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는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리나와 카리나의 이탈리아 페어링'을 주제로 한 이번 광고는 두 명의 카리나가 등장해 파스쿠찌의 커피와 디저트 페어링 메뉴를 소개한다. '스트롱 앤 스윗' 페어링에서는 '에소플 딸기 아포가또'와 '카사타 티라미수 딸기'를, '크리미 앤 클래식' 페어링에서는 '카페 라떼'와 '카사타 티라미수'를 선보인다.
광고에 등장하는 '카사타 티라미수'는 파스쿠찌의 대표 커피 블렌드 '골든삭'을 활용한 이탈리아 정통 조각 케이크다. '에소플'은 에스프레소 플레이트의 줄임말로 파스쿠찌의 시그니처 메뉴다.
파스쿠찌는 '센스 오브 이탈리아'를 슬로건으로 리브랜딩을 진행 중이다. 에스프레소 크레마를 상징하는 골드 BI와 우드 색상 인테리어를 매장에 적용하고 이탈리아 감성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리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리나와 함께 다양한 '이탈리아 페어링'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탈리아 감각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과 굿즈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