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박현규가 감각적인 무드를 녹인 신곡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5일 소속사 플랜비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박현규의 새 싱글 '아이' 무드 필름을 게재했다.
공개된 무드 필름은 신비로운 분위기와 함께 박현규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였다. 흐릿한 화면 속 클로즈업된 얼굴, 실루엣으로 담긴 고독한 뒷모습, 그리고 손끝에서 흘러내리는 모래 등 감각적인 오브제가 연이어 등장해 곡의 감성적인 메시지를 암시했다.
특히 영상 후반부, 어두운 배경 속에서 비치는 박현규의 실루엣이 한층 더 깊은 여운을 남겼다.
신곡 '아이'는 박현규가 소속사 이적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으로, 박현규 표 발라드를 통해 그만의 감성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현규의 새로운 음악적 방향성과 한 단계 성장한 음악성을 엿볼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현규는 지난 2016년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로 데뷔한 이후 2020년 JTBC 오디션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37호 가수로 참가해 최종 4위에 오르며 대중의 관심을 이끌었다.
한편 박현규의 새 싱글 '아이'는 오는 11일 정오 발매된다.
사진=플랜비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결혼설 해명' 옥택연, 사생활 유출 피해…에펠탑 앞 반지 프러포즈 '파장'
- 2위 '홈쇼핑 진출' 장신영, ♥강경준 논란 극복 "요즘 피부 좋단 말 많이 들어" [
- 3위 "故오요안나 추모해라" 이현승·김가영의 남자들 ♥최현상·피독도 악플 뭇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