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3년 연속 세계 골프 박람회 ‘PGA쇼’ 참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왁, 3년 연속 세계 골프 박람회 ‘PGA쇼’ 참가

이뉴스투데이 2025-02-06 18:02:03 신고

3줄요약
지난달 21일부터 24일(현지시간)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2025 PGA 머천다이즈 쇼’(PGA쇼)에 참가한 왁 부스 전경. [사진=코오롱FnC]
지난달 21일부터 24일(현지시간)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2025 PGA 머천다이즈 쇼’(PGA쇼)에 참가한 왁 부스 전경. [사진=코오롱FnC]

[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왁(WAAC)은 지난달 21일부터 24일(현지시간)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2025 PGA 머천다이즈 쇼’(PGA쇼)에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PGA 쇼는 미국프로골프협회(PGA)가 주관하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골프 박람회로 1000개 이상의 글로벌 골프 기업이 참가하며 전 세계의 골프 전문가들과 교류하는 자리다.

왁은 이번 시즌 ‘레드’를 메인 색상으로 선정하고 부스 디자인과 올해 컬렉션에 적용했다.

‘필드에서의 축제와 파티로 복귀’라는 주제로 첫 공개된 2025 가을·겨울(FW) 컬렉션은 1980년대의 레트로 무드를 반영, 빈티지 클래식 감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올해는 미국시장에 맞는 기후를 고려해 아우터와 이너 사이에 활용할 수 있는 미드 레이어 제품, 냉감 소재 티셔츠 등이 북미 전용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돼 작년과 차별화된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 개발한 미국 전용 사이즈 스펙 제품은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부스의 경우에는 시즌 컬러인 레드를 중심으로 아메리칸 빈티지 무드가 반영된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브랜드의 개성과 감성을 보다 선명하게 보여주는 공간 구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왁의 유쾌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김윤경 슈퍼트레인 대표는 “PGA쇼는 왁의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하고 확장해나갈 수 있는 중요한 자리”라며 “올해도 왁의 상품 경쟁력을 무기로 해외 유통망을 확장해 글로벌 브랜드로 더욱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