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모어를 활용한 신제품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4.8만건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기록하며 잘파세대(알파세대+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모어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디저트다.
스모어는 크래커와 구운 마시멜로우 초콜릿으로 만드는 캠핑 디저트로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는 바삭한 타르트지 위에 꾸덕한 호두 브라우니와 쫀득한 마시멜로우를 올리고 초콜릿 코팅으로 마무리했다. 전자레인지에서 약 10초간 데우면 스모어 특유의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모어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만의 맛을 더해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