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입대 전 촬영 → 제대 후 공개… 기대 높인 새 한국 드라마 (+웹툰 원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주인공 입대 전 촬영 → 제대 후 공개… 기대 높인 새 한국 드라마 (+웹툰 원작)

위키트리 2025-02-11 11:51:00 신고

3줄요약

그룹 갓세븐 멤버 겸 배우 박진영이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로 돌아온다.

11일 오전 서울 구로구 디큐브시티 더세인트 그랜드볼룸에서 채널A, A+E Networks 드라마 '마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김태균 PD를 비롯해 배우 박진영, 노정의, 임재혁, 장희령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 포스터 / 채널A

'마녀'는 마녀라 불리는 여자를 둘러싼 불운의 법칙을 깨고자 하는 남자 동진(박진영)과 비극의 씨앗이 되어 세상으로부터 스스로를 단절한 여자 미정(노정의)이 포기하지 않는 여정 끝에 서로의 구원이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무빙', '조명가게', '바보' 등 인기 웹툰 작가 강풀의 동명의 웹툰 '마녀'를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무엇보다 박진영이 군 제대 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촬영은 입대하기 전 진행했다. 제대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드라마라 떨리기도 했다"면서도 "하지만 마냥 행복했다. 제대를 했고, 제대를 하니 드라마도 나온다. 모두 이 행복을 알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진영은 "강풀 작가님의 이야기가 얼마나 큰 힘을 가지는지 알기 때문에 출연을 하는 것이 큰 영광이었다"라며 "동진 캐릭터를 좋아해 주시는 웹툰 팬들도 있기 때문에 싱크로율을 잘 맞추기 위해 감독님과 논의하면서 노력했다"라고 귀띔했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는 오는 15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