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송가인이 11일 오후 7시, 딩고 뮤직의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화려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방송에서 송가인은 자신의 히트곡 '가인이어라'를 비롯해 '서울의 달', '월하가약', '거문고야', '엄마아리랑', '한 많은 대동강' 등 다양한 명곡들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또한, 11일 발매된 정규 4집 앨범 '가인;달'의 타이틀곡 '아사달'과 수록곡 '지나간다고', '평생'의 라이브 무대도 공개되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킬링 보이스'에서 송가인 특유의 국악 창법과 전통 예술의 정수를 선보여 음악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는 콘텐츠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악뮤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하여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6700만 뷰를 달성했고, 태연은 조회수 47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했다. 악뮤 역시 2500만 뷰를 돌파하며 '2023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를 기록하는 등 콘텐츠 파워를 지속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