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바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한국 사용자 맞춤형 템플릿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기업과 크리에이터가 효과적인 마케팅 자료를 제작하고, 사용자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캔바는 국내에서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보다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2,000개 이상의 한국 맞춤형 템플릿을 제공한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은 사전 제작된 템플릿을 활용해 소셜미디어 게시물과 프로모션 배너를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과 인스타그램 판매자는 글로벌 마케터들이 활용하는 온라인 팝업 및 스토리 템플릿을 적용할 수 있다.
컬렉션은 세련된 베이지 톤의 모던한 디자인부터 카툰 스타일의 핑크톤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폰트와 레이아웃 옵션이 다양해 브랜드별 차별화된 마케팅 자료 제작이 가능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캔바의 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은 고객과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마케팅 및 세일즈 템플릿을 포함하고 있다. 사용자는 매직 글쓰기 기능을 활용해 일관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캔바 프린트를 통해 전단지, 초대장, 포스터 등의 홍보 자료를 직접 인쇄할 수도 있다.
또한 비주얼 스위트 및 AI 기반 매직 스튜디오를 활용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이미지, 텍스트, 디자인 요소를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다. 별도의 디자인 기술 없이도 원하는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어 맞춤형 발렌타인데이 카드, 선물 태그, 초대장 등을 쉽게 제작할 수 있다.
캔바는 한국 시장을 위한 현지화 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컬렉션 외에도 100,000개 이상의 한국어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으며, 설날과 추석 등 주요 명절을 위한 디자인도 마련했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캔바는 기업과 개인이 보다 직관적이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