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정현 기자) 야구의 계절이 돌아왔다. NC 다이노스가 2025 시즌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NC는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2025 시즌 티켓을 판매한다.
시즌티켓은 세 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있다. ‘N타입, C타입, 스카이박스 오너스 클럽’으로 올해 창원 NC파크에서 열릴 2025 정규시즌 홈 71경기를 구매한 좌석에서 즐길 수 있다.
N타입은 개별 맞춤형 혜택이 장점이다. 1인당 1좌석 구매 가능하며 시즌 티켓을 연속해서 구매한 경우, 해당 기간만큼 추가 할인을 받는 ‘N년차 N% 추가 할인’도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혜택으로 시즌 중 1회 선수와 함께하는 그라운드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시즌회원 전용 후드티(비매품), 시즌 티켓 카드, 기념구 등의 상품과 함께 지역 업체인 메가박스 창원, 유토피아 골프아카데미와 연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한 시즌 티켓의 좌석에 따라 구매금액의 최대 5%를 포인트로 받으며 시즌 중 연간 구매금액(티켓+상품)을 기준으로 한 추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C타입은 종이형 티켓북으로 제공되어 구매자 본인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과도 자유롭게 티켓을 공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인당 구매수량 제한은 없다. 구매자에겐 기념구 상품 선물과 함께 구매금액 3%에 해당하는 테이블석 또는 내야석 번들티켓도 제공한다.
N타입과 C타입 공동 혜택으로는 타운홀 미팅,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등 구단 주최 행사 및 포스트시즌 진출 시 홈경기 선예매권이 주어진다.
시즌티켓 전용 게이트를 통한 30분 빠른 입장과 2025시즌 구매좌석을 2026시즌에 동일하게 선점할 수 있는 우선권도 있다.
스카이박스 오너스 클럽은 NC파크 3층과 4층에 있는 스카이박스 시즌권으로 8인실부터 36인실까지 인원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스카이박스 실내 인테리어를 할 수 있어 기업 홍보와 임직원 복리 및 이벤트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구매자에게는 시즌티켓 구매금액 5%에 해당되는 테이블석 또는 내야석 번들티켓을 함께 제공한다.
2024 시즌 티켓 보유자는 12일부터 16일까지 같은 좌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좌석 이동을 희망하면, 17일부터 19일까지 변경 희망 좌석으로 변경할 수 있다.
신규 시즌티켓 구매 희망자는 2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N타입은 구단 애플리케이션 통해 구매할 수 있고, C타입과 스카이박스 오너스 클럽은 문의 전화 또는 구단 애플리케이션 채팅 문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NC 다이노스
박정현 기자 pjh60800@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故 서희원 전남편·시모, '죽음 이용' 억대 수익 얻더니…SNS 정지되자 "절연" 주장
- 2위 장성규, 또 저격당해 "억울하면 김가영에 항의해라, 뻔뻔함 넘어 졸렬"
- 3위 "치료비도 지원" 태진아, 식음전폐 속 故 송대관 떠나보냈다 '위로 물결'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