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프로스펙스는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의 2025시즌 유니폼과 함께 축구 팬들을 위한 팀 패키지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FC서울 2025시즌 유니폼은 ‘더 높은 곳을 향해(FlyAway)’라는 슬로건을 따라 만들어졌다. 프로스펙스와 FC서울, 스포츠 디자인 전문 회사 라보나크리에이티브가 함께 제작했다. 축구에 대한 선수들의 열정과 새로운 시즌을 향한 도전 정신을 담았다고 프로스펙스 측은 설명했다.
‘SEOUL RETURNS 스페셜 킷’은 지난 시즌 FC서울의 서울연고복귀 20주년 의미를 담은 스페셜 유니폼이다. 검정 바탕에 서울월드컵경기장의 패턴을 가미하고, 빨간색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신규 유니폼은 강렬한 화이트와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정 유니폼과 노란색과 민트색 바탕에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한 골키퍼 홈·원정 유니폼으로 구성됐다. 각 유니폼의 넥 라인과 소매에는 FC서울의 상징적인 색인 블랙과 레드로 포인트를 줬다.
새로운 유니폼과 함께 공개된 프로스펙스의 신규 팀 패키지 라인업은 선수단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기능성을 강화한 트레이닝 집업과 바람막이 피스테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번 신규 팀 패키지 라인업은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프로스펙스닷컴과 FC서울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19일부터는 온라인 채널 무신사에서도 만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K리그 명문 구단 FC서울의 후원사로서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는 유니폼 지원과 축구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신규 팀 패키지 라인업을 선보였다”며 “FC서울 팬들도 이번 팀 패키지 라인업을 통해 선수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함께 느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