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영 도지사, 정읍시민과의 대화…"전북 미래 비전 함께 그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관영 도지사, 정읍시민과의 대화…"전북 미래 비전 함께 그려”

중도일보 2025-02-10 13:21:56 신고

3줄요약
김관영 도지사, 정읍서 도민과 소통1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최근 정읍시를 방문해 도민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정읍시 제공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최근 전북 정읍시를 찾아 도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지역 현안을 논의했다.

10일 정읍시에 따르면 이날 현장은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전북의 미래 비전을 함께 그리는 뜻깊은 자리로 채워졌다.
김관영 도지사, 정읍서 도민과 소통2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최근 정읍시를 방문해 도민과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정읍시 제공

김 지사는 정읍시청에 도착해 이학수 시장과 유호연 부시장 등 공무원들과 시민들의 환영 속에 방문 일정을 시작했다. 꽃다발 전달과 기념촬영이 진행된 후 소회의실에서 이학수 시장, 시의 장단, 도의원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전환담이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는 정읍의 주요 현안과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이 오갔다.
김관영 도지사, 정읍서 도민과 소통3
이학수 정읍시장이 최근 김관영 도지사 방문 환영 인사말을 하고 있다./정읍시 제공

이어 중회의실에서 열린 업무보고에서는 정읍시의 주요 정책과 사업 현황이 공유됐다. 김 지사는 도정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과 노력을 당부하며 정읍시의 미래 성장 가능성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김관영 도지사, 정읍서 도민과 소통1-1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최근 전북 정읍시를 방문해 도민과의 대화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정읍시 제공

가장 주목받은 일정은 오전 11시 대회의실에서 열린 '도민과의 대화'였다. 약 300여 명의 시민과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와 내빈 소개로 시작된 행사는 이학수 시장의 환영사와 2036 하계올림픽 홍보영상 상영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김관영 도지사, 정읍서 도민과 소통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최근 전북 정읍시를 방문해 참가자들과 2036 하계올림픽 유치 기원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정읍시 제공

김 지사의 특강과 질의응답 시간에는 도민들의 다양한 질문이 쏟아졌으며 김 지사는 진솔한 답변으로 적극적인 소통의 모습을 보였다. 특히 2036 하계올림픽 유치 기원 퍼포먼스와 기념촬영은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행사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환영사에서 "이번 김관영 도지사의 방문은 정읍 발전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더 나은 정읍, 더 나은 전북을 만들어 나가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강조했다.

김관영 도지사는 "이번 방문을 통해 정읍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전북을 만들어가겠다"고 했다.

정읍=전경열 기자 jgy367122@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