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LG생활건강·CJ온스타일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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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LG생활건강·CJ온스타일 외

프라임경제 2025-02-13 15:51:22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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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봄맞이 생활용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2월1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2주간, 전 점에서 청소 용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하는 '리빙플렉스 청소 세제 모음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월 봄맞이 대청소를 계획하는 고객들의 높은 수요를 감안해 총 250품목의 청소 용품을 준비했다. 실제로 지난해 2월 한 달 간(24.02.01~24.02.29) 롯데마트 세제 상품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5% 상승했다.

먼저 유한락스, 홈스타, 퍼실과 같은 인기 청소 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홈스타 맥스프레쉬(900mL)'를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판매하며 '퍼실 리필(2L) 5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기존 대비 반값에 선보인다. 더불어 '브레프 전품목'과 대표 주방세제 상품 '프릴 전품목'도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마트가 봄맞이 생활용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 롯데쇼핑

또한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청소 용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청소 편의성이 높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스프레이형 세정제와 다목적 티슈 클리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실제로 스프레이, 세정 티슈가 포함된 주거 청소용품군 매출은(24.02.01~24.02.29)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상승했다. 대표 상품으로 '홈스타 락스와세제 3X폼스프레이 후로랄/후레쉬(900mL)'를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고 '홈스타 살균세정티슈 주방식탁용/기름찌든때용(60매)'을 각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 판매한다.

추가로 롯데마트는 '리빙플렉스' 기간 동안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겨울딸기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 '세븐셀렉트 밀크딸기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매년 겨울 시즌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12월에는 딸기 샌드위치, 빵, 디저트 등 다양한 차별화 상품 라인업을 준비해 딸기홀릭 페스티벌을 진행한 바 있다. 해당 기간 딸기 관련 상품 매출은 전월 대비 20% 이상 신장하며 겨울딸기는 편의점 흥행 공식임을 증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븐셀렉트 밀크딸기콘은 이러한 딸기 디저트 트렌드의 정점을 찍을 상품으로 세븐일레븐의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의 딸기 버전이다. 26%의 높은 국산 원유 함유량과 딸기 과즙 15%로 구성해 진한 우유 본연의 풍미와 함께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 향이 돋보인다. 콘 아이스크림 상품의 핵심인 '콘'은 두툼한 와플로 만들어 일반 상품보다 고소하고 바삭하다. 와플 콘 하단에는 초콜릿을 넉넉하게 담아 처음부터 끝까지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밀크딸기콘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플러스가 이달 13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총 7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 클럽위크' 행사를 전개한다.

'멤버십 클럽'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추가로 가입할 수 있는 맞춤형 무료 멤버십으로, 가입한 클럽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애주가들을 위한 '주주클럽' △‘빵&델리 클럽' △다양한 밀키트를 즐기는 '홈밀클럽' △고기 덕후를 위한 '미트클럽' △유아부터 주니어 고객을 위한 '베이비틴클럽' △외식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홈슐랭클럽' △패션 마니아들을 위한 '패피클럽' 총 7개 클럽을 운영 중이며, 원하는 클럽에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클럽 회원 수는 올해 1월 말 기준, 약 155만명을 돌파했으며, 5년 전 대비 5배 이상 증가했다. 최근 유통 업계 내 멤버십 가격 인상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이 화두인 가운데, 무료 통합 멤버십은 물론 클럽 혜택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홈플러스의 실속 있는 멤버십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메가 클럽위크'는 카테고리별 개별적으로 운영하던 클럽 혜택을 한데 모으고, 보다 풍성하게 구성해, 홈플러스를 꾸준히 찾아준 클럽 회원들의 로열티를 한 층 더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빵&델리클럽'은 몽블랑제 베이커리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해 새롭게 론칭했다. 행사 기간 동안 회원 단독 혜택으로 몽블랑제 식빵 3종 구매 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론칭 이벤트로 몽블랑제 상품 구매 후 마이홈플러스 앱 '빵&델리클럽'에 구매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정통 단팥빵(4입)'을 증정한다.

