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12만 불 지불하고 수입, 좀 멋있다.." 누리꾼들 관심 폭발한 백지영 '새 차' 시승 브이로그 (+모델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미국에서 12만 불 지불하고 수입, 좀 멋있다.." 누리꾼들 관심 폭발한 백지영 '새 차' 시승 브이로그 (+모델명)

뉴스클립 2025-02-13 23:16:50 신고

3줄요약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가수 백지영이 사이버트럭의 오너를 만났다.

13일, 백지영의 유튜브 채널에는 '테슬라 주가 쥐락펴락하는 백지영이 새로 산 1억원대 럭셔리카 (한국에서 못 구함, 최초수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백지영, 국내 연예인 중 세 번째로 '이 차' 탑승.. "신비감 있어"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이날 영상에서 백지영은 테슬라의 사이버트럭 모델을 소유하고 있는 오너를 만났다. 제작진은 "국내 연예인들 중에 지드래곤, 시아준수, 그 다음 백지영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백지영은 "저는 타보고 결정하려고 한다. 아직 계약을 하지는 않았고 타보고 결정할 건데 사이버트럭에 관해서 제가 궁금한 게 좀 많다"라고 밝혔다.

이어 백지영은 사이버트럭을 보며 "옆에서 보니까 바디가 진짜 긴 거 같다. 옆에서 재봐야겠다"라며 자신의 보폭으로 길이를 재보았다. 그는 "5m 넘는 거 같다"라며 놀라워했다.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은 사이버트럭의 오너에게 "이전 영상에서 사이버트럭의 단점을 쭉 얘기하시던데 잘하셨다. 왜냐하면 이 차가 너무 신비감이 좀 있다. 그렇다 보니까 이 차를 너무 좋게만 생각하게 되는데 우리가 그걸 신봉하면 안 되지 않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차의 외관을 손으로 치며 "튼튼하긴 하네"라며 감탄했다.

오너는 사이버트럭의 가격에 대해 "미국에서 살 때 12만불이었다"라며 한화 약 1억 7500만원을 주고 수입했다고 밝혔다.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은 직접 사이버트럭의 시승도 해보았다. 그는 "내가 테슬라 유저다. 사이버트럭에 당연히 관심이 있다. X는 가로도 이것보다 훨씬 작고, 천장도 (사이버트럭이 더) 높을 것 같다"라고 했다. 이어 "좀 멋있다"라며 "가격이 너무 좋으니까. 사실 지바겐보다 싼 거다"라고 저렴한 가격에 혹하는 모습을 보였다.

백지영, 테슬라 '모델X' 소유.. "2018년 구매"

앞서 지난해 11월, 백지영은 자신의 소유 차량이라는 테슬라의 '모델X' 차량을 소개한 바 있다. 당시 백지영은 "2018년도에 구매했으며 완전 초반 모델"이라고 알렸다.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이어 "차 문이 위로 열리는데, 사람이나 사물이 있으면 좁게 열린다"라며 "처음에는 (팰컨윙이) 멋있어 보이고 좋은데 사람들 시선을 너무 끌고 눈, 비 오는 날은 문이 너무 살살 열리고 닫혀서 춥다는 단점이 있다. 어쨌든 똑똑하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