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 전통 디저트 '셈라(Semla)'를 2월11일부터 3월4일까지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이케아 코리아는 많은 사람들이 스웨덴의 맛을 즐기며 이케아의 뿌리인 스웨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셈라는 행사 기간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내 스웨디시 레스토랑과 스웨디시 카페에서 만날 수 있다.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에게는 더 낮은 가격으로 셈라를 즐길 수 있는 특별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 전통 디저트 '셈라(Semla)'를 2월11일부터 3월4일까지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 이케아 코리아
셈라는 부활절을 준비하며 단식하기 전 마지막으로 음식을 마음껏 즐기는 '실컷 먹는 화요일(Fat Tuesday)'에서 유래한 대표적인 스웨덴 디저트다. 생강과의 향료인 카다멈 맛이 가미된 고소한 빵과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식감, 달콤함을 더하는 새하얀 슈거 파우더 토핑이 특징이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프렌치테리' 컬렉션을 11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구성해, 평범한 일상부터 가벼운 활동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표 상품인 '오버핏 2-WAY 후드 집업'은 7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부드러운 프렌치테리 원단에 특수 가공을 적용해 세탁 후에도 원단 변형이 적고, 정전기 방지 효과와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원마일웨어(One-Mile Wear·집에서 가까운 거리 내에서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옷) 트렌드에 맞춰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와이드 스웨트팬츠'도 함께 선보인다.
여성 고객을 위한 '크롭 후드 집업' 라인도 함께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레드페이스가 간절기에 스타일을 높여 줄 기능성 아웃도어 자켓을 출시했다.
'파워 테크 다운 재킷'은 등산이나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부터 캐주얼한 출퇴근룩까지 경계 없이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자켓이다. 경량 다운보다는 중량감이 있고 한겨울에 입는 헤비 다운보다는 가벼워 지금 시기부터 봄까지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골반까지 오는 기장으로 등산 바지는 물론 청바지와 슬랙스 등 어떤 하의와도 매치하기 쉽다. 자켓 전면에는 긴 사선형, 팔 부분에는 짧은 일자형 튜브 패턴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자켓 전면 중앙부엔 사선 절개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브랜드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이엑스 튜브'를 적용해 견고함과 뛰어난 방풍 기능을 고루 갖췄다. 이는 봉제선을 없앤 심리스 공법으로 기존 다운의 문제점인 다운 누출을 최소화하는 장점까지 있다.
사용자를 위한 디테일도 눈여겨볼 만하다. 두툼한 패딩이 목을 덮는 하이넥 스타일로 보온에 취약한 목까지 보온성을 높였고, 손목에는 벨크로를 적용해 옷 안으로 찬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했다. 다양한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안주머니도 있어 실용성 역시 높다.
이 재킷의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세피아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크록스가 삼성전자 갤럭시 S25 시리즈 출시를 맞아 특별한 협업을 진행, 크록스 풋웨어의 아이코닉한 특징과 디자인을 완벽하게 재현한 갤럭시 S25 시리즈 '크록스 케이스와 지비츠™ 참'을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SLBS와 함께 선보인다.
'크록스 케이스와 지비츠™ 참'은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꽂을 수 있는 크록스의 퍼스널라이제이션 정체성을 반영한 독창적인 제품이다. '토핑경제' 트렌드를 반영해 케이스 뒷면부터 밴드 스트랩까지 다양한 '지비츠™ 참'을 끼우며 각자의 개성에 맞게 '폰꾸'를 할 수 있다.
크록스가 갤럭시 S25 시리즈 '크록스 케이스와 지비츠™ 참'을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SLBS와 함께 선보인다. © 크록스
크록스 케이스 내측은 충격에 강한 PC 소재로 제작돼 갤럭시 S25 스마트폰을 단단하게 고정해주며, 외측에는 실리콘 재질을 덧대 보호력을 높였다. 크록스 풋웨어 백 스트랩을 재현한 뒷면 밴드 스트랩은 동봉된 스크류 드라이버를 이용해 편의에 맞게 위치를 변경할 수도 있다.
갤럭시 S25 시리즈 '크록스 케이스와 지비츠™ 참'은 △본 △블루 칼사이트 △네이비 △블랙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컬러 별로 삼성닷컴 및 삼성스토어, 슬래시비슬래시(SLBS)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몰(slbs.shop), 무신사, 29CM, 쿠팡 등에서 판매되며, 블랙 컬러는 무신사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크록스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크록스 케이스를 전시, 방문 및 체험이 가능하다.
