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신세계사이먼이 2월8일부터 16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새출발을 응원하는 '레디포 뉴스타트(Ready For New Start)'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학기 맞이 아동 책가방부터 직장인들의 출근 패션까지 새출발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키즈·잡화·캐주얼·영컨템포러리·코스메틱 등 다양한 장르의 입점 브랜드에서 최초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더 코스메틱 컴퍼니 스토어' 매장에서는 인기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을 대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캘빈클라인진' '게스' '리바이스' 등 캐주얼 브랜드도 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뉴발란스키즈'는 '신학기 가방세트' 및 아동 의류 할인 특가전을 연다.
신세계사이먼이 2월8일부터 16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새출발을 응원하는 '레디포 뉴스타트(Ready For New Start)' 행사를 개최한다. ©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캉골키즈', '닥스키즈' 등 아동 브랜드에서 신학기 책가방 특가전을 열고 '네파키즈' '오프라벨'에서는 간절기 아우터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에서도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MMLG'는 최대 70%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시티브리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커버낫'은 10% 추가 할인을, '옵스큐라'에서는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1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위글위글'에서는 신학기 맞이 텀블러, 펜, 토트 등 인기 상품을 최고 70% 할인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MMLG'가 최대 70% 할인 상품을 판매하며, '헤리티지 금강' '미소페' '쌤소나이트' 등 잡화 브랜드는 전 품목 10%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주말 신한/삼성카드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6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2/3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여행지에서도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에브리타임'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고, 체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성했다.
에브리타임 스튜디오는 'Simply Healthy'라는 핵심 메시지를 바탕으로, 매장 내부를 얇고 투명한 필름 디스플레이를 감각적으로 적용해 제품의 간편함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또한,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제품 가이드와 공항 무빙 컨베이어 벨트 등 비주얼 요소를 통해 여행 상황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거나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특화 매장에서 선보이는 주요 제품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는 일상에 필요한 에너지를 얇은 필름 한 장으로 압축해 간편함과 높은 휴대성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정관장의 주력 제품 '에브리타임 필름', 시그니처 제품 '에브리타임 로얄' 등을 경험할 수 있다.
기존과 달라진 새로운 구매방식도 눈에 띈다. 방문객들은 디스펜서에 원하는 필름형태의 제품 7매를 선택해 미니 백에 담아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과 정관장은 에브리타임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브리타임 맥스 1포를 증정한다.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 7매와 틴캔을 증정하고,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 45매를 증정한다.
이 밖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 100% 당첨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핀볼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건 매트리스 N32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주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사우스시티점, 강남점 오픈에 이은 확장이다.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지하 1층에 입점한 'N32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은 하남 지역 최초의 N32 매장이다. 이번 N32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은 이전보다 쉽고 가깝게 비건 인증을 획득한 N32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로, 브랜드 문화, 비주얼, 컨셉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는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시몬스와는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N32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와 함께 최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그중 N32 폼 매트리스는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평이다.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N32 폼 매트리스는 최근 소비자들이 선정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한편, N32는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에도 N32는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전개해 혜택은 더욱 다양하다.
실제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상품인 N32 폼 매트리스와 전동침대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세트 구매 시 160만원의 가격 할인과 8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등 최종 소비자 체감 할인가는 240만원에 이른다.
여기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N32 스튜디오에서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N32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0'원에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를 소유할 수 있다. 단, 하나카드의 경우 최대 12개월, 롯데·삼성카드는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롯데면세점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 기획전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14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카테고리별 MD가 직접 큐레이션한 '해피 발렌타인' 기획전을 선보인다. 연인이나 가족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디저트, 커피, 와인·샴페인부터 상대방에게 호감의 마음을 처음 표현하는 고객을 위한 향수, 패션, 시계·주얼리까지 총 133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롯데면세점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 기획전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롯데면세점
먼저, 발렌타인데이 핵심 상품으로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인 길리안,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등 다양한 디저트 상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인기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의 롯데면세점 단독 상품 '어드벤처 커피 드립백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는 28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길리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초콜릿 사은품을 증정한다.
