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동원FB·아워홈·대상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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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동원FB·아워홈·대상 외

프라임경제 2025-02-05 10:35:41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2월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동원F&B

동원F&B(049770)가 당류 저감 트렌드에 맞춰 인기 제품인 덴마크 가공유의 당 함량을 시중 가공유 평균(식약처 고시) 보다 약 20% 저감하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덴마크 가공유 4종(덴마크 초코초코우유, 덴마크 딸기딸기우유, 덴마크 바나바나우유, 덴마크 커피커피)은 우유에 각각 초콜릿, 딸기, 바나나, 커피 등 달콤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2015년 처음 출시돼 현재까지 누적 매출액 약 1000억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당류 저감'이다. 덴마크 당저감 가공유의 당 함량은 시중 가공유의 평균보다 약 20% 낮다. 100㎖ 당 당류 함량이 7.28g에 불과하다. 덴마크 커피커피의 경우 당 함량이 시중 커피(유가공품 함유) 제품의 평균보다 약 50% 낮아, 100㎖ 당 당류 함량이 4.1g이다. 또한 기존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유지했다.  

동원F&B는 지난해 당 함량이 적은 액상 발효유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를 출시한데 이어 이번 덴마크 당저감 가공유 리뉴얼을 통해 당류를 줄인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 아워홈
아워홈은 냉동 간편식 신제품 '바삭두부텐더'를 출시하고, 두부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바삭두부텐더는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적인 식재료인 두부를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가 73% 함유된 고단백 영양식으로,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이 없어 저칼로리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부드러운 두부에 바삭하고 매콤한 튀김옷을 입혀 색다른 식감과 풍미가 돋보이며, 에어프라이어로 약 15분, 프라이팬으로 약 3분만에 간단히 조리할 수 있다. 샐러드 토핑이나 샌드위치 재료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해 어디서나 쉽게 건강한 두부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워홈몰에서 오는 7일까지 바삭두부텐더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포토 리뷰 작성 시 원플러스원(1+1) 혜택이 제공된다. 동일한 혜택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2월14일부터 2주간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은 자체 시장 조사를 통해 식물성 단백질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확인하고 관련 신제품 개발을 지속한다. 바삭두부텐더 출시를 시작으로 두부튀김류를 간식, 반찬, 안주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식물성 단백질 스낵 라인업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 대상

대상(001680)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정통 중화풍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를 출시했다.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는 외식 전문점 수준의 바삭한 군만두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냉동 만두 조리법 중에서도 구운 만두를 선호하는 소비자 취식 트렌드에 착안해 기획됐다. 지난해 12월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서 '트레이 타입'으로 처음 선보인 후,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은바 있다.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는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 됐으며, 호밍스만의 '더블 프라잉(Double Frying)' 공정을 사용해 뒤집지 않아도 마치 기름에 튀긴 듯한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당면 없이 국내산 돼지고기와 부추를 가득 채워 담백한 육즙과 향긋한 부추의 풍미를 살렸다. 바삭한 만두피와의 완벽한 조화는 중국 산동식 군만두를 연상케한다.  

'트레이 타입'은 호밍스만의 독자 기술로 개발한 에어프라이어 전용 특수 트레이가 포함돼, 별도의 전용 호일 없이 바로 조리가 가능하며 후처리도 용이하다. '파우치 타입'의 경우, 특수 트레이는 미포함 되어있지만 용량을 늘려 더욱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현재 컬리에서 단독 판매 중이며, 파우치 타입 제품은 오는 4월부터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파우치 타입 제품은 3월6일까지 컬리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하림

하림(136480)이 '용가리' 브랜드 새해 첫 이벤트를 전국 이마트에서 선보인다.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용가리 브랜드와 더미식(The미식) 브랜드 제품을 함께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합산 구매 금액이 3만5000원 이상이면 참여할 수 있다.  