케이스는 갤럭시 S25, S25+, S25 울트라 등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한국뿐 아니라 북미, 중국, 동아시아, 동남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공개돼 갤럭시 S25 시리즈 출시를 기다린 전 세계 팬들과, 다양한 꾸미기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크록스 팬들의 기대감을 동시에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케이스 제품에는 '지비츠™ 참' 총 2개가 기본 포함된다.
선진뷰티사이언스의 클린뷰티 2.0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할인전인 “Valentine Day to you”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17일까지 아이레시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브랜드 대표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이레시피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과 피부 친화적인 포뮬러를 기반으로 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 구성인 '화잘먹(화장 잘 먹는) 토너 미스트' '유자 클렌징 라인' '촉촉 보습 추천템'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뷰티 플랫폼 브랜드 '화해'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2관왕을 차지한 △아쿠아 피토플렉스 크림 인 토너 미스트는 단품부터 다양한 구성 옵션까지 최대 29%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세라마이드 유자 클렌징 라인 또한 23%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촉촉한 보습 케어를 위한 △아쿠아 피토플렉스 세라 크림 및 풀세트는 이번 할인전에서 가장 높은 40% 할인율이 적용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전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팩&토잉이 사랑폭발 스티커'가 증정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렌징밤 미니어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화이트 파우치'가 제공된다.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월21일,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한 영국의 패션 디자이너인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의 새로운 라인업인 25SS UNIQLO : C 컬렉션을 출시한다. 남성 및 여성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기능성 소재와 혁신을 통해 일상복의 기준을 완벽하게 끌어올렸다.
이번 컬렉션의 특징은 스포츠웨어에서 사용되는 원단인 나일론을 활용해 놀랍도록 가볍고 산뜻하며, 매끄러운 마감 처리로 깔끔한 라인을 완성시켜준다. 질감과 색상의 경쾌한 대비가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컬렉션은 가장 에센셜한 일상복에서 에너지 넘치는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캐주얼과 정장을 모두 아우르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와이드핏 카고 쇼트 팬츠는 깔끔한 셔츠와 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감탄 더블 재킷은 동일한 소재의 여성 버뮤다 팬츠나 와이드 팬츠 등과 매칭해 여름철 테일러링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여성 라인업에서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의 조화에 집중했다. 나일론 소재가 적용된 개더 원피스, 풀집 베스트, 기어 쇼트 팬츠는 뛰어난 기능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스포티한 여성용 후디 풀오버 셔츠는 딥 네이비 컬러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포플린 소재로 제작돼 캐주얼 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타일링을 완성해 주는 액세서리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독특한 디테일의 퍼피 숄더백, 스트랩 샌들, 나일론 소재의 슬라이드 샌들 등을 이번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향수 브랜드 쿨티밀라노(Culti, 이하 쿨티)가 이달 차량용 방향제 '카 디퓨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상급 핸드메이드 가죽으로 수공예 제작했으며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 쿨티만의 독창적인 향을 그대로 구현했다.
쿨티의 카 디퓨저는 기존 패브릭 향낭 방식의 '카 샤쉐'에 이어 브랜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차량 전용 디퓨저다. 송풍구에 고정할 수 있는 형태로 제작해 차량 어디에나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으며, 고농도 기포발생 기술을 이용해 수공예로 제작한 핸드메이드 가죽 커버가 내부 인테리어에 우아함을 더해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향수 브랜드 쿨티밀라노(Culti, 이하 쿨티)가 이달 차량용 방향제 '카 디퓨저'를 출시한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세련된 블랙과 토프(짙은 회갈색), 분위기를 전환시킬 수 있는 산뜻한 오렌지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정제된 사각의 간결한 디자인, 최고급 가죽을 사용한 차별화된 질감이 특징이다.
가죽 커버 안에는 쿨티의 기술력이 집약된 센티드 젤 카드(향기가 나는 카드)가 삽입된다. 쿨티는 홈 디퓨저에 담긴 매력적인 5가지 향을 센티드 젤 카드에 그대로 구현했으며, 간편하게 바꿔 끼울 수 있는 리필 형태로 제작해 그날의 기분과 분위기, 목적지 등에 따라 다양하게 바꿔 쓸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의 인기 향인 아라마라(Aramara)는 시칠리아의 파티셰가 오렌지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 내기 위해 연구하고 있는 오후의 주방을 표현했다. 비터 오렌지와 베르가못의 상쾌한 시트러스향과 샌달우드의 우디함이 기분좋게 어우러졌으며, 최고급 이탈리아산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향이 특징이다.