남성에게 인기 있는 주류 선물도 마련했다. 주류는 롯데면세점의 20~30대 남성 고객이 최근 3개월간 가장 많이 구매한 카테고리로, '러시아 황제의 샴페인'으로 불리는 루이 로드레와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골든블랑, 이태리 와인명가 안티노리 등 유명 주류 브랜드가 참여했다. 나아가 여성을 위한 선물로 탬버린즈, 논픽션 등 K뷰티 상품과 트루동, 아쿠아 디 파르마 등 다채로운 인기 니치 향수를 준비했으며, 비비안웨스트우드, 헤지스, 질스튜어트 등 패션 브랜드도 함께 선보인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경품 추첨 행사도 준비했다. 우선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선 오는 28일까지 결제 수단에 따라 평일 최대 124만원, 주말에는 최대 145만원의 LDF PAY를 증정하며, 롯데인터넷면세점은 환율 보상을 위한 스페셜 포인트도 지급한다. 또한, 2월11일부터 3월6일까지 롯데면세점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PRE-LDF PAY 증정을 비롯해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스타라운지 이용권, 공항 인도장 익스프레스 혜택 등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나아가 롯데면세점은 오는 3월9일까지 괌정부관관청과 '롯데면세점과 함께하는 괌 여행의 모든 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하고 댓글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괌 항공권 및 숙박권이 포함된 2인 여행권 △괌 호텔 숙박권 △롯데면세점 스페셜 포인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비더스킨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비타비타 라인 전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월8일부터 2월12일까지 단 5일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맑고 균일한 피부톤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비타비타 라인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11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환하게 밝히고 탄력을 부여하는 미백·톤업 스킨케어 라인이다. 또한, 비타민 앰플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행사에서는 비타비타 라인 세트 구매 시 특별한 기프트 박스도 함께 증정해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손색없다.
세븐일레븐이 K-POP 팬덤 플랫폼으로의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스포츠 포토카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 등을 통한 스포츠 팬덤 확보에 이어 이번엔 K-POP 팬덤 확보에도 나섰다. 이를 통해 세븐일레븐은 올해에도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고 도전, 변화, 역동, 영&트렌디(young&trendy) 등의 키워드로 대변되는 브랜드 이미지 리포지셔닝 위한 전략을 이어갈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4일까지 동대문던던점(서울 동대문 소재)과 챌린지스토어점(서울 잠실 소재)에서 두 번째 'K-POP 그룹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2월 K-POP 빅데이터 기업 한터글로벌과 파트너십을 맺고 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에서 그룹 EPEX(이펙스)의 온·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를 진행해 큰 성과를 얻은 바 있다.
K-POP 팝업 이벤트를 통해 편의점 채널도 온·오프라인 팬덤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확인하였으며, K-POP 팬덤 추가 확보를 위해 해당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남성 4인조 K-POP 그룹 CIX(씨아이엑스/BX, 승훈, 용희, 현석)의 일곱 번째 EP 앨범(타이틀곡 THUNDER FEVER)을 일반반, 키링반 앨범 형태로 한정 판매한다.
'CIX 일반반 앨범' 구매 시 앨범에 들어있는 CD, 포토북, 포토카드, ID 카드 등 기본 구성 외에 원하는 고객에 한해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럭키드로우 형식의 미공개 스폐셜 포토카드를 별도로 증정한다. 또한, 럭키드로우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멤버의 사인이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도 증정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형식의 미공개 포토카드는 멤버 4인 중 1인이 랜덤으로 등장하며, 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과 챌린지스토어점에서는 멤버들의 다양한 포즈와 의상이 매장마다 다른 포토카드로 제공된다.
'CIX 키링반 앨범'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음반 소비자들을 위한 완벽한 아이템으로 휴대성이 간편하고 액세서리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구성은 CD 케이스 모양의 키링을 메인으로 랜덤 포토 카드, QR 카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역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두 매장에서 진행하는 CIX의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기간 내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과 CIX의 SNS 등에 숨겨진 특별한 이벤트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내달에도 새로운 K-POP 아티스트를 선정해 편의점의 K-POP 문화 플랫폼의 저변을 넓혀갈 계획이다.
스타필드가 '윈터 키즈 스트리트(Winter Kids Street)'를 진행, 아이들에게 스타필드 곳곳을 누비며 뜻밖의 즐거움을 발견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스타필드는 겨울 방학이 끝나는 아쉬움을 달래고, 신학기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활기를 되찾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 스타필드 고양(2/6~2/19)과 스타필드 안성(2/21~3/6)에서 진행한다.