모든 주종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주주클럽' 회원에게는 '화이트/스파클링/로제 와인 100종'을 최대 50% 할인하고,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는 7000원 할인한다. 이에 더해 와인, 위스키 안주로 곁들이기 좋은 '치즈 10종'도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 '홈밀클럽' 회원에게는 '밀키트 14종' 1000원 할인, '반찬류 9종'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미트클럽' 회원에게는 '닭부분육 12종' 20% 할인에 더해 육류 요리 필수템인 '맛술 10종'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0~15세까지 각 연령대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베이비틴클럽' 회원에게는 '시크릿쥬쥬/콩순이' 완구 전 품목을 30% 할인하고, '베베스트 유아식 전 품목'은 1+1 혜택에 30% 추가 할인한다. 이 밖에도 '홈슐랭클럽' 회원에게는 식음코너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패피클럽' 회원에게는 패션 단일 브랜드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디저트 열풍'을 이끌고 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파크가 15일 오픈 1주년을 맞는다. 신세계백화점은 한 달 간 '블루밍 스위츠(Blooming Sweets)'를 테마로 디저트 축제를 열어 1주년 기념 한정 메뉴와 신메뉴를 선보이고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편의점 CU 등과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스위트파크 1주년을 맞아 15일부터 3월14일까지 한 달간 디저트 축제를 펼친다.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파크는 작년 2월15일 '세상에 없던 디저트 테마파크'를 표방하며 탄생했다. 약 1600평(5300㎡) 면적에 약과와 강정 같은 한국 전통 간식부터 프랑스 전통 구움과자, 벨기에 초콜릿, 스페인 츄러스, 케이크까지 전 세계의 베이커리와 디저트 브랜드를 한데 모은 신개념 '디저트 전문관'으로 뜨거운 화제를 낳았다.

약 1년간 스위트파크는 누적 방문객 수가 1200만명을 돌파하며 국내 디저트 트렌드를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디저트 성지'로 자리 잡았다. 같은 기간 강남점 디저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108%)으로 대폭 늘었고, 강남점 식품 전체 매출에서 디저트가 차지하는 비중 역시 15% 수준에서 30%로 오르며 매출 효자로 거듭났다. 

신세계백화점은 스위트파크 1주년을 맞아 15일부터 3월14일까지 한 달간 디저트 축제를 펼친다. 2~3월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이 몰린 '디저트 성수기'인 만큼 스위트파크를 찾는 발길이 것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색다른 메뉴와 팝업스토어로 고객들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스위트파크 입점 브랜드 30곳에서 한정 메뉴와 봄맞이 이색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소금빵 웨이팅 맛집 '베통'에서는 겨울의 끝자락에서 봄을 맞이하는 시기에 잘 어울리는 시금치와 바질을 활용한 시금치바질 소금빵을, 마카롱 브랜드 '껠끄쇼즈'는 봄의 장미향을 담은 '로즈 마카롱' 3구 박스를, 츄로스맛집 '미뉴트 빠삐용'은 해외 SNS에서 유행하는 '츄로 치즈케이크'(바삭한 츄로스 속 치즈케이크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 디저트)를 다양한 소스와 함께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가리게트에서는 '가리게트 미니파이'를 출시한다. 한 상자에 가리게트의 다양한 페스츄리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세트다. 과일 찹쌀떡 맛집 '한정선'에선 백앙금을 활용한 만년설찹쌀떡인 '신세계찹쌀떡'을 스위트파크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이밖에도 '부창제과' '르빵' '마망갸또' '만나당' '브라우터' '비스퀴테리 엠오' '슬라이폭스' '시즈니크' '아우치' '인덱스카라멜' '쟝블랑제리' '코운코운' '태극당' '키친205' '피에르마르콜리니' '해피해피케이크' '노티드' '수르기' '스코프' 등 브랜드가 한정 메뉴와 신메뉴를 판매할 예정이다.

매장마다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쇼토'는 17~19일 딸기 2호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다쿠아즈 4종과 선물 포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치플레'에선 한 달 동안 핑크색 의상을 착용하고 방문하면 치플레(수플레 치즈케이크) 하나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축제 기간 특별한 팝업스토어도 순차적으로 이어진다. 먼저 2월15일부터 24일까지는, 작년 12월 열린 '2024 르빵 바게트&크루아상 챔피언십'에서 수상해 블루리본을 받은 베이커리들을 팝업스토어로 만날 수 있는 '블루리본 브레드 위크'가 펼쳐진다. 2018년 시작된 르빵 바게트&크루아상 챔피언십은 국내 최고 바게트와 크루아상 장인을 뽑는 대회로 국내에선 가장 공신력 있는 제빵 대회로 꼽힌다.

