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봄을 부르는 화사한 '공블리'…캐주얼한 봄 스타일 제안 [화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공효진, 봄을 부르는 화사한 '공블리'…캐주얼한 봄 스타일 제안 [화보]

pickcon 2025-02-12 10:25:54 신고

3줄요약
사진: 드파운드 제공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드파운드'가 브랜드 모델 공효진과 함께한 2025년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12일 공개된 드파운드 SS 시즌 신규 컬렉션은 이탈리아어로 '달콤한 인생'이라는 의미를 지닌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 테마로 다양한 패션 트렌드가 공존했던 1960년대에서 영감을 받았다. 컬렉션은 캐주얼한 스타일에 드파운드만의 자연스러운 무드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으로, 화사한 색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봄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제안한다.

특히 드파운드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펫 전용 라인업을 구축, 의류 카테고리 확대에 나섰다. 컬렉션 주요 아이템과 동일한 디자인의 강아지 옷을 출시한 것. 화보 속 공효진과 강아지가 커플룩을 연출한 스트라이프 패턴 니트는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화보에서 공효진은 강아지 로고 모양의 볼캡과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공효진은 에코 레더 재킷과 화이트 미니 드레스 착장에 컬러 양말을 포인트로 활용해 드파운드만의 미니멀하면서도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외에도 하프 팬츠, 오버사이즈 셔츠, 니트 등 캐주얼한 아이템은 물론 올 봄 트렌디한 스웨이드 소재를 활용한 제품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드파운드 관계자는 "공효진만의 러블리한 분위기와 이번 컬렉션의 화사한 무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라며 "반려견 전용 의류부터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드파운드의 아이덴티티를 알리기 위한 시도를 끊임없이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