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며 새로운 2025 S/S(봄·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네임을 ‘모조(MOJO)’로 변경하며 한층 더 현대적이고 임팩트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취향과 깊이를 탐구하는 브랜드’라는 새로운 정체성을 강조하며, 세계적인 모델 스타인 버그(Stein Berg)와 함께 진행됐다. 모조는 "MOJO와 함께하는 여성은 그 누구보다 당당하고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모티프 그 자체가 된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우며 차별화된 감성을 담았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패션 사진작가 리처드 아베돈(Richard Avedon)의 작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여성의 섬세함과 긴장감을 절묘하게 표현한 흑백 아이코닉 스타일의 촬영 기법을 활용해, 점차 잊혀가는 실루엣의 미학을 강조했다. 스타인 버그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함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완성됐다.
모조는 리브랜딩을 기념해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조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25 S/S 캠페인 화보 속 모조의 신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