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아내 이혜원에게 '초콜릿처럼 달콤한 사랑' 손 편지 선물… 유세윤 "불 끌까?" 39금 토크 '폭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안정환, 아내 이혜원에게 '초콜릿처럼 달콤한 사랑' 손 편지 선물… 유세윤 "불 끌까?" 39금 토크 '폭소'

메디먼트뉴스 2025-02-11 17:46:16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축구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에게 로맨틱한 손 편지를 선물한 사실이 공개돼 화제다.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70회에서는 안정환-이혜원 부부와 유세윤-송진우 MC, 그리고 사이판-이탈리아-덴마크 패밀리의 겨울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게스트로는 미국 출신 크리스, 이탈리아 출신 크리스티나, 프랑스 출신 파비앙이 출연한다.

오프닝에서 이혜원은 밸런타인데이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작년 밸런타인데이 때 안정환으로부터 꽃과 편지 선물을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초콜릿처럼 달콤한 사랑하자"라는 안정환의 로맨틱한 문구가 담긴 편지를 공개해 MC들의 부러움을 샀다.

반면 유세윤은 지난 방송에서 안정환이 셋째를 아쉬워하는 이혜원에게 "씻을까?"라고 '박력 멘트'를 날린 장면을 따라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안정환은 "씻을까?"를 뛰어넘는 "불 끌까?"라는 '39금 멘트'로 응수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유세윤은 안정환의 '수위'에 감탄하며 "섹시하다! 안정환 형에게 '보디샴푸' 광고가 들어올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사이판, 이탈리아, 덴마크 패밀리가 각 나라에서 겨울을 나는 다채로운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이판 패밀리는 상어 '투샷' 촬영에 도전하고, 이탈리아 패밀리는 첫 만남 장소인 로마로 가족 여행을 떠난다. 덴마크 패밀리는 몰타에서 겨울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70회는 13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