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모바일 앱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통해 출발이 임박한 여행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소개하는 여행 특가방송 '당장 가보자고'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파일럿 방송으로 진행된 지난 1월 16일 방송에서는 설 연휴 긴급 여행객을 겨냥한 북해도 3박4일 패키지상품이 소개되어 매진되기도 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정규 편성돼 방송 예정이다. 당장 혼자 떠나고 싶은 1인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 출발일이 임박한 할인 가격의 패키지 숙박 상품을 모아 매주 선보인다.
이날 오후 8시 론칭 방송에선 휴양지 필리핀 보홀로 떠나는 3박5일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금요일인 오는 28일 출발해 삼일절 연휴인 3월 1일부터 3일까지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에는 왕복항공권과 4성급 리조트 숙박, 반나절 가이드 투어 및 전용차량 이용과 공항 숙소 픽업 등의 비용이 포함돼 있다.
'당장 가보자고' 론칭 방송 기념으로 구매인증을 하면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고, 방송 중 문의와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우찬 NS홈쇼핑 미디어무형컨텐츠팀 팀장은 "땡처리 패키지여행 상품을 매주 업데이트해 목요일 하루 특가판매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출발일이 임박한 여행 상품과 항공권 숙박권을 모아 매주 소개하는 여행 특가 상품 전문 방송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