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녀 5개월만 복귀' 이연희, 14살 연하와 동행…♥국민 첫사랑 공개 (전참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득녀 5개월만 복귀' 이연희, 14살 연하와 동행…♥국민 첫사랑 공개 (전참시)

엑스포츠뉴스 2025-02-13 09:18:2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연희가 득녀 5개월 만에 ‘전참시’를 통해 복귀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15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국민 첫사랑’의 대명사 배우 이연희의 열정 가득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배우 이연희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아침 산책으로 하루를 활기차게 연 이연희는 마트와 제빵점에서 과일과 빵을 산 뒤 PT샵으로 향한다. 이 가운데, 그는 시간이 지나도 여전한 방부제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서 출산 2주 전까지도 꾸준히 운동을 해왔다는 이연희가 본인만의 특별 운동 루틴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그는 힙쓰러스트로 근력 운동을 하는 것은 물론, ‘클럽벨’ 등 생소한 소도구를 이용해 코어 운동까지 진행한다.



자기 관리 끝판왕 이연희의 놀라운 운동 실력이 참견인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만의 특별한 운동 루틴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쏠린다.

출산 5개월 만에 복귀를 앞둔 이연희는 매니저를 만나 연극 ‘꽃의 비밀’ 연습 장소로 향한다. 이연희와 매니저는 무려 14살 차이로, 데뷔 후 매니저와 역대 최고 나이 차다.

그는 매니저에게 가족 관계, 최근 관심사 등을 물으며 호구조사(?)를 시작한다. 이들 사이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아직 친해지는 중이라는 이연희와 매니저의 어색하지만 귀여운 케미를 공개한다.

'국민 첫사랑'의 대명사 이연희가 꼽은 이 시대의 '국민 첫사랑'이 공개된다. 그의 선택을 받은 사람은 누구일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배우 이연희의 최초 공개되는 일상은 오는 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