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고효능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스템벨'(STEMBELL)이 2025 유튜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브랜드 공식 유튜브에서 첫 공개된 스템벨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 '주름 질 기미 없이 탄탄하게' 편은 4060의 세대별 각기 다른 피부 고민을 집중 조명하고 피부 건강과 자신감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스템벨이 직접 모집, 발탁한 일반인 앰배서더 3인이 출연해 제품에 대한 진솔한 후기, 유쾌한 티키타카 토크 케미를 보여주어 화제다.
스템벨은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가이드를 준수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성분과 마이크로바이옴(데르마코쿠스 프로푼디용해추출물), 수용성 콜라겐 등을 배합한 독자적인 '트리플 퍼펙터' 포뮬러를 통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것이 핵심이다.
스템벨 리제너레이터 라인은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 바탕을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셀 에센스 리제너레이터' △5중 주름개선기능(이마+미간+눈가+팔자+목)의 자생력 크림 '셀 크림 리제너레이터' △ 고농축 포뮬러로 주름과 기미 등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셀 앰플 리제너레이터' △에스테틱 관리 받은 듯 광채감을 끌어올려주는 '셀 마스크 리제너레이터' △간편하게 입체적인 광채를 전달하는 '셀 스틱 리제너레이터' △자외선차단+주름탄력+기미잡티 3중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고기능성 데일리 선크림 '스템벨 셀 유브이 쉴드 리제너레이터'까지 모두 여섯 가지의 제품별 라인업을 구성된다.
종근당건강 스템벨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원료가 포함된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개인의 피부 컨디션을 고려한 제품 큐레이팅을 위해 체계적인 피부 관리 교육을 받은 뷰티 플래너의 1:1 피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소비자 앰배서더 캠페인은 스템벨의 주요 소비층인 4060세대의 피부 고민에 대해 고객 입장에서 더 깊이 이해하고 진정성 있는 후기를 소비자들에게 공유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