이번 팝업에는 바게트 부문 1등의 영예를 거머쥔 플라워아티장베이커리(서울 강남)와 2등 마얘(서울 서초), 3등 베이커리 무이(서울 용산), 크루아상 1등의 해월당(울산)과 2등 블랑제리춘천(강원 춘천), 3등 르빵(서울 송파), 앙티끄(서울 서초) 등 수상 베이커리들이 대거 참여한다. 바게트와 크루아상 등 수상작뿐 아니라 각 베이커리의 대표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다.

2월25일부터 3월7일까지는 지역의 빵 맛집을 초청해 소개한다. 대표적으로 스위트파크 오픈 당시 매일같이 '오픈런'을 일으킨 전북 부안의 찐빵 맛집 '슬지제빵소'의 앙코르 팝업이 열린다. 스위트파크는 맛있는 빵을 찾아 먼 지역까지 찾아 다니는 '빵지순례(빵+성지순례)' 문화에서 착안해 평소에는 쉽게 찾아가기 어려운 지역 방방곡곡의 빵집을 꾸준히 팝업스토어로 소개해오고 있다.

마지막으로 3월8일부터 14일 화이트데이까지는 CU 편의점과 컬래버 팝업스토어를 연다. CU의 베이커리 시리즈를 재해석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디저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스위트파크 1주년과 화이트데이 시즌을 기념해 일본 홋카이도 '링고아메(사과 사탕)' 전문점 '캔디애플'의 국내 유통업계 단독 팝업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부산점이 김해공항점과 함께 내외국인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지역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면세점 부산점은 2월17일부터 4월30일까지 '니캉 내캉 면세갈캉' 프로모션을 통해 지인과 함께 롯데면세점 부산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PRE LDF PAY 2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고객 1명과 지인과 구매 금액 합산이 가장 높은 고객 1명에게는 각 각 LDF PAY 100만원을 증정한다. 3월31일까지 7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마도 왕복 승선권을 제공한다. 3월9일까지 영남지역 롯데멤버스 회원 중 행사 LMS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현장에서 바로 할인 가능한 PRE LDF PAY 최대 4만원 증정한다.

부산 방문 외국인 전용 관광 카드 '비짓부산패스'을 소지한 외국인 고객에게는 입점 선물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0달러까지 할인할 수 있는 바우처를 증정한다.

부산 김해공항을 이용하는 출국객을 위해 롯데면세점 김해공항점도 다채로운 브랜드와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조 말론 런던, 톰 포드 뷰티, 르 라보, 불가리 등 다양한 향수 브랜드 라인업을 자랑하며, 현장에서 원하는 상품의 시향 후 구매 가능하다. 몽블랑, 만다리나덕, 닥스 등 패션 브랜드와 정관장, 생과방 등 김해공항 내 단독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 '오징어 게임' 굿즈도 판매 중이다. 롯데면세점 회원 가입돼 있는 고객이라면 식품 구매 시 구매 개수에 따라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오가니스트(ORGANIST)에서 '5대 두피 고민'의 관리를 위한 신제품 '클리니컬 솔루션'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 5대 두피 고민은 고객이 불편함을 겪는 비듬, 두피 건조로 인한 가려움, 건조, 유분 과다, 열감 문제를 일컫는다.

온 가족을 위한 내추럴 두피 케어 브랜드인 오가니스트는 브랜드 출시 이후 고객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해왔다. 이번 신제품 클리니컬 솔루션 샴푸는 두피 진정을 위한 진저 에센셜 오일과 두피 개선 특허 성분인 프리&파라 프로바이오틱스, 비듬 개선 특허 세정 성분으로 이루어진 오가니스트만의 독자 성분 '진저바이오틱스TM‘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두피 장벽 강화부터 비듬, 건조로 인한 가려움 등 여러 두피 고민을 개선해준다.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오가니스트답게 클리니컬 솔루션 라인에는 순한 성분과 스킨케어 성분을 다수 첨가했다. 두피 열감이 고민인 고객을 위한 '쿨멘솔' 샴푸에는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더하는 멘톨을, 두피 건조로 인한 가려움이 고민인 고객을 위한 '가려운 두피용 샴푸'에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시카를 첨가했다. 또 머리가 자주 떡지고 정수리 냄새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유분·냄새 딥클린 샴푸'에는 AHA, PHA, 애플사이다비니거를 함유해 평소 두피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케아가 이케아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뉘틸베르카드(Nytillverkad) 컬렉션의 6번째 시리즈를 선보인다.

