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통증으로 응급실" ♥사업가와 결혼 후 의외의 근황 전한 유명 여배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극심한 통증으로 응급실" ♥사업가와 결혼 후 의외의 근황 전한 유명 여배우

나남뉴스 2025-02-10 23:05:29 신고

3줄요약
사진=나남뉴스
사진=나남뉴스

배우 김빈우가 극심한 통증으로 인해 응급실을 찾은 근황이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이날 10일 김빈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지난 금요일 밤부터 복통이 나타났는데 처음엔 생리통 같은 느낌으로 시작했다. 그러다 허리 통증, 오른쪽 옆구리까지 견딜 수 없는 통증으로 번졌다. 2번의 병원행 끝에 결국 응급실까지 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살면서 이렇게 배가 아플 수 있나 싶을 만큼 아팠다. 복통의 원인은 바로 요로결석이었다"라며 "방광에 걸쳐 있는 결석은 거의 다 내려왔다고 한다. 의사 선생님이 일주일이면 소변으로 빠질 거라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사진=김빈우 인스타그램
사진=김빈우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꼬박 일주일은 통증을 진통제로 억누르며 지내야 할 것 같다"라며 "잠시 쉬어야 할 것 같다. 모든 일정에 차질을 드려 너무나 죄송하다. 잘 회복해 보겠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빈우는 응급실에서 링거 주사를 맞은 채 지쳐 잠든 모습이었다. 통증이 심한지 눈도 뜨지 못하고 쓰러져 있어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말 큰일 날 뻔했다", "병원에 누워 있는 사진 보고 깜짝 놀랐다. 얼른 회복하시길", "나도 요로결석 겪어봤는데 하늘이 노래지더라. 빠른 쾌유를 빈다" 등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김빈우는 2002년 KBS2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후, 드라마 '불새', '금쪽같은 내새끼', '환상거탑' 등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로 활동해 왔다.

2015년 1살 연하의 비연예인 사업가 전용진 씨와 결혼한 김빈우는 현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과거 공연장 새치기 논란 무엇이길래?

사진=김빈우 인스타그램
사진=김빈우 인스타그램

과거 김빈우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내한공연 당시 새치기 논란에 휘말리면서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당대 최고의 팝스타로 꼽혔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였기에 공연장 앞은 입장을 기다리는 많은 관객들의 줄이 길게 늘어져 있었다.

그런데 이때 김빈우는 대기하고 있던 사람들 사이 중간에 들어갔고, 이를 본 다른 관객들이 '새치기'라고 주장하면서 논란이 일었다. 당시 관객들은 김빈우를 향해 "연예인이면 다냐? 왜 새치기를 하냐"라고 거세게 쏘아붙였지만, 이에 김빈우는 "새치기가 아니라 앞에 미리 줄 서 있던 일행과 합류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후 김빈우의 새치기 일화가 인터넷에 일파만파 퍼지면서 연예계 활동에 지장을 초래할 정도로 논란이 커졌다.

이에 그는 소속사를 통해 "정말 죄송하다. 저로 인해 즐겁게 공연을 보는 데 방해가 됐다면 미안하다"라며 "저는 그저 아길레라의 팬으로서 공연장에 방문한 것이다. 연예인이라 특권의식을 가지고 앞에서 보려고 그랬던 건 절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Copyright ⓒ 나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