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 위크'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천안아산점을 제외한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50만원, 100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2만5000원, 5만원, 15만원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신세계 제휴 카드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시몬스는 웨딩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대표 혼수침대인 '뷰티레스트 윌리엄'과 '롬바드' 프레임 세트 구매시 290만원의 가격 할인과 7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해 총 36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달 3일까지 KGC인삼공사 정관장과 협업해 매트리스 할인과 정관장 기:다림 기프트 박스, 매트리스 커버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시몬스는 지난해 7월 국내 제조 생산 최초로 포스코사 경강선에 '바나듐'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향상돼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폐기물 감소 효과도 있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라돈 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노미테, 다운패스, 에르고서트 등 다양한 품질 안전 인증도 보유하고 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