증정되는 '용가리 인형'은 용가리 브랜드 팬들을 위해 제작된 공식 굿즈로, 귀여운 디자인과 퀄리티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작년 가을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한정판 굿즈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에서 용가리 브랜드 제품 중 1개 이상과 더미식 제품을 함께 구매해 총 3만5000원 이상 결제한 후, 해당 영수증을 고객만족센터에 제시하면 된다. 단,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점포별로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서둘러야 한다. 이벤트 기간 중 휴점일인 점포는 해당일에는 증정 행사가 제외되니 미리 확인할 필요도 있다.

샘표(007540)가 한 해의 풍요와 건강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9일, '농부시장 마르쉐@'가 기획한 '채소시장@충무로'에 참여한다. 최근 건강과 환경, 경제적인 이유 등으로 직접 장을 보고 요리해 집밥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농부들이 거둔 각종 채소와 샘표 우리맛연구팀이 다년간 연구한 각 채소의 특성, 손질 및 레시피까지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샘표는 채소와 장류를 기반으로 하는 우리 식문화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이 즐기고, 누구나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채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장터, 시장'이라는 뜻의 프랑스어 마르쉐(marché)에 장소 앞에 붙는 전치사 at(@)을 더한 '농부시장 마르쉐@'는 13년간 전국의 다양한 공간에서 크고 작은 시장을 열며 농부, 요리사, 수공예가 함께해 대화하는 시장을 만들고 있다.

정월대보름을 앞둔 일요일인 2월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열리는 '샘표 새미네부엌X마르쉐 채소시장'에서는 21팀의 농부들이 손수 채집해 말린 각종 나물과 오곡밥의 재료가 되는 잡곡, 부럼 깨기에 쓸 견과를 선보인다. 봄을 알리는 신선한 제철 채소와 두부, 빵, 햄 등 신선 먹거리도 만날 수 있다.

샘표는 농부들이 시장에 내놓은 채소들과 연관된 식재료 정보 및 레시피들을 현장에서 QR코드로 제공한다. 방문자들이 현장에 비치된 각종 식재료 QR코드들을 스캔하면 요리 커뮤니티 '새미네부엌 플랫폼'으로 연결돼 다양한 레시피와 우리맛연구원의 '꿀팁' 등 유용한 요리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미네부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증하면 요리에센스 연두를 선물한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콩 발효로 얻은 감칠맛에 8가지 야채 우린 물을 더해 재료 본연의 맛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제품이다. 정월대보름에 빠질 수 없는 건나물을 요리할 때, 연두를 넣으면 은근히 맛내기 까다로운 나물요리도 쉽고 맛있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채소시장에서 식재료를 구매할 때마다 제공하는 스티커를 2개 이상 모으면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아몬드 멸치볶음소스 △티아시아 마살라 커리 △차오차이 요리소스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지난해에 이어 프리미엄 전통장 브랜드 '죽장연'과 함께, 전통 방식으로 만든 구수한 빠개장과 봄 냉이를 넣은 '죽장연 빠개장면'을 봄 시즌 한정 재출시했다.

죽장연 빠개장면은 2023년 봄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지난해 재출시 당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실시간 1위를 달성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고기와 함께 즐기기 좋은 캠핑라면으로 캠핑 마니아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그 간 많은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이 재출시 배경이 됐다는 설명이다.

봄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한 죽장연 빠개장면은 청정지역 죽장연 마을 주민들이 직접 만든 재래식 빠개장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발효시킨 메주를 빠갠 다음 보리쌀과 고추씨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된장인 빠개장을 사용해 구수하면서도 매콤한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다. 봄 제철 재료로 쓰인 홍성산 햇냉이를 추가 적용해 향긋한 향 또한 이전보다 더해졌다. 각 취향에 따라 남은 국물에 원하는 재료로 밥을 볶아 된장 술밥 등 다양한 레시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번 제품은 '네이버 오뚜기몰' 지난 3일 입춘을 맞아 선공개 됐으며, 오는 13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280360)의 '가나'가 초콜릿 디저트로써 브랜딩 강화를 위해 '가나 디저트 하우스' 브랜드를 선보인다. 가나 디저트 하우스는 깊고 진한 풍미를 전달하는 가나산 카카오를 베이스로 만든 케이크, 빵,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세상 모든 초콜릿 디저트' 브랜드를 표방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쇼콜라 케이크 △헤이즐넛 케이크 △쇼콜라 카스테라까지 디저트 3종이다. 소비자 조사에서 디저트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종류로 케이크 및 빵 등이 높은 응답을 받아 베이커리 제품을 우선 선보인다.