2023년부터 이케아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연작으로 선보이고 있는 뉘틸베르카드는 개성 있는 빈티지 가구가 주목받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케아 아카이브에서 엄선한 과거 디자인을 신선하고 과감하게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6번째 시리즈는 1960~1980년대를 대표하는 제품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다양한 독립형 의자, 경쾌한 텍스타일, 아름다운 곡선이 돋보이는 꽃병 등을 과감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켰다.

이케아가 이케아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뉘틸베르카드(Nytillverkad) 컬렉션의 6번째 시리즈를 선보인다. © 이케아

이번 시리즈의 핵심인 독립형 의자는 실용성과 미적 매력을 동시에 자랑한다. 모팔라(MOFALLA) 스틸 튜브 이지체어는 1978년 소개된 콕스(COX) 접이식 거실 의자에서 영감을 받은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1967년 만들어진 밀라(MILA) 이지체어를 재해석한 뒤블링에(DYVLINGE) 회전 암체어는 지난해 출시된 블랙, 그린에 이어 대담한 오렌지 컬러로 다시 한번 태어났다. 1969년 푸크(PUCK)라는 이름으로 고객들은 만난 소테네스(SOTENÄS) 암체어는 경쾌한 레드 컬러로 새롭게 출시된다.

1963년 첫선을 보인 노베테(NOVETTE) 벤치는 테이블 위 물건이 쉽게 떨어지지 않도록 디자인된 독특한 선반이 특징인 참나무 소재의 구타네(GUTTANE) 보조테이블과 커피테이블로 재탄생했다. 1995년 출시된 곡선형 유리 꽃병 스누라(SNURRA)는 옐로와 오렌지 컬러의 투명래커로 변주해 셸라르할스(KÄLLARHALS)라는 이름으로 새 옷을 입었다. 1973년 블루와 화이트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화이트 바탕에 블루톤의 구름이 몽환적으로 프린트된 엥스비트빙에(ÄNGSVITVINGE) 침구를 비롯한 텍스타일 제품도 포함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등 전국 백화점에서 현대백화점 웨딩 멤버십 '클럽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럽웨딩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 중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클럽웨딩 가입 후 9개월간 현대백화점 전 점포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5%를 H포인트으로 돌려준다.
 
먼저, 예물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 '웨딩 고객 더블 마일리지 행사'를 진행해 명품·워치·주얼리 상품 구매 시 웨딩 마일리지를 기본 적립 금액의 2배 적립해준다. 무역센터점 등 일부 점포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7%를 돌려주는 리워드 혜택을 제공해 워치·주얼리 브랜드에서 500만·700만·1,000만원 이상 구매 시 21만·35만·49만·70만원을 H포인트로 증정한다.
 
가전·가구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주말 삼성·LG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8.5%를 H포인트로 증정하고,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현대백화점카드로 결제 시 9.5%를 증정한다. 

또한, NH농협카드·KB국민카드·롯데카드·현대카드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1.5%를 제공해준다. 에이스·템퍼 등 가구 매장에서도 사은 혜택을 제공해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15%를 증정하고,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현대백화점카드로 결제 시 16%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클럽웨딩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가 품격의 정점을 담은 25SS '로열 브리티시(ROYAL BRITISH)'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전세계 패셔니스타들이 주목하는 영국의 로열 패밀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전통과 격식을 중시하는 영국 왕실은 국가 행사와 공식 연회 등 어디서나 세련되고 기품 있는 옷차림을 유지해왔다.

영국 왕실의 '로얄 워런트(Royal Warrant)'를 획득해 약 130년 동안 우수한 품질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보여 온 닥스는 고급 포멀 웨어에 대한 고객 수요를 반영해 로열 패밀리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단아하면서도 정제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을 시작으로, 닥스는 매 시즌마다 새로운 '로열 브리티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컬렉션은 프리미엄 소재와 정교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남성 수트와 우아한 실루엣의 여성 드레스 등으로 구성됐다.

영국 정통 테일러드 수트에서 영감을 받은 남성 수트는 섬세한 실루엣을 강조하며, 최고급 유러피안 원사 업체와 협업해 개발한 까노니코 독점 원단을 적용했다. 견고하면서 유연한 소재감이 특징으로, 일상 속 격식 있는 자리는 물론 고급스러운 예복으로도 적합하다. 또한, 영국의 클래식 감성을 담은 핀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한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도 함께 출시했다.

여성 컬렉션은 로열 패밀리 여성들이 자주 착용하는 우아한 드레스 스타일을 반영해, 세련된 실루엣과 케이프, 셔링 장식 등 감각적인 디테일을 강조한 원피스를 선보인다. 블랙, 카멜, 베이지 등 클래식한 컬러로 출시돼 품격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원피스와 팬츠에 매치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트위드 자켓 등의 아이템도 함께 제안한다.