여기에 바닷가 부드러운 모래를 밟으며 새벽녘 해변 산책을 떠올리게 만드는 향인 '마레미네랄레', 남부 이탈리아의 태양 아래서 느낄 수 있는 숲의 나무 냄새와 지중해의 짠 바다 내음이 섞인 공기를 표현한 '메디테라네아', 고된 하루 일과를 마치고 녹차잎이 가득한 욕조에 몸을 담그는 향을 연상키는 '떼(Thé)' 이탈리아의 오래된 직물 제조 기술을 기념해 실이 가진 촉감과 패브릭의 따스함을 표현한 '테수토' 등이 있다.
카 디퓨저는 3가지 색상, 5가지 향으로 출시해 총 15가지 조합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어떤 차량과도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보적인 향기로 제작된 만큼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쿨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분더샵 청담과 SSG청담 매장에서 쿨티 카 디퓨저 본품이나 리필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이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컬렉션인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warovski Created Diamonds, SCD)'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12일부터 스와로브스키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매장에서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를 공항 단독으로 32종 판매한다고 밝혔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연구실을 의미하는 랩(LAB)과 만들다는 뜻의 그로운(GROWN)을 합쳐 만든 단어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100% 동일한 성분이지만, 말 그대로 실험실에서 만든 다이아몬드를 뜻한다. 친환경적일 뿐 아니라 천연 다이아몬드의 약 10분의 1 가격으로, 주얼리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해 국내에 런칭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가 인기를 얻자 국내 면세 업계 최초로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는 인공 다이아몬드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Lab Grown Diamond)'를 스와로브스키만의 정교한 커팅과 기술로 만든 파인 주얼리 컬렉션이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는 채굴된 다이아몬드와 100% 동일할 뿐 아니라, 그 중에서도 탁월한 품질의 다이아몬드만 채택해 스와로브스키만의 기술로 세공해 완성한다. 또 다이아몬드의 품질 기준인 4C인 컷(Cut), 컬러(Colour), 클라리티(Clarity), 캐럿(Carat)에 따라 국제 보석학 연구소인 IGI의 인증을 받아 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컬렉션은 지속가능성 역시도 중요한 가치로 두고 있다. 재생 에너지로 재배, 커팅, 폴리싱하며, 재활용한 금과 은을 활용하고 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는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253 게이트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23일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3.1 필립림 스튜디오'를 론칭하고,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 단독 판매를 통한 패션 차별화에 나선다.
'3.1 필립림 스튜디오(3.1 Phillip Lim STUDIO)'는 중국계 미국인 디자이너 필립림이 2005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은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다.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 패션 마니아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다. 기본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한 개성 있는 아이템이 차별점이다. 롯데홈쇼핑은 25년 봄, 여름 시즌을 대비해 가장 심혈을 기울여 '3.1 필립림 스튜디오' 론칭을 준비했다. 약 8개월의 기간을 거쳐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S/S 신상품 120억 원 물량을 준비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23일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3.1 필립림 스튜디오'를 론칭하고,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 단독 판매를 통한 패션 차별화에 나선다. © 롯데홈쇼핑
모바일에 익숙한 4050 여성의 쇼핑 성향을 반영해 TV홈쇼핑 생방송뿐만 아니라 라이브커머스, SNS 등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7일 롯데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에서 선공개한 결과 조회수 3만 회를 기록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였다. 롯데홈쇼핑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델 이혜정과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과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카드뉴스도 공개한다.
오는 23일 오후 10시35분 '3.1 필립림 스튜디오' 신상품 3종을 공개한다. 3가지 원사를 활용해 입체감과 고급스러움을 살린 '트위드 니트 재킷',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살린 '시그니처 니트' 등을 선보인다. '크리스탈 팬츠'는 고품질의 핫픽스 장식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세미 와이드핏으로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멋을 자랑한다. 론칭을 기념해 포토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을 증정한다. 향후 '하프 트렌치 재킷', '크리스탈 데님 재킷' 등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패션 차별화 일환으로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디자이너만의 철학이 반영된 특유의 희소성과 개성 있는 스타일이 4050 여성 고객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20년 단독 론칭한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램 10 크로스비'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지난해 주문액이 직전 해와 비교해 약 60% 신장했다.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안나수이'는 화려한 색상과 특유의 패턴을 살린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지난해에만 주문액 210억 원 이상을 기록했다. 앞으로도 롯데홈쇼핑은 브랜드 정체성을 갖춘 개성 있는 스타일의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1번가가 지속된 장바구니 물가 부담에 초특가 판매 전략을 더욱 강화한다.
