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정월대보름 안심먹거리 기획전 열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올가홀푸드, 정월대보름 안심먹거리 기획전 열어

비즈니스플러스 2025-02-07 08:21:18 신고

3줄요약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올가의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가치를 담은 정월대보름 대표 먹거리로 구성된 기획전을 13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가는 매년 정월대보름에 온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친환경 먹거리를 선보여왔다. 올해에는 한 해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견과, 잡곡, 나물 등을 무농약∙유기농의 제품 중심으로 큐레이션하여 신뢰도 높은 먹거리를 선보인다.

정월대보름에 빠질 수 없는 견과류는 재배부터 가공까지 정성을 다한 제품으로 엄선하여 준비했다.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강원도 화천의 '무농약 피땅콩'과 경북 김천의 '무농약 피호두'가 대표적이다.

또한 저온로스팅 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풍미를 극대화한 견과류를 선보인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된 '저온로스팅 한봉 견과(20g*14ea)', '저온로스팅 아몬드', '저온로스팅 캐슈넛' 등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보름 대표 먹거리인 나물류는 삶은 나물 3종, 건나물 5종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구성했다. 나물류는 모두 무농약 또는 유기농 등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제품으로 엄선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고사리, 곤드레, 깐도라지, 건애호박고지, 무청시래기, 건가지 등 수요가 많은 나물들을 다양한 요리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정월대보름 필수 요소인 오곡밥용 잡곡도 모두 유기농으로 마련했다. 기장, 찰수수, 깐녹두, 귀리 등 수요가 높은 잡곡들과 혼합곡을 엄선했다. 

셰프가 직접 만드는 올가의 키친에서는 대보름나물 6종과 영양오곡밥을 판매한다. 대보름나물은 건애호박, 고사리, 건가지, 취나물, 도라지, 시래기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양오곡밥은 차조, 기장, 수수, 팥, 서리태, 찹쌀로 지어 고소함과 영양을 가득 담았다.

7일까지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10일부터 12일까지 올가 방이점 및 방배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