특히, 프리미엄 베이커리에 어울리는 초콜릿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약 10개월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쳤다. 50년 가나 초콜릿의 '빈투바(Bean to Bar, 카카오 원두부터 완제품까지 직접 가공하는 방식)' 노하우를 접목해 케이크 속에 초콜릿이 그대로 녹아든 듯 부드럽고 진한 필링(빵 등에 채워진 소)을 완성했다.

쇼콜라 케이크는 지난해 3월 '가나 초콜릿 하우스'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운영했던 디저트 메뉴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부드러운 초콜릿 필링이 속을 꽉 채우고 있는 프리미엄 파운드 케이크다. 첫 입부터 입안 가득 진한 가나 카카오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헤이즐넛 케이크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메뉴다. 소비자 조사에서 초콜릿과 함께 즐기고 싶은 견과류로 선정된 '헤이즐넛' 맛을 초콜릿과 함께 선보인다. 향긋한 헤이즐넛 페이스트에 고소한 아몬드를 더해 풍미를 끌어올렸다. 속에 가득 찬 헤이즐넛 필링이 초콜릿 파운드 케이크와 조화를 이룬다.

쇼콜라 카스테라는 가나산 카카오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초콜릿과 정통 카스테라 레시피의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로운 맛이다. 국내산 꿀이 더해져 더욱 진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가나 디저트 하우스는 이번 3종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구색의 초콜릿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베이커리는 물론 아이스크림 등 이름 그대로 모든 종류의 초콜릿 디저트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종합 디저트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설명이다.

동아오츠카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메타의 소셜미디어 플랫폼 '스레드(Threads)' 공식 계정을 개설했다.

스레드는 메타가 2023년 출시한 텍스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 인스타그램 계정과 연동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이 사진과 영상 중심이라면, 스레드는 텍스트 기반의 실시간 소통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반말이나 밈 등을 활용해 보다 편안하고 일상적인 소통을 추구한다.

사용자는 최대 500자까지 글을 작성할 수 있으며, 댓글과 공유 기능을 활용해 보다 자유롭고 즉각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스레드 계정 개설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실시간 소통을 확대하고 보다 친밀한 커뮤니티를 형성할 계획이다.

특히 신제품 출시 소식과 스포츠 이벤트 및 프로모션 안내,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 등을 공유하며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도 활용할 방침이다.
ⓒ 헥토헬스케어

