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라이온코리아는 자사 퍼스널 온열 케어 브랜드 ‘온감테라피’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 1월 1일부터 23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한 판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 463%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최근 감기뿐 아니라 독감, 코로나19 등 여러 호흡기 감염병이 동시에 유행하면서 목 관리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라이온코리아에 따르면 온감테라피 온열 목 마스크는 40℃의 따뜻함이 5시간 동안 지속되며 부드러운 촉감의 부직포 마스크가 목을 감싸준다. 향은 내추럴 아로마, 힐링 헬리오트로핀 2종류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강력한 한파로 건강에 각별한 유의가 필요한 시기, 온감테라피로 기분 좋은 온열감을 느껴보시길 바라며, 온열 목 마스크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니 목 케어가 필요한 지인에게 선물로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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