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 캘리포니아' 나인우, ♥이세영 ‘입술+눈+이마’ 3단 뽀뽀 쪽! "우리 오늘부터 1일이다?" 달달 大 폭발 9회 선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모텔 캘리포니아' 나인우, ♥이세영 ‘입술+눈+이마’ 3단 뽀뽀 쪽! "우리 오늘부터 1일이다?" 달달 大 폭발 9회 선공개!

더포스트 2025-02-07 11:38:00 신고

3줄요약

MBC ‘모텔 캘리포니아’나인우가 이세영에게'오늘부터1일'을 선언한다.

MBC금토드라마‘모텔 캘리포니아’(기획 장재훈/연출 김형민,이재진/극본 이서윤/제작HB엔터테인먼트/이하‘모텔캘리’)는시골의 모텔에서 태어나 모텔에서 자란 여자 주인공이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과 재회하며 겪는 우여곡절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 2019년 인기를 끌었던 심윤서 작가의 소설'홈,비터 홈'을 원작으로 한 밀도 높은 서사,배우들의 호연,감성적인 연출이 고른 호평을 얻으며'확신의 폐인드라마'로 자리매김했다.특히 지난7회 기준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인 전국6.0%,수도권6.1%,최고 시청률7.6%를 기록하며,클라이맥스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커지고 있다. (닐슨코리아 가구 기준)

강희는 괜스레 쑥스러운 마음에 연수에게 앙탈을 부리는 모습.이마저도 그저 귀여운 연수는"지금 이렇게 화내는 네 입술이 너무 예뻐서,그거 보느라 아무것도 안 들려"라며 팔불출 남친의 면모를 드러내 간질간질한 설렘을 더한다.이에 강희 역시"너 내가 결혼한다고 온 동네방네 소문나도 그런 거 믿지 말고,내가 앞으로 힘들어서 때려치운다 그만한다 그런 말 해도 그런 거에 흔들리지 말라고"라며 진심을 꺼내 놓고,연수는 이에 화답하듯 강희의 입술,눈,이마에 차례로 뽀뽀를 하고 어깨를 감싸안으며"우리 오늘부터1일이다?"라고 선언해 폭발적인 설렘을 선사한다.

이처럼 흔들림 없이 굳건한 사랑을 약속한 강희와 연수가 향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보는 이의 애간장을 녹였던23년 첫사랑 서사를 딛고'약속의 설렘 파티'를 예고하고 있는 강희,연수의'공식 커플1일차'는 어떻게 그려질지'모텔캘리' 9회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신년 안방극장에'모캘폐인'을 양산하고 있는 웰메이드 첫사랑 로맨스MBC금토드라마’모텔 캘리포니아’ 9회는 오늘(7일)밤9시50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모텔 캘리포니아’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