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모텔 캘리포니아’ 나인우가 이세영에게 '오늘부터 1일'을 선언한다.
7일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이하 ‘모텔캘리’)측이 9회 본 방송을 앞두고 공식 커플 1일차를 예고하는 강희(이세영 분)와 연수(나인우 분)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강희가 연수에게 석경(김태형 분)으로부터 목걸이 선물을 받아버린 사실을 고백하며 시작된다. 하지만 연수는 "일 때문에 받았던 거잖아. 그 남자랑 아무 사이 아니란 거잖아. 다행이다 너무 늦지 않아서"라면서 되려 웃으며 강희를 끌어안아 보는 이의 얼굴에 흐뭇한 미소를 띄운다.
강희는 괜스레 쑥스러운 마음에 연수에게 앙탈을 부리는 모습. 이마저도 그저 귀여운 연수는 "지금 이렇게 화내는 네 입술이 너무 예뻐서, 그거 보느라 아무것도 안 들려"라며 팔불출 남친의 면모를 드러내 간질간질한 설렘을 더한다. 이에 강희 역시 "너 내가 결혼한다고 온 동네방네 소문나도 그런 거 믿지 말고, 내가 앞으로 힘들어서 때려치운다 그만한다 그런 말 해도 그런 거에 흔들리지 말라고"라며 진심을 꺼내 놓고, 연수는 이에 화답하듯 강희의 입술, 눈, 이마에 차례로 뽀뽀를 하고 어깨를 감싸안으며 "우리 오늘부터 1일이다?"라고 선언해 폭발적인 설렘을 선사한다.
흔들림 없이 굳건한 사랑을 약속한 강희와 연수가 향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보는 이의 애간장을 녹였던 23년 첫사랑 서사를 딛고 '약속의 설렘 파티'를 예고하고 있는 강희, 연수의 '공식 커플 1일차'는 어떻게 그려질지 '모텔캘리' 9회 본 방송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 9회는 7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