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트롯3'춘길의사연에현장이눈물바다가된다.
2월13일(목)밤10시방송되는TVCHOSUN'미스터트롯3'8회에서는대망의대장전이펼쳐진다.'미스터트롯3'는7회연속지상파-종편-케이블동시간대1위,목요일전채널예능1위라는역대급대기록을세우며원조트롯서바이벌의위엄을과시하고있다.뿐만아니라,매방송전율의무대를탄생시키며시청자들의호평과감동을끌어내고있다.
준결승전을향한마지막관문인메들리팀미션은팀전과대장전결과를합산해오직1위한팀만이살아남는다.팀원들의운명을뒤바꿀무대인만큼그어느때보다비장한전운이감돌았다고.눈물과감동,예측불가의반전드라마그려진대장전에시청자들의관심이집중된다.
특히,이날위대한춘길단의대장춘길은무대에올라"팀원들에게도알리지않는사실.."이라며깜짝놀랄이야기를털어놔이목을집중시킨다.춘길의놀라운고백에16인마스터석과대기실은그야말로눈물바다가되었다고한다.무엇보다,대장춘길의사연을꿈에도몰랐던위대한춘길단팀원들은끝내오열해현장분위기를숙연하게만든다.대체춘길에게는무슨사연이숨어있었던것일까.
그런가하면,정통트롯강자손빈아는그누구도예상하지못한반전의승부수를던진다.이에박선주마스터는"원곡자도힘들어하는노래"라고,한승연마스터는"감히이노래를어떻게심사하겠나.한편의대하드라마를보는것같다"라며놀라움을감추지못한다.
손빈아는듣는이를압도하게만드는엄청난성량의황소고음을과시하며무대를초토화한다.과연손빈아는절정의고음으로뽕가요팀원을모두살릴수있을까.
치열하고도처절한,대장들의모든것을건대장전은2월13일(목)밤10시방송되는TVCHOSUN'미스터트롯3'에서확인할수있다.
사진제공=TVCHOSUN‘미스터트롯3’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