스타필드의 대표 키즈 콘텐츠 '예스 두들(Yes Doodle)'은 시즌3를 맞아 더욱 다채로운 '낙서 자유 구역'을 선보이며, '클래스콕'이 준비한 미니 클래스와 '푸디버디'와 함께하는 '나만의 라면 만들기'까지 아이들에게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체험들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타필드가 '윈터 키즈 스트리트(Winter Kids Street)'를 진행, 아이들에게 스타필드 곳곳을 누비며 뜻밖의 즐거움을 발견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 신세계프라퍼티
먼저 '예스 두들'은 '두들행성을 구하라!'를 테마로, 모든 것을 까맣게 삼켜 버리는 블랙홀로부터 두들 행성을 구하기 위해 지구의 아이들이 출동, 두들 몬스터들과 함께 알록달록한 낙서로 두들 행성의 낙서 에너지를 채우는 스토리를 구성해 몰입도를 높였다.
터널로 입장하면 바닥과 테이블, 벽 등 모든 공간을 낙서로 가득 채울 수 있는 '두들 스페이스'가 펼쳐진다. '스타더스트 룸'에서는 형광 분필을 사용해 새까만 공간을 반짝이는 낙서로 가득 채우고, '우주 정거장'에서는 내가 그린 나만의 우주선과 두들 몬스터가 대형 LED 화면에서 살아 움직이는 재미난 경험을 할 수 있다. '스핀 은하'에서는 빙글빙글 돌아가는 수동 턴테이블을 돌려 낙서하는 스핀 아트 체험까지 가능하다.
이 밖에 포토존인 '캡틴 두들 우주선'과 표정이 변하는 'LED 블랙홀 월', 우주를 돌아다니는 두들 몬스터 스파크의 '인피니티미러', 낙서를 먹는 두들 몬스터 '우주 청소부 야미' 등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돼 있다.
'스타더스트룸'과 '우주 정거장' '스핀 은하'를 체험하면 두들 몬스터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두들 몬스터 인증샷을 올린 후 인포메이션에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디아트(D-ART) 크레용을, 추첨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이용권을 선물한다.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와 함께 선보이는 '푸디버디 탑스타' 팝업에서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커스텀 라면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어린이가 직접 푸디버디 모델이 돼 제품 표지 사진을 찍은 후 해당 사진을 활용해 나만의 특별한 푸디버디 라면을 제작하는 체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아이들을 위한 '푸디버디' 인기 제품부터 엄마·아빠를 위한 '더 미식' 라면까지 하림의 다양한 제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진한 오징어의 풍미와 쫄깃한 면발로 출시 한달만에 200만봉이 판매된 '더 미식 오징어라면'도 만나 볼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의 취향 공유 플랫폼 '클래스콕'도 미리 만나는 신학기를 테마로 '레디 포 스쿨 with 클래스콕 (Ready for School with Classkok)' 팝업을 열고 세 가지 콘셉트의 미니 클래스로 새학기의 설렘을 전한다.
'미술실'에서는 파우치, 텀블러 보냉팩, 데코덴 필통 등 신학기 아이템을 직접 만들 수 있고, 퍼스널 컬러 진단도 받을 수 있다. '급식실'에서는 아이싱 쿠키와 케이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디저트 만들기 클래스를 운영한다. '과학실'은 고양점과 안성점에서 각기 다른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고양점은 센서리 키트를 활용한 우주·화산· 공룡테마의 오감놀이를, 안성점은 실험 체험존을 운영한다.
문구점 콘셉트의 팝업스토어존에서는 센서리 키트, 목공 신학기 용품, 커스텀 인형키링과 캐릭터 학용품도 판매해 신나는 신학기 준비를 돕는다.
이밖에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분필계 명품으로 불리는 '하고로모'를 비롯해, 아이들의 창의력이 작품이 되는 문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디아트(D-ART)', 온 가족 인기 간식으로 완판을 이어가는 '사과떡볶이' 팝업스토어도 준비했다.
G마켓, 옥션이 매주 토/일 한정 정기세일 '싸다구'를 진행한다. 주말쇼핑족을 잡기 위해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 역시 주말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싸다구'는 주말에 수요가 증가하는 인기 카테고리 5종을 대상으로 G마켓과 옥션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 간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여행/레저 △해외직구 △스타배송 △이마트몰 △e쿠폰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한다.