닥스는 '로열 브리티시'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전국 닥스 여성•남성 백화점 매장과 LF몰에서 컬렉션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동일 백화점 내 남성과 여성 매장에서 동시 구매 시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BYC는 러블리한 스타일에 실용적인 선물용 '잠옷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BYC '잠옷세트'는 졸업, 입학시즌에 아이들이 편하고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해주는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먼저 '면기모 잠옷세트'는 깔끔하고 산뜻한 고방 체크 패턴에 귀여운 곰돌이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순면으로 흡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하고 입을 수 있다. 제품 색상은 베이지와 라이트네이비 두 가지다.

BYC는 러블리한 스타일에 실용적인 선물용 '잠옷세트'를 출시했다. © BYC

'엠보밍크 잠옷세트'는 러블리한 컬러와 올록볼록 엠보밍크 원단으로 귀여우면서도 포근한 느낌이 드는 제품으로 은은하고 사랑스러운 파스텔톤 컬러를 채택했다. 하루종일 입고 싶어지는 부드러운 감촉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양면 잠옷세트'는 따뜻하고 두툼한 촉감과 푹신한 엠보 처리로 포근한 느낌으로 착용감이 뛰어나다. 심플하고 모던한 컬러와 클래시컬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고, 사이드 포켓을 추가해 실용적이다.

'극세사 잠옷세트'는 부드럽고 도톰한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해 감촉이 부드럽고, 도트패턴과 귀여운 강아지 나염이 어우러져 사랑스럽고 포근한 느낌이 든다.

BYC 잠옷세트 신제품은 BYC직영점과 자사몰을 포함해 모든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ABC마트가 봄 시즌을 앞두고 오는 3월13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신학기를 부탁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ABC마트는 최근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고 꼭 필요한 것만 구매하는 '요노(You Only Need One)' 트렌드가 자리 잡음에 따라 실속 있게 신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전국 ABC마트와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는 새 학기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신상품 10%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신발과 백팩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 5천 원 할인까지 제공한다. 온 가족을 위한 상품을 갖춘 'ABC마트 스탠다드 매장'과 희소성 있는 상품을 선보이는 최상급 채널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신발과 슬라이드 상품을 함께 구매해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진다.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는 아트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신학기 신발 12% 할인, 가방 10% 할인, 슬라이드 10% 할인 총 3종으로 구성된 쿠폰팩을 지급한다. 여기에 신발 6% 중복 할인 쿠폰까지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아트닷컴 애플리케이션 전용 100% 당첨의 '신학기 행운의 잭팟 이벤트'도 진행한다. 슬롯머신 게임에 참여해 동일한 이미지가 나오면 아이패드, ABC마트 기프트카드, 맥도날드 빅맥 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신학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다.

롯데홈쇼핑은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50대 모델 룩북, 전원주택 집들이, 저속노화 식단 등 중장년층 대상 콘텐츠를 확대하며 시니어 마케팅을 강화한다.

지난 12일 은퇴 후 전원생활을 꿈꾸는 50, 60대 시청자 수요를 반영한 리빙 프로그램 '우리집 집들이'를 론칭했다. 단독주택 마련의 꿈을 실현한 중장년층 일반인의 집을 방문하는 '랜선 집들이' 콘셉트로, 집 소개와 함께 인테리어팁, 자주 사용하는 가전제품 등을 공유한다. 영상에 등장한 상품은 링크를 통해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지난해 11월 '쉽고 간편한 건강 레시피'를 소개하는 요리 프로그램 '건강식사'도 론칭했다. 중장년 시청자 특성을 고려해 자막 크기를 키우고 잔잔한 음악을 활용했다. '저염식 겉절이' '통밀 파스타' 등 웰에이징 트렌드를 반영한 식단이 인기를 끌며 7화 만에 2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12월에는 50대 모델 '다정한 언니 써니'가 출연하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쇼핑의 참견'도 선보였다. 단독 패션 브랜드를 활용한 룩북, 동안 메이크업, 저속 노화를 위한 아침 일상 등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콘텐츠가 주목받고 있다.

중장년층 대상 유튜브 콘텐츠 확대는 TV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50, 60대 고객을 타깃으로 한 시니어 마케팅 강화 전략의 일환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유료회원제 '엘클럽'을 개편하는 과정에서 헬스케어 혜택을 추가한 결과 가입자 수가 2배 신장했으며, 이중 60%가 5060 고객이었다. 

