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커피 브랜드인 파스쿠찌가 에스파 카리나와 찍은 광고 영상 본편을 공개한다. 사진은 신제품을 광고하는 카리나의 모습. /사진=SPC그룹
10일 SPC에 따르면 파스쿠찌는 '카리나와 카리나의 이탈리아 페어링(ITALY PAIRING)'을 주제로 광고를 제작했다. 두 명의 카리나가 파스쿠찌 커피와 디저트를 조합해 두 가지 페어링 메뉴를 선보인다.
우선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한 '에소플 딸기 아포가토'와 '카사타 티라미수 딸기'를 함께 즐기는 '스트롱 앤 스윗'이다. 에소플은 에스프레소를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파스쿠찌 시그니처 메뉴다.
카페라떼와 '카사타 티라미수'가 어우러진 '크리미 앤 클래식'도 있다. 카사타 티라미수는 이탈리아 정통 방식으로 만든 조각 케이크로 브랜드 대표 커피인 '골든삭'을 활용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카리나와 함께 다양한 이탈리아 페어링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이후 여러 프로모션과 굿즈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