8일과 9일 추천상품으로, △락토핏 골드 △려 탈모전문케어 샴푸 △코엑스아쿠아리움 입장권 △나이키 에어맥스 클리어런스(해외직구) 등이 있다. 해외직구 및 여행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12% 할인쿠폰 혜택을 선보인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8일 오전 10시,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페레로로쉐' 인기 상품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9일 오전 10시는 '사이판월드 가족여행' 상품을 혜택가 54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라이브방송은 G마켓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G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한편, 주말 쇼핑 수요를 위해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도 다양한 할인 상품을 내놓는다. 평일 대비 주말 수요가 높은 간편가정식, 바디헤어 제품 등을 위주로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토요일 오후 8시 이전 주문 시 일요일에도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2월8일부터 11일까지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간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는 '타임딜'을 비롯해 '오늘의 특가 브랜드'와 '오늘의 추천 간식' 등 매일 새롭게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해태제과, 삼립, 던킨, 배스킨라빈스, 하리보 등 국내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간식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2월8일부터 1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50명에게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파인트(473ml) 3개 묶음'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타임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선착순 111명을 대상으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새롭게 출시된 '삼립 발렌타인 딥초코 누네띠네 10입 6박스' 제품을 최대 혜택가에 판매한다.
2월11일에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적합한 던킨과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제품이 '오늘의 특가 브랜드'로 특별한 가격에 판매된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맛을 그대로 담은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과 던킨의 '초코 베리 머치 케이크'가 대표적인 할인 품목으로 포함돼 있으며, '산과들에 초코프레첼'과 '프링글스 감자칩' 등 다양한 스낵류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부산과 제주 지역의 체인 호텔을 특별 할인가로 예약 가능한 '스프링 이스케이프 딜(Spring Escape Deals)'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자연과 도심 속 여유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시그니엘 부산, 롯데호텔 부산, L7 해운대 바이 롯데와 제주 지역의 롯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를 공식 홈페이지 일반 요금 대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리워즈 포인트도 체크아웃 후 박당 최대 3000P(30달러 상당)까지 추가로 적립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부산과 제주 지역의 체인 호텔을 특별 할인가로 예약 가능한 '스프링 이스케이프 딜(Spring Escape Deals)'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타임 세일은 2월10일부터 14일까지 단 5일 동안 진행하며, 투숙 기간은 체크인 기준 2월17일부터 3월31일까지다. 체인 호텔별 가격 확인 및 예약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은 제철 생딸기를 이용한 케이크부터 다채로운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는 '베리 스윗(Berry Swee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딸기 디저트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겨울시즌 특별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제철 생딸기를 이용한 딸기 케이크를 포함한 디저트 4종, 샌드위치 2종, 아메리카노, 어린이 전용 딸기 스무디 등 총 8종 디저트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세트가 제공된다.
이용방법은 체크인 당일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레고랜드 호텔 2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에서 픽업할 수 있다. 특히 오후 5시 이전에 픽업할 경우 특별히 준비된 3단 트레이에 담긴 디저트들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더불어 '베리 스윗'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구매한 100객실을 한정으로 호텔 1층 프론트에서 '온가족 저불소 여행용 치약+치솔 세트'를 제공한다. 성인용, 아이용 치약+칫솔 세트로 구성돼 달콤한 디저트 시간 이후 올바른 양치 습관을 아이들에게 알릴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2월7일부터 3월16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숙박은 2월13일부터 3월16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 호텔 2층에 위치한 놀이터 '플레이 그라운드'에서는 매일 오후 6시 특별한 뮤지컬 공연 '윈터 위시'가 진행된다. 해당 뮤지컬은 레고랜드 윈터랜드의 소원 요정들이 어린 친구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가족과 함께 여정을 떠나는 내용으로 인기 캐릭터 '제스터'와 함께 신나는 댄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체크인 전 티타임을 즐기고 체크인 이후 환상적인 뮤지컬까지 함께하는 가족 맞춤형 패키지로서 달콤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노랑풍선이 로열브루나이항공과 손잡고 ‘황금의 나라' 브루나이 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루나이는 석유와 천연가스로 부를 이룬 나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과 온화한 기후가 어우러져 여행지로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은 편안한 휴양과 여유로운 관광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브루나이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
이번 여행 상품은 로열브루나이항공 직항편을 이용해 매주 3회(화, 수, 토요일) 출발 가능하며, 숙박은 △7성급 호텔이자 황금빛 장식이 화려한 ‘더 엠파이어 브루나이' △석양과 반딧불이 어우러지는 글램핑 리조트 ‘어보드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관광 일정도 알차게 구성됐다. △600년 역사를 품은 전통 수상가옥촌 ‘깜뽕아에르' △브루나이 왕조의 유산을 간직한 '로얄 리갈리아' △이슬람과 르네상스 건축미가 돋보이는 ‘야야산 광장' △황홀한 반영이 인상적인 ‘오마르 알리 사이푸딘 모스크' △롱보트를 타고 정글 속을 누비는 '템부롱 국립공원' 등 브루나이의 대표 명소를 두루 탐방한다.
