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이지환 기자] 전북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라한호텔 전주'는 전주한옥마을과 맞닿아 있는 4성급 호텔로,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이다.
한옥마을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객실과 루프탑 수영장,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전주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총 195개의 객실은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옥마을 뷰와 시티뷰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룸과 아이들을 위한 테마룸도 마련되어 있어 연령대에 맞는 맞춤형 숙박이 가능하다.
부대시설로는 루프탑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북스토어 & 카페 ‘전주산책’ 등이 있다. 루프탑 수영장은 한옥마을을 배경으로 전주의 전경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다. 호텔 내 레스토랑 ‘The Plate’에서는 한식과 양식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조식 뷔페 옵션도 가능하다.
또한 전주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전주한옥마을, 경기전, 전동성당 등 주요 관광지와 가까워 도보 여행을 즐기기에 좋다. 호텔 내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자가용을 이용한 여행객들에게도 편리한 선택이 된다.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라한호텔 전주는 전주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숙소로, 한옥마을을 즐기면서도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