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연과 5월 결혼설♥' 전현무, 아빠될 준비 "어떤 마음일지…" (선넘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홍주연과 5월 결혼설♥' 전현무, 아빠될 준비 "어떤 마음일지…" (선넘클)

엑스포츠뉴스 2025-02-12 15:37:4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와 유병재의 아빠되기 예습 현장(?)이 공개된다.

12일 방송하는 MBC ‘선을 넘는 클래스’에서는 역사 설민석과 심리 김경일의 컬래버레이션 강의로 꾸며진다. 조선 역사상 가장 비극적인 부자 ‘영조와 사도세자’ 이야기를 통해 좋은 부모가 되는 법을 배운다.

강의를 신청한 학생들은 아버지가 없거나 아버지의 돌봄을 받지 못했던 이들이 모여 만든 ‘아빠 없는 아빠들의 육아클럽’ 회원들로, 그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 강의가 펼쳐진다.

강의 장소인 키즈카페에 도착한 전현무와 유병재는 어안이 벙벙한 표정으로 입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아빠들과 함께 강의를 듣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사뭇 진지해 그들의 아빠되기 예습 현장(?)을 궁금하게 한다.

전현무는 “결혼을 안 해서 아빠들이 어떤 마음일지 궁금하다”라면서 호기심 가득한 질문을 던지면서, 점점 아빠들의 마음에 다가선다.



전현무는 어릴 적 사도세자를 압박하고 망신을 줬던 영조의 행동에 대해 “나도 정신병 걸리겠다”라고 경악해, 사도세자를 한계까지 몰았던 영조의 행동에 궁금증이 쏠린다.

유병재는 자식들을 편애했던 영조에 대해 “어떻게 그런 말을 해?”라면서 대리 분노를 한다. 점점 마음이 병들어간 사도세자는 기이한 행동들을 하는데, “기괴하고 무섭다”라는 반응을 불러일으켜 관심을 집중시킨다.

전현무와 유병재가 ‘영조와 사도세자’의 어긋난 부자 관계를 통해 반면교사 삼은 좋은 아빠의 자세는 무엇일지, 12일 오후 9시 방송하는 MBC ‘선을 넘는 클래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선을 넘는 클래스’는 의외의 장소에서 펼쳐지는 출장 역사 강의 프로그램이다. 강의 신청 접수는 ‘선을 넘는 클래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