헥토헬스케어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좋은 것만 골라서 유산균은 골고루'를 테마로,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베이비, 키즈 제품을 중심으로 온 가족 건강을 위한 다양한 드시모네 제품을 선보인다. 드시모네 부스에 방문하면 최대 62% 가격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 사은품,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헥토헬스케어는 3040 젊은 부모 세대에 맞춰 간단한 QR코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마트폰으로 영상 퀴즈를 풀고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뉴나 리프 그로우 바운서, 캐릭터 가습기, 곰돌이 쿠션 등 100%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베페 소문내기 등 사전 이벤트부터 현장 포토 부스, 베페 구매 제품 후기 이벤트 등 베이비페어 전후로 고객이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세계적인 유산균 권위자이자 의사인 이탈리아의 클라우디오 드시모네(Claudio De Simone) 교수자가 개발한 드시모네 포뮬러(DSF)는 락토바실러스, 비피도박테리아, 스트렙토코커스 등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8종의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세계 특허를 받았다. 또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아 안전성과 기능성을 검증 받았다.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굽네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 출시를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단독으로 6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은 1박스(7개입) 기준 한 팩당 1700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굽네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은 굽네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훈제 닭가슴살 라인업으로, 기존 슬라이스 제품과는 달리 통 닭가슴살로 제공되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굽네만의 특제 시즈닝과 마늘 분말로 염지한 국산 닭가슴살을 8시간 저온 숙성 후 참나무 스모크 하우스에서 훈연해 은은한 훈제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한 팩당 단백질 26g, 140㎉의 고단백 저열량 제품으로 식단 관리에 안성맞춤이다. 기존 100g이었던 팩당 중량을 120g으로 늘려 포만감을 더했다. 1박스 기준 통살 훈제 닭가슴살 7개가 낱개 포장되어 한 팩씩 꺼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박스 포장 형태로 보관에도 용이하다. 해동 후 전자레인지 2분 조리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샐러드 토핑이나 통살 샌드위치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가 오는 9일까지 교촌의 인기 메뉴를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촌은 교촌치킨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교촌의 인기 메뉴 라인업인 교촌(간장), 레드, 허니, 옥수수 △오리지날 치킨 5종 △순살 치킨 6종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치킨의 근본으로 불리는 한 마리 '오리지날' 치킨과 부드러운 정육과 바삭함이 특징인 '순살' 치킨으로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도미노피자가 8년 만에 개최되는 아시아인들의 겨울 스포츠 축제를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의 '2025 아시아인들의 겨울 스포츠 축제' 프로모션은 2월14일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들의 선전을 회원들과 같이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모든 피자(L) 배달 주문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할인 혜택은 자사 채널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배달 주문에 한해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 파리에서 개최된 전세계인들의 스포츠 축제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행사마다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손흥민 선수를 홍보 모델로 발탁하고, 스포츠를 즐기는 회원들을 응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스테이크를 대표하는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출시 10년 만에 2000만개 판매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특히, 2015년 출시 이후 스테이크 점유율에서 10년간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았으며, 아웃백 전체 메뉴 중 판매량 기준 약 25%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이다.

'블랙라벨 스테이크'의 인기 비결은 뛰어난 맛과 품질, 그리고 인기 있는 다양한 메뉴 구성을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높은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실제로 '블랙라벨 스테이크'는 빵, 수프, 음료, 사이드 메뉴와 함께 제공되어 가격 대비 풍성한 구성으로 가족 단위, 커플, 모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나오기 까지는 1년 이상의 연구개발 시간이 소요됐다. 검은색 우드베이스와 오븐에서 조리한 요리를 시즐링 핫플레이트에 담아 따뜻하게 내는 등 차별화된 콘셉트로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 반응이 매우 좋았고, 지난해부터 블랙 프리미엄 플레이트를 도입, 스테이크를 최적의 온도에서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변경했다.

