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개편을 기념해 스테이크 940원과 파스타 940원 이용권 제공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매드포갈릭은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을 개편하며 무료 메뉴 이용권, 와인 할인 쿠폰, 다인 식사권 등 보다 실속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를 기념해 2월 4일부터 2월 28일까지 M CLUB 신규 가입 고객에 웰컴 바우처 혜택을 두 배로 제공하는 '웰컴X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M CLUB에 신규 가입하면 기본 웰컴 바우처인 '만다린 치킨 샐러드' 이용권과 함께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갈릭페뇨 파스타' 또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를 940원에 주문할 수 있는 메뉴 이용권을 추가 지급하는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는 '갈릭페뇨 파스타', 2월 18일부터 28일까지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를 940원에 주문할 수 있는 메뉴 이용권이 제공되며 해당 쿠폰은 결제 금액 7만원 이상시 사용 가능하다. 당첨자는 가입 다음날 M CLUB 나의 쿠폰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은 M CLUB 멤버십 회원을 위한 상시 혜택도 운영 중이다.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한 '해피 키즈 데이'를 마련해 생일을 맞은 어린이 고객에게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며 와인 구매시 적립되는 와인 배지 개수에 따라 콜키지 프리 혜택 또는 매드 와인 교환 혜택을 주는 와인 배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별도의 대기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는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