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시청자 향한 플러팅 "지금 나 꼬시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지현, 시청자 향한 플러팅 "지금 나 꼬시냐"

뉴스컬처 2025-02-14 09:09:23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박지현이 컴백 후 굵직한 예능 활동으로 눈도장을 강하게 찍었다.

박지현이 첫 미니앨범 ‘OCEAN’(오션) 활동을 마무리한 가운데, 최근 예능에서 보여준 반전 매력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주 박지현은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 출연해 고향이 같은 박나래와 정다운 ‘목포 남매’ 케미를 뽐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JTBC ‘아는 형님’, TV CHOSUN ‘미스쓰리랑’
사진=MBC ‘나 혼자 산다’, JTBC ‘아는 형님’, TV CHOSUN ‘미스쓰리랑’

‘나혼산’에서 같은 고향 출신인 박나래의 집에 초대받은 박지현은 솔직하고 해맑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박지현은 박나래와 함께 목포의 명소를 이야기하며 웃음을 터뜨리고, 박나래와 사투리도 교정하는 등 무해한 매력을 뽐냈다.

당찬 ‘바다 사나이’ 무대와는 다른 면모를 보여줬던 ‘예능 기대주’ 박지현은 JTBC ‘아는 형님’과 TV CHOSUN ‘미스쓰리랑’에서도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아는 형님’ 사투리 특집에 출연한 박지현은 전라도에서 많이 쓰는 사투리인 ‘아따’와 ‘귄 있다’를 센스 있게 설명하며, 꾸밈없는 순수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껏 받았다.

한편 ‘미스쓰리랑’에서는 박지현의 감미로운 플러팅이 화제를 모았다. ‘미스쓰리랑’ 바다 사냥꾼 특집에 출연했던 박지현은 ‘채석강’을 열창, 강렬한 도입부로 무대를 휘어잡았다. 박지현은 ‘너 지금 나 꼬시냐’를 뒤잇는 ‘사투리 플러팅’을 선보여 또 한 번 여심을 흔들기도 했다.

첫 미니앨범 ‘OCEAN’ 타이틀곡 ‘바다 사나이’로 컴백 후 박지현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요계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다.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박지현은 15일과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쇼맨쉽’을 개최하며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