특별한 혜택도 준비됐다. 여행객들은 △한식, 현지 특선 요리, 전통 중식으로 구성된 미식 경험 △야식 파우치 △논알콜 샴페인 △태국 전통 마사지 △호텔 레이트 체크아웃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RF 상품권(1인 10$) △야경이 매력적인 나이트 투어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가 2025년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앞서 오는 8일부터 내달 11일까지 후보에 오른 15편의 작품들을 상영하는 ‘2025 아카데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미국 LA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3월 2일(현지시간) 열릴 예정이다.
CGV 아트하우스 ‘2025 아카데미 기획전'에서는 국내 미개봉작 '에밀리아 페레즈' '콘클라베' '컴플리트 언노운' '씽 씽' '마리아' '플로우'부터 '9월 5일: 위험한 특종' '노스페라투' '리얼 페인' '브루탈리스트' '서브스턴스' '아노라' '인사이드 아웃 2' '와일드 로봇' 등 기개봉작까지 총 15편의 작품이 상영돼 영화 팬들의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3월12일 개봉하는 '에밀리아 페레즈'는 작품상, 감독상, 여우주연상을 비롯해 12개 부문에서 13개 후보에 오르며 올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다 부문 노미네이트됐다. 교황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비밀 회의에서 새로운 교황을 선출하는 과정을 그린 스릴러 '콘클라베'도 만나볼 수 있다. 티모시 샬라메가 대중음악 아이콘 밥 딜런으로 분한 '컴플리트 언노운'은 작품상, 남우주연상 등 8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천재 건축가 '라즐로 토스'의 파란만장한 삶을 담은 제82회 골든글러브 3관왕 수상작 '브루탈리스트', A24 배급작으로 교도소에서 연극을 통해 새로운 삶의 목표를 찾아가는 감동 실화 ‘씽 씽'도 상영한다. 마리아 칼라스 전기 영화 ‘마리아'는 안젤리나 졸리가 주연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다. '9월5일: 위험한 특종'은 1972년 뮌헨 하계 올림픽에서 벌어진 사상 초유의 테러 인질극을 생중계한 ABC 방송국 스포츠팀의 실화를 다뤘다.
© CGV
제82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 상을 수상한 '플로우'를 비롯해 '인사이드 아웃 2' '와일드 로봇' 등 장편 애니메이션상 후보에 오른 3편의 애니메이션도 만날 수 있다.
충격적인 스토리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국내에서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서브스턴스'도 상영한다. 공포 영화 '노스페라투'는 프리드리히 빌헬름 무르나우가 연출한 1922년작 '노스페라투'를 현대적 감각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리얼 페인'은 정반대 성격을 가진 두 사촌이 할머니의 죽음을 기리기 위한 폴란드 여행에서 겪게 되는 웃음과 감동을 담았다.
동명의 브로드웨이 뮤지컬 대작을 영화화한 ‘위키드' '플로리다 프로젝트'로 강렬한 인상을 안겼던 션 베이커 감독 작품 '아노라'도 상영한다.
이번 기획전을 관람한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영화에 따라 굿즈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에밀리아 페레즈'는 특별 제작한 2025 오스카 수상 투표용지를 마련했고 '콘클라베' '플로우' '마리아' '서브스턴스'는 A3 사이즈의 포스터를 제공한다. 아트하우스 클럽 회원은 영화 관람 후 자신만의 감상을 남겨볼 수 있는 무비 리뷰 노트도 받을 수 있다.
'2025 아카데미 기획전'은 CGV강변, 광주상무, 대구아카데미, 대전, 대학로,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서면, 소풍,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여의도, 오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천안펜타포트, 청주율량, 춘천 등 전국 17개 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예매 및 기획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