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외식 브랜드 '맛있는 동행' 홍보 지원…30개사 참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CJ프레시웨이, 외식 브랜드 '맛있는 동행' 홍보 지원…30개사 참여

비즈니스플러스 2025-02-11 09:24:05 신고

3줄요약
사진=프레시웨이
사진=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 고객사의 사업 홍보를 지원하는 '맛있는 동행' 프로그램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부터 본격 운영됐으며 금별맥주, 백억커피, 바른보쌈1990, 동백카츠 등 30개 외식 프랜차이즈를 지원했다. 참여 고객사의 총 가맹점 수는 2000여 곳에 달한다.

CJ프레시웨이는 자체 역량으로 고객사의 대표 메뉴, 성공 노하우, 가맹 시스템 등을 담은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언론과 기업 공식 SNS에 노출한다. 대표자 인터뷰를 통해 외식 경영철학과 사업 전략을 심층적으로 소개하는 콘텐츠도 함께 제작한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사업 확장기에 있는 중소형 프랜차이즈들이 별도 비용과 인력 없이도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참여 고객사의 90% 이상이 재계약을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올해부터는 프로그램 대상을 소규모 음식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라며 "고객 성공을 지원하는 맞춤형 솔루션 프로그램을 확장하는 등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