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언니' 올리비아 마쉬, 전곡 작사‧작곡 첫 EP 오늘(13일) 발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다니엘 언니' 올리비아 마쉬, 전곡 작사‧작곡 첫 EP 오늘(13일) 발매

엑스포츠뉴스 2025-02-13 08:14:1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올리비아 마쉬가 첫 번째 EP로 새 여정을 시작한다.

올리비아 마쉬는 13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Meanwhile(민와일)'을 발매, 직접 작곡 및 작사한 5개의 트랙을 들려준다.

올리비아 마쉬의 첫 번째 미니앨범인 'Meanwhile'은 스스로에 대한 발견과 여정, 작업에 대한 애정을 가득 담아낸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STRATEGY(스트래티지)', 'BACKSEAT(백시트)'를 비롯해 'WATERWORKS(워터웍스)', '42', 'PINA COLADA(피나 콜라다)'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STRATEGY'는 상대방의 마음이 헷갈릴 때의 혼란스러움을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내 몰입감을 일으킨다. 또 다른 타이틀곡 'BACKSEAT'는 뒷좌석에 앉은 것처럼 삶이 흘러가는 방향대로 몸을 맡길 때 느껴지는 자유로움과 해방감을 그린다.

타이틀곡뿐 아니라 서운하게 하는 연인에게 드는 감정을 표현한 'WATERWORKS', 가족과 함께한 추억을 담은 '42', 휴양지에서 칵테일을 즐기며 여유를 노래한 'PINA COLADA'에서도 올리비아 마쉬의 유니크한 음색을 엿볼 수 있다.

발매 하루 전, 'Meanwhile' 리스닝 파티를 개최했던 올리비아 마쉬는 팬들과 'Meanwhile' 수록곡을 함께 들으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올리비아 마쉬는 무대 곳곳을 돌며 첫 미니앨범을 기다려 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국내 'Meanwhile' 리스닝 파티를 성료한 올리비아 마쉬는 오는 1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21일에는 태국 방콕을 방문해 더 많은 팬들을 가까이 만난다.

사진=엠플리파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