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자 인플루언서인 유혜원이 tvN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커플팰리스2에 출연하면서 또 다시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유혜원은 방송 초반부터 여성 출연자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그동안의 연애관, 결혼관, 그리고 과거 연애설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특히, 유혜원은 과거 승리와 허웅과의 열애설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방송 출연 역시 더욱 주목을 받았다.
지난 5일 방송된 커플팰리스2에서 유혜원은 19번 참가자로 등장했다.
그녀의 등장과 함께 여성 출연자들 사이에서 긴장이 감돌았다.
유혜원의 등장에 대해 여성 출연자들은 "되게 작고 예쁘신 분이 있어서 눈이 계속 갔다", "연예인 보는 느낌이었다", "처음에 '왜 나와 같은 공간에 있지?' 싶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유혜원은 프로그램에서 자신을 "95년생 유혜원"이라고 소개하며, 그동안의 경력과 개인적인 이야기들을 털어놓았다.
그녀는 프로그램 내에서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나누기도 했다.
"엄마와 여동생, 셋이서 살고 있다"며 가족에 대해 설명한 유혜원은 "아버지가 없어서 집안에서 가장 역할을 맡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성격상 먹고 싶은 건 먹어야 하는 성격"이라고 밝히며, 어릴 적에는 "오늘 먹으면 내일은 못 먹는다는 사실이 슬펐다"고 회상했다.
이와 같은 발언은 그녀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일하며 살아왔다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그녀는 "그래서 지금 이렇게 열심히 일하는 이유"라고 덧붙였다.
유혜원은 이번 방송에서 자신의 연애관을 털어놓으며, 과거에 얽혔던 열애설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나쁜 남자랑, 인기가 너무 많은 남자랑 연애해봤다"며 과거의 연애 경험을 이야기한 유혜원은 "남들 다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싶다"며, "좋은 사람과 결혼하는 것이 내 인생의 목표"라고 강조했다.
이 발언은 유혜원이 과거 승리와 농구 선수 허웅과 열애설에 휘말렸던 사실을 의식한 것이라는 해석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유혜원은 2018년부터 2023년까지 승리와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휘말렸던 바 있다.
2018년에는 대만의 한 매체를 통해 유혜원과 승리가 함께 있는 모습과 커플 아이템을 착용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급속히 확산됐다.
또한, 2020년에는 승리의 군 입대 날 유혜원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승리와 동행한 모습이 보도되면서 다시 한 번 열애설이 불거졌다.
2023년에는 디스패치가 방콕에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승리와 유혜원이 커플임을 부각시켰다.
그러나 유혜원은 이 열애설에 대해 "태국 결혼식 일정 때문에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였다"고 해명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논란은 계속되었고, 2023년 10월 승리의 양다리 논란이 보도되면서 두 사람의 결별설도 제기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혜원과 승리는 이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또한, 2024년 초에는 농구선수 허웅과의 열애설도 불거졌다.
두 사람은 2024년 초부터 사귀었다는 소문이 돌았으나, 유혜원 측은 이를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력히 부인했다.
이러한 열애설들이 끊임없이 제기되었지만, 유혜원은 이에 대해 침묵을 지키거나 해명을 하며 여전히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이번 방송에서 유혜원은 첫날 남성 출연자들에게 아무도 선택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대해 유혜원은 "다 너무 훌륭하시고 멋있다"며, 신중하게 한 명씩 알아가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그녀는 "저는 신중한 성격이다. 한 사람, 한 사람을 보면서 선택하는 게 너무 어려웠다"고 설명했다.
이는 유혜원이 결혼 상대를 선택할 때에도 신중하게 결정하려는 의도를 반영한 것이다.
유혜원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그녀는 "가족을 지원하는 경제 활동을 간섭하지 않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말했다.
즉, 결혼 상대는 그녀의 경제적인 독립성과 자유를 존중해주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는 유혜원이 자신을 경제적으로 독립적인 인물로 자리 잡고자 하는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또한, "평생 열심히 일해왔기 때문에 미래 배우자를 잘 서포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녀는 결혼을 통해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고, 그 안에서 좋은 사람과 함께하는 평범한 연애를 꿈꾸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유혜원은 모델과 인플루언서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녀는 45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스타로, 쇼핑몰 모델 및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며 많은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2018년,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지만 이후 배우로서는 큰 활약을 보이지 않았다.
대신 SNS 활동에 집중하며, 쇼핑몰 모델로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는 개인적인 성향으로 외부 활동을 더 선호하는 스타일로, 집에 있는 시간보다 외부 활동을 즐기는 편이라고 밝혔다.
유혜원의 이러한 활동은 그녀의 대중적인 이미지와 맞물려, 커플팰리스2에 출연하면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을 모은다.
과연 그녀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이상적인 연애와 결혼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https://www.instagram.com/yu__hyewon/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