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박수홍 딸 재이, ‘열정 재이’의 탄생! 배밀이로 첫 폭풍 전진! ‘기특한 3cm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슈돌‘ 박수홍 딸 재이, ‘열정 재이’의 탄생! 배밀이로 첫 폭풍 전진! ‘기특한 3cm

더포스트 2025-02-11 10:43:00 신고

3줄요약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박수홍의 딸 재이가‘열정 재이’의 탄생을 알린다.

2013년 처음 방송된 이래12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사유리와 젠,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고,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오는2월12일(수)방송되는‘슈돌’ 560회는‘축하해 사랑해 함께해’편으로3MC박수홍,최지우,안영미와 슈퍼맨 송선미가 함께한다.이중 박수홍의 딸 재이가 어느덧100일을 맞아 아빠를 똑닮은 붕어빵 외모와 남다른 성장세를 보여준다.이에 재이가‘열정 재이’의 탄생을 알린다고 해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재이는 배를 바닥에 대로 엎드려 있는 자세인‘터미타임’을 거뜬히 해낸다.특히 재이는 목을 제대로 가눈 채로 거울에 비친 자기 모습을 뚫어져라 바라보며 해맑은 웃음을 터뜨려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이때 재이가 돌연 배밀이에 도전해 박수홍을 깜짝 놀라게 한다.재이는 눈썹에 힘을 주며 이글이글 불타는 눈빛을 보인다.이후 재이가 통실통실한 롱다리로 물에서 발길질하듯 세차게 다리를 흔들며 앞으로 나아가기 시작한 것.재이는 첫 배밀이에 무려3cm전진,박수홍은 물론 최지우와 안영미의 환호를 자아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에 전진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손과 다리를 꼬물꼬물 움직이는 재이의 몸짓이 귀여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재이는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바뀌는 다채로운 표정으로‘매력 재이’의 끼를 발산한다.재이는 배밀이를 할 때는 한껏 집중한 표정으로 카리스마를 뽐내는가 하면,아빠 박수홍의 품에 안겨 잠투정을 부릴 땐 뾰로통한 표정으로 그 모습마저 자동 미소를 자아낸다.재이는 윙크,호기심,놀람,행복 등 자신의 감정을 정확하게 표현하며 풍부한 표정을 보여줄 예정.

이처럼 쑥쑥 성장한 재이의 롱다리에서 나오는 놀라운 배밀이 힘이 공개될‘슈돌’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KBS 2TV‘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2월12일(수)저녁8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