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지원이 '동안 비결' 음식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8회는 '역대금 도파민 대결이 온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손석구, 현봉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하지원, 평소 식습관에 셰프들 궁금증 폭발.. "한번 먹어보자"
방송 말미, 하지원이 출연하는 다음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냉장고 속 음식을 소개하던 하지원은 자신만의 특별한 동안 비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MC 안정환은 "도대체 뭘 먹길래 안 늙냐"라고 물었고, 하지원은 "그게 제 비법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하지원은 "올리브유에 밥을 말아서 먹는다"라고 말했으며, 라면에 무언가를 넣는다고 말해 촬영 현장을 초토화로 만들었다.
이후 함께 출연한 장근석이 "한번 먹어보면 안 되냐"라고 제안하자, 셰프들은 냉장고 앞에서 하지원이 추천한 음식들을 조합해 직접 먹어보았다.
이날 예고편을 접한 시청자들은 하지원의 동안 비결 음식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하지원의 동안 비결 음식 너무 궁금하네요", "올리브유에 밥을 말아서 먹는다니", "'냉장고를 부탁해' 사상 최초 요리 대결 전 시식하는 진풍경이 펼쳐졌네요", "다음주 방송 꼭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하지원이 출연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는 16일(일)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배우 하지원, 출연 작품은?
한편, 하지원은 1978년생으로, 올해 46세다. 그는 1996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 - 어른들은 몰라요'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이후 하지원은 영화 '동감', '폰', '색즉시공', '1번가의 기적', '해운대', '내 사랑 내 곁에', '7광구', '담보', 드라마 '학교2', '다모', '발리에서 생긴 일', '황진이', '시크릿 가든', '기횡후', '병원선', '커튼콜'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 하지원은 영화 '비광', 드라마 '클라이맥스' 등을 차기작으로 앞두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