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6일 3년 연속 국내 1등 저당두유 매일두유가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 저당식단 캠페인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전! 저당식단!'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는 매일두유 제품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저당식단 사진을 인증하면 된다. 에드워드 리 사진이 들어간 한정 패키지나 '저당 레벨테스트' 결과를 함께 인증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특등 당첨자 2명에게는 미국 왕복 항공권(2인)과 에드워드 리 레스토랑 방문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마트워치(8명), 인바디 체중계(8명), 저속노화 도서(80명) 등을 증정한다.
매일유업은 설탕무첨가와 저당, 고단백 등 다양한 두유 제품 6종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매일두유 99.9'는 두유원액 99.9%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몸매 관리와 건강한 저당식단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로우스펙 푸드가 세계적으로 주목받으면서 건강한 저당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추세"라며 "매일두유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저당식단 섭취 습관을 알리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