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4' 배지연의 과거가 공개됐다.
지난 2023년 3월, AP Alchemy는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FREAKY'를 발매했다. AP Alchemy는 스윙스가 설립한 레이블로, 해당 곡에는 스윙스와 함께 칠린호미, 추서준, Xeeyon(지용), Vapo(허원혁), 그냥노창 등의 래퍼들이 참여했다.
'솔로지옥4' 배지연, 스윙스와 이런 사이였다니.. 누리꾼들 '깜짝'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지연이 출연해, 스윙스와 함께 클럽, 요트 등에서 춤을 추며 즐겼다. 특히 배지연은 스윙스의 무릎에 앉아 술을 마시는가 하면, 스윙스의 볼에 뽀뽀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배지연은 2023년 7월 공개된 래퍼 재하의 '틀린그림찾기'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에는 재하와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배지연의 과거 뮤직비디오 출연 장면은 현재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은 "스윙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었다니", "배지연 과거에도 예뻤네요", "배지연 과거 파격적이다", "지금과는 사뭇 다른 이미지" 등의 호응을 보냈다.
'모델' 배지연, 김태환과 최종 커플
한편 배지연은 1999년생으로, 올해 27세다. '솔로지옥4'에 출연한 그는 공간 디자이너라고 소개했으며, 모델 일도 병행 중이다. 배지연은 2025년부터 다이어트 브랜드인 '보라톡스'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배지연은 보라톡스가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루틴을 친숙하게 소개하고 있다. 2024년에는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이센트릭'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배지연은 '솔로지옥4'에서 김태환과 최종 커플이 됐다.
지난달 14일 첫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연애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4'는 총 12부작으로 공개됐다. 프로그램의 진행은 이다희, 규현, 홍진경, 한해, 덱스가 맡았으며, 김태환, 국동호, 장태오, 김정수, 육준서, 안종훈, 이시안, 정유진, 김민설, 배지연, 김혜진, 김아린, 박해린이 참가자로 출연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