11번가는 매일 오후 6시, 단 60분간 진행되는 새로운 초특가 쇼핑 코너 '60분러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상품성 및 구매 리뷰, 가격 등을 토대로 직접 엄선한 추천 제품을 한정 시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다양한 카테고리(먹거리, 패션잡화, 화장품, 가전제품, 리빙용품, 여행상품 등)에서 선별한 상품을 하루 3개씩 초특가에 선보이며,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 한다.
이로써 11번가는 지난해 9월 시작한 '10분러시'(매일 오전 10시)와 신설된 '60분러시'(매일 오후 6시)를 통해 초특가 상품을 오전과 오후에 걸쳐 매일 선보이게 됐다. 매달 세 차례(10일, 20일, 30일) 오전 10시부터 10분 동안 총 10개의 특가상품을 판매하는 '10분러시데이'도 지난 1월부터 운영 중이다. 다양한 '타임커머스' 코너를 앞세워 고객들이 만족할 초특가 판매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주에도 '60분러시'를 통해 다채로운 초특가 상품들이 준비됐다. 11번가는 11일부터 △합리적 가격대와 상품성으로 육아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 난 '빔보빔바 핸드페인팅실내화'(11일, 23% 할인)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12일, 18% 할인) △부산 동구 지역 맛집 '대건명가 돼지국밥'의 레시피가 담긴 '엄마가 보낸 국밥 돼지국밥 밀키트 6팩'(13일, 48%) 등의 제품을 잇달아 한정 특가에 판매할 계획이다.
쿠팡이 오는 12일까지 정월대보름에 먹기 좋은 식품들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정월대보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곡밥·부럼 등 물가가 오른 가운데 정월대보름을 맞아 전통 상차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정월대보름 세일' 행사를 열고 오곡/잡곡/찹쌀, 즉석 잡곡밥 등 밥 종류부터 부럼/견과류, 각종 나물, 함께 먹기 좋은 식품까지 쿠팡이 추천하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51%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인기 식품 모아보기'에서 정월대보름에 먹기 좋은 베스트 상품들도 소개한다. 할인하는 상품만 한 데 모아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인 것은 물론, 'BEST 오곡/잡곡/찹쌀' 'BEST 잡곡즉섭밥/약밥' 'BEST 나물반찬/건나물' 'BEST부럼/견과류' 'BEST 전통 간식' 'BEST 전통음료'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더미식 잡곡밥 △쎈쿡100% 통곡물 즉섭밥 △양반 오미밥 등 밥 종류와 △투데이넛구운아몬드+호두(550g, 1세트) △너트리호두(1kg, 1개) 등 견과류가 있다. 또 △청솔 양구 펀치볼 시래기(1kg, 1개), △굳드림 국산 건곤드레(100g, 1개) 등 나물류도 준비했다.
컬리는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밸런타인데이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이닝 밀키트와 디저트, 발렌타인데이 선물 등 770여개 상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초콜릿과 캔디 상품군은 7일 특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40여 개의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과 디 바르베로, 레더라 등 인기 상품을 모아 단독 기획 상품으로 구성했다.
초콜릿 코팅 표면을 깨먹는 재미로 SNS에서 핫한 '하트티라미수'는 아이돌 그룹 아이브와 콜라보한 엠파시 티라미수를 준비했다. 새콤달콤한 딸기 시럽을 적신 바닐라 시트 위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층층히 얹은 딸기 우유맛 한정판으로, 코코넛 가루와 딸기 초콜릿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아이브 앨범 커버 디자인과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엽서도 함께 제공한다.
컬리가 준비한 이색 디저트를 활용하면 예년과 다른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다. 모어댄초콜릿의 '내 인생의 해답! 타로카드 초콜릿'은 고민을 해소해 줄 메시지를 초콜릿에 담았다. 오르골이 내장된 틴 케이스에 초콜릿을 담은 위니비니 '로맨틱 뮤지컬 틴 2종'과 압구정 로데오 디저트 맛집 이웃집통통이의 '두바이초콜릿케이크'도 이색적인 분위기를 더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과 고급 레스토랑 같은 식사를 원한다면 다이닝 밀키트 상품을 추천한다. 서래마을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톰볼라의 볼로네제 라자냐와 최현석의 쵸이닷 트러플 크림 스테이크 2종(연어, 살치살), 리틀스페인의 문어 감바스 알 아히요 등은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 층 더 살려준다.