또한 초대형 쇼핑행사 '광클절'을 진행하며 업계 최초로 트롯 콘서트를 기획해 3000명 추첨에 40만 건의 응모건수가 몰렸다. 이런 성과에 힘입어 콘텐츠 커머스로 타깃 마케팅을 확대하며 시니어 고객 ‘록인(Lock-in)' 효과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향후, SNS에서 생활정보를 탐색하는 중장년층 시청자 수요를 반영해 식품, 주거, 건강 등 재미와 정보를 모두 갖춘 커머스형 콘텐츠를 확대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최근 태국 현지 업체와 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망고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망고는 태국 남독마이 품종으로 당도가 매우 높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오는 4월까지 약 3개월동안 방송과 모바일로 판매하며 이후 태국 마하차녹 품종으로 변경해 여름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작년 한해 약 30만명에게 110억원의 망고를 판매한 바 있으며, 이 규모는 국내 소매 유통 채널 중 가장 많은 물량으로 추정된다. 1시간 만에 1만 세트가 판매되기도 했으며, 자발적인 상품평도 2만4000건을 넘어서는 등 망고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대표적인 히트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작년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판매한 망고를 한 줄로 늘어 놓으면 서울에서 부산까지 거리를 넘어선다. 

또 작년 말 태국 현지 농장 및 운송 업체와 업무협약을 맺어 더 안정적인 상품 판매기반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농장의 전 과정을 관리하고, 산지에서 항공으로 직송하는 물류체계를 추가 도입해 더 나은 품질의 망고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태국 망고 판매 호조로 양국의 경제 협력에도 기여하고 있다. 주한태국대사관의 차난야 판락사 상무공사는 올해부터 직접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망고 방송에 출연해 상품을 소개한다.

'써모스'가 다양한 부품 조합이 가능해 '텀꾸(텀블러 꾸미기)'에 최적화된 키즈 텀블러,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3'를 출시했다. 신제품 론칭과 함께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이 디자인 보틀 시리즈는 나의 취향과 개성대로 꾸밀 수 있는 디자인 스티커와 네이밍 스티커가 포함돼 알파세대 아이들과 학부모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써모스의 베스트셀러다. 신규 시리즈는 올 체인지된 컬러로 새로움을 주며, 디자인 스티커는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을 테마로 행복한 추억과 야외활동 등 자연 감성을 녹였다.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3는 옐로, 블루, 오트밀베이지, 그린, 오렌지로 구성된 뉴트럴 컬러 본체에 각각 다른 컬러의 마개 유닛을 믹스 매치해 개성 있는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다. 디자인 스티커 5종 중 1장(랜덤)과 크레파스 텍스처의 네이밍 스티커 2장이 기본 제공돼 우리 아이만의 텀블러를 만들 수 있다.

생활 스크래치를 방지해 텀블러를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바닥커버도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별도 구매 가능한 스티커, 마개 유닛, 바닥커버 등의 소모품을 활용하면 최대 20가지의 조합이 가능해 기존 시리즈보다 'DIY(Do It Yourself)' 구성이 확대됐다.

용량(무게)은 250ml(165g), 350ml(170g), 500ml(210g) 3가지로, 아이의 음용량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써모스는 '텀꾸' 수요에 부응해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쿠팡을 통해 인기 용량인 350ml 한정으로 다른 컬러의 마개 유닛 1개를 추가로 구성한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3 커스텀버전 350ml'를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2월13일부터 17일까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신제품과 함께하는 신학기 페스타!' 기획전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이비∙키즈 보틀 신제품 20% 할인 판매 및 전용 바닥커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은 13일 오후 8시 럭셔리 숙박권 전용 모바일 라이브 방송 '럭셔리체크인'에서 서울 남산 소재의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을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최근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된 반얀트리 숙박권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실속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CJ온스타일은 13일 오후 8시 럭셔리 숙박권 전용 모바일 라이브 방송 '럭셔리체크인'에서 서울 남산 소재의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을 선보인다. © CJ온스타일

