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둘째 주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초역 부처의 말이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 장원영이 추천한 이후 화제를 모으며 2주 만에 정상에 복귀했다.
황현필 역사바로잡기연구소장의 황현필의 진보를 위한 역사는 2위에 올랐으며, 2024 노벨문학상 수상작가 한강의 소년이 온다가 3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행동하지 않으면 인생은 바뀌지 않는다, 태수 작가의 어른의 행복은 조용하다가 뒤를 이으며 자기계발과 에세이 분야에서도 강세를 보였다.
이번 주에는 필사책과 인문서가 높은 인기를 끌었다. 초역 부처의 말에 이어 하루 한 장 나의 어휘력을 위한 필사 노트와 더 나은 어휘를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이 각각 6위와 18위에 올랐다. 특히 출간 5주년을 맞아 개정증보판으로 재출시된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 때는 전주 대비 52.8%의 판매 상승을 기록하며 첫 20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소설 분야에서도 한강의 작품이 여전히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소년이 온다, 채식주의자, 작별하지 않는다 등 대표작이 순위권 내에 자리 잡았으며, 정대건 작가의 장편소설 급류와 양귀자의 모순이 각각 13위, 15위에 오르며 역주행하는 모습을 보였다.
eBook 부문에서는 해리 포터 1~7권(한글판)이 1위를 차지했으며, 새 학기를 앞두고 교사들에게 필수적인 학급 운영 지침서 학급 경영 고민 해결서 미나리맵이 2위로 새롭게 진입했다.
이번 주 가장 주목할 만한 신간은 마음의 기술이다. 뇌과학과 심리학을 접목한 이 책은 부정적인 감정을 효과적으로 다루는 방법을 제시하며 19위에 올랐다. 출간 이후 3개월 연속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2월 들어서는 전월 대비 81.7%의 급격한 판매 상승을 기록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