'템퍼'가 템퍼의 기본을 재해석해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전문점 전용 신제품, 이즈(EASE) 매트리스 2종을 출시했다.
이즈 매트리스는 템퍼만의 압력 완화 소재인 어댑트(Adapt) 소재를 적용해 템퍼의 기본기를 경험할 수 있는 에센셜 라인 제품이다. 전국의 템퍼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편안하면서도 단단한 지지력을 느낄 수 있는 '미디엄 펌' 타입의 매트리스 2개 모델(높이 22cm와 25cm)로 출시됐다.
템퍼가 템퍼의 기본을 재해석해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전문점 전용 신제품, 이즈(EASE) 매트리스 2종을 출시했다. © 템퍼
이즈 매트리스에 맞게 새롭게 재구성된 어댑트 소재는 사용자의 체중, 체형, 온도에 맞춰져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수면 시 움직임을 흡수해 템퍼만의 지지력을 경험할 수 있다.
커버는 쉽게 분리해 30도에서 세탁할 수 있어 매트리스를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용이하며, 템퍼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모든 매트리스는 10년의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올해 소비 트렌드로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가 각광받으면서 고감도 인테리어 시장이 커지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2월16일까지 프리미엄 리빙 대전 '리아위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리아위크'는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리빙 전문관 '리빙아뜰리에'와 행사를 의미하는 '위크(week)'의 줄인 말이다.
CJ온스타일은 올해 △웰니스(Wellness) △프리미엄(Premium) △라이징(Rising) 세 키워드를 중심으로, 리빙 상품군을 적극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 12월 모바일 앱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리빙아뜰리에'를 오픈했다. 리빙아뜰리에는 가구, 조명, 주방, 패브릭, 홈데코,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리아위크에서 주목해야 할 9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는 △마르티넬리루체 △디엘로 △프린트베이커리 △좀팩스 △B&W △위칙 △브레빌 △포토앤아트 △플러스마이너스제로다. 이 외에도 인기 브랜드 50여개를 엄선해 역대급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CJ온스타일은 '리아위크'가 진행되는 7일간 요일별로 9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13%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9대 브랜드 중 2회에 걸쳐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의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모바일과 TV 라이브에서도 9대 인기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오는 12일에는 '브레빌' 를 소개한다. 같은 날 TV 라이브 '최화정쇼'에서는 '위칙'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 중식당 '도림'이 '살아있는 중식의 전설' 여경래 셰프 초청 스페셜 갈라디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월20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번 초청 갈라디너에서는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여경래 셰프의 다양한 전통 중식 요리를 만날 수 있다.
코스 메뉴는 특유의 식감과 맛이 일품인 해파리와 소라, 가리비, 오향장육 등을 곁들인 전채요리를 시작으로, 산해진미 재료를 오랜 시간 정성껏 끓인 '도림 불도장', 왕새우 안에 다진 새우를 채워 넣고 튀겨내 깐풍소스와 함께 먹는 여경래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 '모자새우' 등을 차례로 맛볼 수 있다.
또한, 쫀득한 식감의 해삼과 바닷가재의 은은한 단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XO소스 해삼과 바닷가재' '통후추 쇠고기 안심', 시원한 조개 육수와 냉이 향의 조화가 매력적인 '냉이탕면', 디저트 등 총 8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요리와 어울리는 와인, 백주와의 페어링도 즐길 수 있다. '페블레 뫼르소(Faiveley Meursault)' '발폴리첼라 클라시코(Valpolicella Classico)' 와인 등을 비롯해 프리미엄 백주인 '몽지람M6' 등이 준비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서촌 공예 전문 갤러리 '일상여백'과 협업해 한국 전통의 미를 담은 팝업 전시를 개최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는 3월31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 1층 스페이스 워커힐(SPACE WALKERHILL)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백자의 미감이 느껴지는 이용순 작가,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표현하는 윤태성 작가의 '달항아리', 이천의 대표 도예가이자 청자와 백자를 아우르는 김판기 작가, 흩뿌려진 은하수를 연상케 하는 작품을 선보이는 윤상현 작가 등 한국을 대표하는 도예 작가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도자기에 펜슬, 물감, 전사지 등 다양한 부재료로 전통과 현대의 멋을 독창적으로 표현하는 갑빠오 작가의 '워커힐 특별전' 콜라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생활 소품 및 식탁의 품격을 높여주는 식기, 다기류를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어 전시의 여운을 일상에서 이어갈 수 있다.
