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이장우 닮은꼴 남성이 적극 플러팅으로 맞선녀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13일 방송하는 KBS Drama, Smile TV Plus '중매술사2' 6회에서는 중매술사의 선택을 받은 의뢰인 3명의 맞선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지원자를 위한 맞춤 코칭이 계속되는 가운데, 조용국 중매술사는 연애무지남을 위해 MI 테스트를 진행한다.
MI 테스트란 스스로의 고유 가치와 매력을 파악하는 심리검사로, 연애 실패 원인과 이상형을 파악하고 맞선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테스트라고.
여기에 모태솔로인 연애무지남을 위해 메이크 오버 뿐 아니라 블라인드 소개팅을 진행한다.
블라인드 소개팅 현장이 공개하며 조용국 중매술사는 "첫인상에 시각적 요소를 제외하고 청각으로 대면하게 된다"라며 장점을 소개한다.
이에 다른 중매술사들도 "좋은 아이디어"라며 관심을 보였고, 이상민 역시 "게릴라 콘서트 때보다 더 떨린다"라며 지켜본다.
그런가 하면, 긍정양치녀와 불꽃직진남의 맞선 과정이 공개된다. 불꽃직진남은 중매술사의 코칭에 따라 적극적인 면을 자제하며 맞선녀와의 대화를 이어간다.
긍정양치녀는 189cm에 배우 이장우를 닮은 맞선남에게 적극적인 플러팅으로 스튜디오를 설레게 만들었다는 후문.
마지막까지 이어진 중매술사들의 코칭과 의뢰인 3인의 맞선 과정과 결과는 13일 오후 10시 50분 '중매술사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Drama, Smile TV Plus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김다영♥' 배성재, 결혼 앞두고 푸근해진 몸집…"알아서 불리고 있다"
- 2위 장원영 SNS에 쏟아진 故하늘이 빈소 방문 요청…"추모 강요 안 돼" 갑론을박
- 3위 '만삭' 김민희, ♥홍상수와 레드카펫 서나…오늘(13일) 베를린영화제 개막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