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밈(mim)이 이별 감성 꽉 채운 OST를 선보인다.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밈이 참여한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오늘까지만 널 사랑할래’가 발매된다.
‘오늘까지만 널 사랑할래’는 헤어진 연인을 잊을 수 없는 절절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인기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전누리와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밈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선이 이별 감성을 안기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할 전망이다.
‘나 오늘까지만 널 사랑할래 너와의 이별을 또 미루는 나야/넘치게 받았던 너의 그 사랑만큼 아프고 그립다 오늘도 난 니가 미칠 듯 보고파’처럼 진솔하고 애타는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밈은 지난 2021년 12월 '헤어지게 됐죠'로 가요계 데뷔한 후 꾸준한 싱글 발표 및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밈이 참여한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오늘까지만 널 사랑할래’는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구준엽♥' 서희원 사망 원인=동료 때문?…"감염 시켰다" 반응 보니
- 2위 '남친' 피독→'동료' 장성규도 불똥…김가영 '故오요안나 가해 지목' 후폭풍
- 3위 "대가리 꽃밭"…10기 영자, 미스터 흑김 스토킹 폭로 후 악플 피해 '심각'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