지역별로 풍성한 특전을 마련했다.

© 노랑풍선

또한 △롯데카드 최대 8만원 청구 할인(300만원 이상) △우리카드 3% 청구 할인 △신세계 면세 포인트 및 쇼핑지원금 2종 △스냅스 포토북 6*6 소프트 커버 무료 제작권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선사한다.

특히 노랑풍선은 이번 온라인 허니문 프로모션을 기념해 최대 160만원 상당의 숙소에서 숙박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발리와 푸켓, 하와이 지역의 허니문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라미 풀빌라(4박/발리) △로얄푸르나마 풀빌라(4박/발리) △윈덤 그랜드 풀스윗(4박/푸켓) △페어몬트 오키드(2박/하와이) 등 각 지역별 최고급 숙소에서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21일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CGV는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씬(CCIN)'의 2월 작품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CGV는 지난해 10월 새로운 관람 문화를 제안하는 관객 주도형 큐레이션 서비스 ‘CCIN(Contents Curation IN CGV)'을 론칭했다. CGV 공식 취향 큐레이터인 ‘CCIN's Teller(씬스텔러)'가 돼 극장에서 상영할 영화를 추천하고, 관람 방법을 제안하는 등 CCIN을 기획하는 활동을 할 수 있다. 지난해에는 CCIN 론칭을 기념해 배우 이제훈, 배우 전소니, 싱어송라이터 하현상 등이 씬스텔러로 참여한 바 있다.

2월에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던 배급사 워터홀컴퍼니의 주현 대표가 씬스텔러로 참여한다. 씬스텔러의 추천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미국에 이민 와 힘겹게 세탁소를 운영하던 에블린이 수천, 수만의 멀티버스 안에서 능력을 빌려와 위기의 세상과 가족을 구하는 여정을 그렸다.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여우주연상을 비롯 총 7관왕을 석권한 바 있다.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CGV강남, 강변, 광주터미널, 대구아카데미, 대전, 대학로, 명동, 상봉, 서면, 신촌아트레온, 여의도, 오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의정부,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홍대 등 20여 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6일과 27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에서는 IMAX로도 상영할 예정이다. 또, 워터홀컴퍼니 주현 대표와 이은선 기자가 '큐레이션'을 키워드로 진행하는 토크 이벤트 회차도 오는 21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오픈채팅방을 통해 ‘하루 하나 다정일기 챌린지'도 진행한다. 영화 주인공의 생존 전략이었던 다정함을 모티프로, 생활에서 발견한 다정함을 하루에 한 개씩 채팅방에 공유하는 챌린지다.

CCIN 관람객에게는 키링,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CCIN 전용 굿즈를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월드가 넥슨과의 콜라보로 2026년도 상반기 매직아일랜드에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IP를 접목한 '메이플 아일랜드(Maple Island)'를 선보인다. 롯데월드가 외부 IP 와의 콜라보로 대규모 테마존을 구성하는 것은 최초다.

약 600평 규모로 조성되는 이번 '메이플 아일랜드'에는 넥슨의 대표 게임인 메이플스토리의 3개 세계관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콘텐츠가 펼쳐질 예정이다. 우선 신규 어트랙션 3종이 들어선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롤러코스터 1종과 패밀리 어트랙션 2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프트샵과 F&B 매장, 다양한 조형물과 포토존 및 체험 공간을 설치한다.

롯데월드와 넥슨의 콜라보는 이번이 네번째다. 지난 2021년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IP를 활용한 어트랙션 '월드 카트레이싱'과 게임 내 신규 트랙 '코리아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2022년에는 어트랙션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를 선보였다. 앞선 세차례의 콜라보로는 각각 하나의 콘텐츠를 공개했다면, 이번 콜라보로는 신규 어트랙션 3종을 비롯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해 체험 영역을 확장한다.

오프라인 공간인 테마파크와 온라인 게임인 메이플스토리의 만남도 주목할 만 하다. 화면 속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던 기존 유저들에게는 현실에 구현된 메이플스토리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IP 경험을, 테마파크 매니아들에게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자체 IP는 물론 메이플스토리라는 신규 IP까지 함께 즐길 수 있게 해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