또한, 아웃백은 매 시즌별 엄선된 재료로 '블랙라벨 스테이크'의 맛과 품질을 높이는 한편, 해마다 3차례에 걸쳐 메뉴를 리뉴얼하는 등 아웃백 본연의 기본적인 맛을 바탕으로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멈추지 않고 있다. 특히, 랍스터, 슈림프, 프로볼로네치즈&어니언(플람베 서비스) 등 프리미엄 식재료와의 페어링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개편을 기념해 스테이크 940원과 파스타 940원 이용권 제공 등의 내용을 담은 통 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최근 매드포갈릭은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을 개편하며 무료 메뉴 이용권, 와인 할인 쿠폰, 다인 식사권 등 보다 실속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를 기념해 2월28일까지 M CLUB 신규 가입 고객에 웰컴 바우처 혜택을 두 배로 제공하는 '웰컴X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M CLUB에 신규 가입하면 기본 웰컴 바우처인 '만다린 치킨 샐러드' 이용권과 함께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갈릭페뇨 파스타' 또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를 940원에 주문할 수 있는 메뉴 이용권을 추가 지급하는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2월17일까지는 '갈릭페뇨 파스타'를, 2월18일부터 28일까지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를 940원에 주문할 수 있는 메뉴 이용권이 제공되며, 해당 쿠폰은 결제 금액 7만원 이상 시 사용 가능하다. 당첨자는 가입 다음날 M CLUB 나의 쿠폰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드포갈릭은 M CLUB 멤버십 회원을 위한 상시 혜택도 운영 중이다.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한 '해피 키즈 데이'를 마련해 생일을 맞은 어린이 고객에게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며, 와인 구매 시 적립되는 와인 배지 개수에 따라 콜키지 프리 혜택 또는 매드 와인 교환 혜택을 주는 와인 배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설렘과 사랑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6일부터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을 주제로 음료 2종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푸드, MD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풍미를 더해줄 부드러운 크림을 음료 위에 올려 밸런타인데이의 포근한 설렘과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는 에스프레소에 오트와 아몬드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라떼로, 로스팅한 아몬드를 넣은 부드러운 크림 위에 바삭한 아몬드 토핑을 얹어 고소한 풍미가 더욱 돋보인다.

구름처럼 부드러운 헤이즐넛 초콜릿 크림이 특징인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다크 초콜릿, 헤이즐넛과 달콤 쌉싸름하게 어우러지는 에스프레소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밸런타인데이와 어울리는 비주얼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상큼 달콤한 맛의 '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지속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밸런타인데이 시즌과 어울리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는 신선한 생딸기와 진한 풍미의 바스크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생크림, 달콤 상큼한 딸기 콩포트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딸기 케이크 전문점 '키친205'와 협업해 한층 풍부한 맛의 딸기 디저트로 선보인다. 푹신한 화이트 시트에 달콤한 딸기 생크림을 듬뿍 넣고 신선한 생딸기를 올린 '딸기 쏙 화이트 롤'도 특별한 날 디저트로 즐기기 좋다.

이 밖에 △귀여운 곰돌이 틴 케이스 속에 하트, 곰돌이 모양의 4가지 맛의 초콜릿이 들어 있는 '스위티 베어 초콜릿' △건조 딸기가 톡톡 씹히는 딸기 필링이 가득한 '베리 핑거 초콜릿' △코코아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타벅스 초코 쿠키' 등 선물은 물론 간식용으로도 좋은 밸런타인데이 시즌 푸드도 선보인다.

핑크와 블루, 크림 색상에 하트, 리본, 토끼와 같은 아기자기한 요소를 활용해 밸런타인데이의 설렘을 담은 MD 상품도 준비했다. △귀여운 토끼 모양의 '스위티 버니 머그(355㎖)' △선물용으로 좋은 '스위티 버니 머그&소서(237㎖)'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 오왈라와 첫 협업 상품인 'SS 스위티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710㎖)', 'SS 디어러브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1185㎖)'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MD는 전 품목 1인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오는 6일 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2월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사이렌 오더로 신규 음료(아몬드 오트 크림 라떼,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2월14일까지는 일부 초콜릿 상품(베리 핑거 초콜릿, 돌체 핑거 초콜릿, 헤이즐넛 볼 초코 밀크/모카) 구매 시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벤티가 오는 9일까지 5일간 인기 음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깜짝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벤티의 다양한 음료 메뉴를 알리고, 고객들에게 더벤티의 인기 메뉴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더벤티는 행사 기간동안 더벤티 앱 회원을 대상으로 △딸기라떼 △미숫가루 △미숫가루라떼 △초코라떼 △말차라떼 등 더벤티 인기 음료 5종 구매 시 5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앱 픽업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더벤티 앱에서 픽업 주문 접속 후 메뉴를 선택, 이벤트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음료를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발행일로부터 5일간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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