이번 라방에서 소개되는 객실은 유명 휴양지 풀빌라를 콘셉트로, 따뜻한 릴랙세이션 풀을 보유하고 있어 서울 도심 속에서도 숲 속에 있는 듯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서울 도심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반얀 풀 디럭스 룸부터, 서울의 경치를 파노라믹 뷰로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어 풀 스위트 객실까지 다양한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호캉스'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다양한 럭셔리 숙박권이 흥행 행렬을 보이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지난 6일 모바일 라이브 '럭셔리체크인'에서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 앤 리조트' 숙박권을 선보였다. 방송에서만 구매자 전원 16만원 상당의 수영장과 13만원 상당 조식을 무료 제공하는 등 혜택 구성에 호응도 좋았다. 방송 이후 약 1900개 객실이 팔려 판매 목표 대비 254% 달성했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CJ온스타일 인기 럭셔리 숙박권의 선두주자다.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지난해 2월 첫 론칭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숙박권은 올해 2월까지 총 230억원에 육박하는 누적 판매고를 기록했다. CJ온스타일의 국내 호텔 리조트 방송 중 역대 최다 주문액 기네스다.

KT알파 쇼핑은 오는 16일 데이터홈쇼핑(T커머스) 방송사 최초로 '메디큐브 에이지알 하이포커스샷' 판매 방송을 진행하고, 론칭을 기념해 할인, 적립 등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브랜드 최초로 집속 초음파(HIFU) 기술을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다.

피부과 대신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하는 홈뷰티 시장이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다. 특히, 홈뷰티 디바이스는 코로나19 이후 셀프케어 수요가 높아지면서 가파르게 성장했는데, 최근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이 늘어나면서 세대를 불문하고 홈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KT알파 쇼핑도 이러한 고객 수요 및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해 홈뷰티 제품 수를 전년 대비 2배 확대해 론칭,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편성 비중도 약 15% 늘렸다. 그 결과 주문 금액은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16일 22시30분대 첫 방송하는 '메디큐브 에이지알 하이포커스샷'은 피부 중에서도 4.5mm 깊이에 위치한 근막층을 정교하게 노리는 집중 초음파 기기다. 고강도 초음파가 피부에 집중되며 열이 발생하고, 조직이 수축하며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 향상 효과를 유도한다.

피부 전체의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피부에 광채와 수분을 공급해 피부결을 개선하고, 이중턱 볼륨, 팔자 주름, 눈가 및 입꼬리 등 피부 맞춤 케어까지 가능하다. 지난해 11월 주요 라이브 홈쇼핑사에서 진행된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인기상품인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뜨거운 고객 반응이 기대된다.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모바일 결제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당월 행사카드로 결제 시 5% 청구 할인과 10% 적립금을 증정한다. 

KT알파 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으로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대용량 부스터젤 2종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메디큐브 콜라겐 기초 3종 세트(10명)'를 추가 증정한다.

SK스토아는 고물가로 인해 집밥 수요가 증가하자 다양한 주방 가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고물가 시대가 장기화하며 관련 상품의 판매량이 늘어났다. SK스토아의 지난 1월 한달 간 그릴·토스터·전열기기 주문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4%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가장 인기가 높았던 상품 중 하나인 '에버홈 생선구이기 점보'는 1월 한달 간 약 4200 세트 이상 판매되는 등 대부분의 판매 방송을 완판으로 마쳤다.

이는 냄새와 연기, 기름 등 걱정 없이 석쇠구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상품 하단부와 뚜껑에 위치한 열선으로 식재료를 골고루 익혀주며 필터를 통해 연기와 냄새까지 잡아준다. 생선구이뿐 아니라 통삼겹살 구이, 군고구마 등 각종 그릴 및 석쇠 요리가 가능하다.

SK스토아는 이 같은 '홈쿡 가전' 인기 트렌드를 이어가기 위해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달 중 '마이어 글라이스 에어프라이어'와 다음 달 초 '트윙고 트래블 쿠커'를 신상품으로 선보인다.

먼저 '마이어 글라스 에어프라이어'는 글라스 바스켓을 갖춘 에어프라이어로 열어보지 않아도 내부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5.2L의 대용량 사이즈로 다양한 식재료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고 오븐 장갑과 스테인리스 받침대, 실리콘 받침 패드 등 다채로운 증정품도 갖췄다. 

'트윙고 트래블 쿠커'는 가정은 물론 여행할 때에도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쿠커 상품이다. 14cm 내경과 1500ml의 넉넉한 사이즈로 라면을 비롯한 각종 찜과 탕 요리를 할 수 있다. 

쿠팡이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푸드클럽 우수 밀키트' 기획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대한민국 16대 조리 명장 안유성 셰프의 밀키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안유성 명장의 비법 소스가 가득한 △명담 평양 비빔냉면과 깔끔한 육수에 푸짐한 한우 고명을 담아낸 △명담 한우 나주곰탕을 통해 명장의 요리를 집에서 재현할 수 있다.

