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 시즌을 겨냥한 '초코 우유 크림도넛'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촉촉하고 폭신한 도넛에 부드러운 초코 우유 크림을 채우고 크림 모양의 초코 사인판을 올려 만들었다. 초코와 우유의 조화로운 맛을 살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던킨은 고객들에게 호평받은 크림도넛 시리즈의 새 제품으로 겨울철 선호도가 높은 초코 맛을 선택했다. 우유와 딸기요거트, 바닐라슈로 구성된 기존 크림도넛 라인업도 한층 확대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기념일 시즌을 맞아 특별한 날 즐기기 좋은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챙긴 도넛과 함께 달콤한 2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