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은 장종환 대표이사가 지난 11일 행복드림센터를 방문하며 신뢰의 금융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방문을 통해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실시간으로 피드백 받는 기회를 가졌으며 행복드림센터 직원들과의 간담회로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사항이나, 주요 요청사항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논의했다.
장종환 대표이사는 "고객의 의견은 우리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라며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즉각 반영하는 것이 신뢰의 금융 실천"이라고 말했다.
또한, "고객이 회사에 대한 이미지를 결정하는 순간(MOT, Moment Of Truth)은 행복드림센터 직원의 말 한마디와 따뜻한 미소 한 자락에 달려있다"고 전하며 센터 직원들을 향한 격려의 말도 아끼지 않았다.
NH농협캐피탈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신뢰 구축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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