안유성 명장의 밀키트 이외에도 떡갈비, 추어탕 등 광주광역시 현지 유명 맛집의 밀키트도 준비했다. 안유성 명장의 밀키트 이외에도 떡갈비, 추어탕 등 광주광역시 현지 유명 맛집의 밀키트도 준비했다. 1992년부터 30년 이상의 전통을 이어오며 백년가게로 선정된 형제송정떡갈비의 수제 떡갈비, 광주 남구 진월동 대표 맛집인 '시골향'의 추어탕 밀키트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남도의 손맛을 경험할 수 있는 빛고을 김치와 잔칫집 잡채 등 간편 먹거리도 추천한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모든 식사를 호텔에서 해결할 수 있는 2박 전용 상품 'F&B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조식은 라세느, 인룸 조식, 브런치 중, 디너는 라세느 뷔페 또는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 코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조식과 디너 모두 2인 2회 이용 가능하다.

사계절 온수풀 '해온'과 실내 액티비티를 즐기면서 허기를 채울 수 있는 간식도 준비했다. 야외 1층에 위치한 풀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후라이드 치킨, 흑돼지 자장면을 비롯해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의 피자, 파스타 등 다이닝 메뉴 중 1개를 2회 제공한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모든 식사를 호텔에서 해결할 수 있는 2박 전용 상품 'F&B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 시 시원한 생맥주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텀블러를 소지하면 테이크 아웃 커피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동반 소아(49개월~12세) 1인은 박당 라세느 뷔페 조식과 석식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락 볼링장 2인 2회 혜택도 포함됐다.

해당 패키지는 롯데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3월 31일까지, 투숙 기간은 4월1일까지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창립 46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소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소노 브랜드데이 패키지'는 최대 48% 할인과 주중 30시간 스테이를 비롯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전국 17개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객실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워터파크 혹은 겨울 테마파크 할인권 △사우나 이용 할인권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별 혜택으로 주중(월~목요일) 투숙시에는 9시 얼리 체크인 및 15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최대 30시간까지 여유롭게 머무를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조식 뷔페 소인(유아 및 초등학생) 1명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소노 브랜드데이 패키지 상품은 2월 말까지 한정으로 판매하며, 이용 기간은 4월 말까지다.

이와 함께 '창립 46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창립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46명을 추첨해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겨울부터 봄까지 이어지는 딸기 시즌을 맞아 주요 리조트 인근의 '딸기 농장 체험'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켄싱턴리조트 충주,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총 3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각 패키지는 지점별 특색에 맞춘 맞춤형 구성으로 다양한 가족 형태와 여행 스타일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2~3인 △인근 딸기 농장 체험 2인 △딸기 음료 2잔 등으로 구성됐다. 지점별 콘텐츠는 상이하며, 자세한 이용 일정과 패키지 구성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아이 러브 딸기'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 △조식뷔페 2인, △조식뷔페 13세 이하 소인 1인 무료, △딸기 농장 체험 또는 키즈 쿠킹 클래스 1인 (택1), △동물 먹이 주기 체험 등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동물먹이 체험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운영되는 밋 더 디어(Meet the Deer) 프로그램으로 자유롭게 방목한 사슴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펫 프렌들리 리조트인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베리 해피 데이(Berry Happy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2인 △딸기 농장 체험(설향딸기와 비타베리2팩 수확) △딸기 음료 2잔 등으로 구성됐다. 
 
조식 이용 시 반려견 동반 입장이 가능하며 매주 일요일은 뷔페식으로 운영된다. 또한 인근 딸기 농장 체험 역시 유모차나 캐리어를 이용하면 반려견과 함께 체험 가능하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이 출시한 '폴 인 딸기'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뷔페 2인 △딸기 농장 체험 2인 △ 딸기 음료 2잔 등 혜택이 준비됐다. 3월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노랑풍선시티버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달콤한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이틀간 노랑풍선시티버스를 이용하는 모든 탑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 친구와 함께 서울 도심을 특별하게 여행하고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초콜릿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노랑풍선시티버스는 서울 도심을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는 관광 교통수단으로, 2층 오픈형 버스를 이용해 횟수에 제한 없이 탑승 및 하차를 할 수 있으며 △동대문 △광화문 △명동 △남산 등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를 자유롭게 탐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국어 음성 안내 서비스를 통해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울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며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정보는 노랑풍선시티버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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