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알리익스프레스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8일부터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간식 기획전을 실시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행사 기간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는 '타임딜'을 비롯해 '오늘의 특가 브랜드'와 '오늘의 추천 간식'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해태제과, 삼립, 던킨, 배스킨라빈스, 하리보 등 국내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간식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 ‘타임딜’ 상품으로는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파인트(473ml) 3개 묶음' 제품이 있다. 이 제품을 2월 8일부터 1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50명에게 1만4528원의 특가에 판매한다.
또 이 기간 선착순 111명을 대상으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새롭게 출시된 '삼립 발렌타인 딥초코 누네띠네 10입 6박스' 제품을 최대 혜택가로 선보인다.
2월 11일에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적합한 던킨과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제품이 '오늘의 특가 브랜드'로 판매된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맛을 그대로 담은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과 던킨의 '초코 베리 머치 케이크'가 대표적인 할인 품목으로 포함됐으며, '산과들에 초코프레첼'과 '프링글스 감자칩' 등 다양한 스낵류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