워커힐은 이번 전시를 통해 전통 공예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예술을 통해 일상 속 잔잔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한국적 정취가 깃든 백자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대표 공예가들의 작품과 차세대 전통 예술가들의 작품을 함께 큐레이션 해, 내국인은 물론 해외 고객들도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과 최신 K-컬처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작품 중 일부는 현장구매 및 해외 배송도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서촌 공예 전문 갤러리 '일상여백'과 협업해 한국 전통의 미를 담은 팝업 전시를 개최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패키지를 마련했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은 전시 오픈을 기념해 더 많은 고객에게 생활 속 한국 공예의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2025 봄 시즌 패키지 중 클럽 객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갤러리 일상여백과 도예가 김보배의 콜라보 작품인 미니 매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물레 작업을 거쳐 제작된 미니 매병은 아담한 사이즈에도 특유의 단아한 아름다움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해당 패키지는 2월17일부터 예약 가능하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동을 선물할 수 있는 '셀레브레이트 로맨스(Celebrate Romance)' 객실 인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에서의 프라이빗한 프로포즈, 기념일, 서프라이즈 이벤트 등 연인과의 잊지 못할 로맨틱한 순간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취향과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베이직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 두 가지 옵션을 마련해 더욱 섬세한 맞춤형 이벤트를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직 세트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큐레이팅한 고급 플라워 박스를 통해 사랑하는 이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로제 페탈 데코레이션과 풍선 장식을 더해 한층 더 로맨틱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어 단순한 호텔 스테이가 아닌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보다 무드 있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된 프리미엄 세트는 베이직 세트에 더해 로맨틱한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파티시에의 정성이 담긴 카페 미니 케이크 4종 세트와 품격을 더해줄 모엣 & 샹동 샴페인이 포함된다. 특히, 케이크는 세팅 시간을 사전에 요청할 수 있어 완벽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웰컴 카드에는 사랑하는 이에게 따뜻하고 진심 어린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세심한 핸드라이팅 서비스도 제공해 감동을 선사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선보이는 셀레브레이트 로맨스 프로그램은 객실 예약 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봄을 맞아 자녀와 호텔 안에서 피크닉 또는 캠핑 놀이를 즐기며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가든 캠핑 패키지'를 출시했다.
롤링힐스 호텔은 50여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가꿔진 아름다운 정원이 있어 호텔 곳곳에서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어린이용 캠핑 놀이 세트와 캠핑 도시락 세트가 포함돼 자녀와 함께 봄 나들이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 좋다.
'어린이 캠핑 놀이 세트'는 마이리틀타이거의 키즈 텐트와 장난감 화로, 식기, 모형 음식 등의 캠핑 장난감으로 구성돼, 객실이나 야외 정원에서 아이와 캠핑 놀이를 하며 재밌는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또한 햄치즈 샌드위치, 시저 샐러드,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 '캠핑 도시락 세트'도 제공해 캠핑 놀이나 야외 나들이를 나갈 때 이용할 수 있다. 별도 요청하면 피크닉 바구니와 매트도 대여해준다.
아울러 발코니에서 봄이 무르익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의 성인 2인 및 소인 1인 이용, 산책로 전망의 실내 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도 더했다.
이 패키지는 오는 5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메가 히트 IP '포켓몬'과 손잡고, 국내 테마파크 업계에 전례 없는 초대형 콜라보를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메가 히트 IP '포켓몬'과 손잡고, 국내 테마파크 업계에 전례 없는 초대형 콜라보를 선보인다. © 롯데월드
장장 8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는 봄・여름・가을・겨울 등 각 시즌별로 진행되던 축제를 넘어, 봄부터 가을까지 3개 시즌에 걸쳐 장기간 진행될 예정이다. 파크 곳곳은 포켓몬 IP를 적용한 거대한 '포켓몬 월드' 컨셉으로 구현되며, 시즌별로 이어지는 스토리와 이에 따라 계절마다 새롭게 변하는 콘텐츠를 통해 더욱 확장된 축제를 펼친다.
대서사의 시작은 바로 봄 시즌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스프링캠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매직아일랜드 곳곳에 '피카츄'를 비롯한 다양한 포켓몬 포토존을 만날 수 있는 대규모 테마존이 조성된다. 또한 포켓몬 IP를 접목한 어트랙션, 한정판 상품이 판매되는 '포켓몬 어드벤처 스토어', 포켓몬 테마 공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